연예인들 마저 따라가기 힘든 몸매라고 극찬한 '유승옥 몸매'의 놀라운 비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예인들 마저 따라가기 힘든 몸매라고 극찬한 '유승옥 몸매'의 놀라운 비밀

연예인들의 Fun 일상/연예 HOT!

by 와이클릭 2018. 2. 18. 17:14

본문

 

이전에 TV 조선의 '솔직한 연예토크 호박씨'라는 프로그램에서 몸매라면 남부럽지 않을 예정화씨가 출연하여 '몸매가 나랑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좋다'라고 극찬을 한 사람이 바로 유승옥입니다. 마동석의 연인으로 잘 알려진 예정화도 사실 한 몸매 뿐아니라 몸매에서는 어느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을 만큼 오히려 일각에서는 예정화보다 더 좋은 몸매를 갖기 힘들 것이라고 인정을 받을 만큼 '핫바디 스타'로 잘 알려져 있는데 이런 예정화가 극찬을 하면서 유승옥의 몸매는 각종 커뮤니티에서 더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예정화 몸매, 출처: 인스타그램>

과연 유승옥의 몸매가 어느정도이길래 그리고 그 몸매를 만드는 것이 얼마나 힘든 것이길래 이렇게 화제가 되고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머슬매니아, 유승옥

아시아 최초로 여자 머슬매니아 탑 5에 진출한 유승옥은 사실 이 대회 최초로 Top5에 진출한 아시아인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머슬매니아에서 입상을 한다는 것은 타고난 몸매와 외모 뿐만아니라 엄청난 양의 운동이 뒷받침이 되어 주어야 되는데 유승옥은 타고난 외모에 운동량을 더해서 Top5에 진출한 것이기에 더더욱 대단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한 프로그램에 나와서 대회준비에 대해서 언급한 것을 보면 유승옥은 대회를 준비하기 위해 하루 6시간 이상씩 운동을 하였으며 철저한 식단관리를 하였다고 했는데 이는 정말 대단한 양의 노력이라 할 수 있습니다. 



#황금 몸매 비율 소유자

이런 몸매가 가능할 까 싶을 정도의 몸매와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유승옥의 비율입니다. 35-23.5-36.5라는 비율은 전세계 통틀어도 몇명없을것 같습니다. 뿐만아니라, 키도 172cm에 몸무게 58Kg로 완벽한 몸매를 타고났는데 거기에 엄청난 양의 운동까지 하니 이런 몸매를 갖기 힘든 건 당연하지 않나 싶네요. 




# 다양한 경험

사실 유승옥은 레이싱모델로서 먼저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다가 배우로 전향을 해서 배우로서 활동도 하였으며 이후 머슬매니아로 더많이 알려지게 된 것입니다. 이렇듯 다양한 경험을 통해서 다양한 상황에서도 몸매를 가꾸는 법을 경험하게 되었으며 대중에게 노출되면서 노출에 대한 경험을 바탕으로 몸매를 돋보이게 만들 수 있는 포즈와 방법등을 알게 된 것입니다. 따라서 같은 몸매의 소유자라고 할지라도 유승옥 만큼의 임팩트를 주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잡지모델로서도 자신 활동반경을 넓혀 더 많은 영역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선천적 몸매와 후천적 노력에 경험이 더해진 유승옥을 따라 잡을 수 있는 사람이 등장하는 것은 꽤 오랜 시일이 걸릴 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