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전문가가 알려주는 '완벽한 여자친구 혹은 부인이 되는 11가지 방법'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애 전문가가 알려주는 '완벽한 여자친구 혹은 부인이 되는 11가지 방법'

Life

by 오로나민C 2018. 1. 3. 15:52

본문

 

# 엄마 같은 여자친구가 되지 마라

모든 남자들은 자신의 어머니를 사랑하지만 엄마 같은 여자친구는 좋아하지 않고 오히려 부담스러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여성분들은 ‘여자친구가 엄마처럼 지극정성으로 아끼고 챙겨주는데 왜?’ 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남자입장에서는 ‘나는 엄마가 아닌 여자친구가 필요하다’, ‘여자친구에게 듣는 잔소리는 느낌부터가 다르다’ 라며 여자친구가 자신에게 신경 써주는 것은 좋지만 심한 잔소리와 관리가 들어가면 여자친구가 아닌 엄마처럼 느껴진다며 호감이 떨어진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엄마가 아닌 여자친구로써의 책임과 한계를 아는 것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 명백한 말은 내뱉지 말고 담아두어라

사회생활을 하다 보면 누구나 실수를 저지를 수 있습니다. 만약 남자친구가 자신이 저지른 실수에 대해 자책하고 있다면 조언은 괜찮지만 너무 명백한 말로 그의 기를 죽일 필요는 없습니다. 본인이 남자친구의 말을 듣고 옳다고 판단할지라도 그의 잘못을 뚜렷하게 표현해 지적한다면 그가 자신이 어리석고 바보 같다는 느낌을 받을 것입니다. 그가 당신에게 조언을 구할 수는 있지만 스스로 판단하고 말할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합니다.



추천글: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연애에 미치는 악영향




# 남자친구에게 약간의 공간을 주도록 하자

모든 사람들에게는 자신에 대해 혼자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우울하거나 고민이 많을 때는 누군가가 옆에 있어 얘기를 들어주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되지만 남자친구가 스스로 판단할 문제가 생겼다면 조금이라도 혼자만의 시간을 갖게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되면 자신의 문제에 대해서 더 깊게 생각할 수 있고 기회가 올 때 당신에게 마음을 터놓고 모든 것을 말해줄 것입니다.





# 본인이 스스로 결정을 내리도록 해라

여자뿐만 아니라 남자도 마찬가지로 이성친구에게 의지하려는 성향이 있습니다. 물론 독립적인 성향이 강한 사람도 있겠지만 연인으로 발전했을 때는 서로에게 조언을 해주고 같이 생각해주길 바랄 것입니다. 만약 남자친구가 과감한 결정을 해야 할 때 당신에게 의지하려고 한다면, 그 계획에 대한 장점과 단점을 의논할 수 있지만 최종적인 결정은 본인이 할 수 있도록 옆에서 그를 지지해줘야 합니다. 





# 남자친구를 믿어라

연인관계에서 가장 많이 다투는 이유 중 하나가 ‘서로에 대한 믿음이 사라졌기 때문’ 이라고 나왔습니다. 이렇듯 연인 사이에서 누구를 믿는다는 것은 쉬울 것 같으면서도 가장 어렵고 힘든 일입니다. 남자친구 혹은 여자친구를 믿는다는 것은 혼자서 가능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의심받을 행동을 하지 않고 서로에게 믿음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당신이 남자친구를 믿어준다면 그를 의심해 비난하거나 최악으로 생각할 일은 없을 것입니다.




# 남자친구의 말에 귀 기울여라 

남자분들은 좋은 소식이든 나쁜 소식이든 언제나 자신의 말에 귀 기울여주고 격려해주는 여자친구를 좋아합니다. 만약 그가 당신에게 자신의 생활, 고민 등의 개인적인 속마음을 털어놓으려고 한다면 무조건 결과를 빨리 말하라고 재촉하지 않고 남자친구의 이야기에 관심을 갖고 차분하게 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되면 즐거운 일, 슬픈 일 또는 고민이 생겼을 때마다 항상 당신을 찾게 될 것입니다. 





# 남자친구에게 위생을 알려줘야 한다

결혼을 약속한 상태에서 남자친구가 너무 바쁘고 집을 정리할 시간이 없다면 여자친구가 대신 청소를 도와줄 수은 있습니다. 그러나 결혼을 했다면 혼자 청소하기란 쉽지 않기 때문에 남자친구에게 효율적이고 깔끔하게 정리하는 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그렇게 되면 집 청소로 인한 싸움을 피할 수 있고 스트레스도 받지 않게 됩니다.





# 절대 되돌릴 수 없는 말을 해서는 안 된다

 

 


연인관계에서는 돌아서면 후회하는 말, 돌이킬 수 없는 말을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애인과 다투면 감정을 억제하지 못하고 곧바로 말로 내뱉어버리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상대방에게 굉장히 심한 타격을 줄 수 있습니다. 최고의 여자친구가 된다는 것은 ‘그에게 상처가 되는 말은 하지 않겠다’ 라는 생각을 가지고 남자친구를 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정정당당하게 싸워라

남자친구와 다툴 때 몇몇 여성분들은 지금 당장의 문제로만 싸우지 않고 이미 해결되었거나 지나간 일들을 다시 꺼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게 되면 당신의 남자친구는 분명 당신의 말을 귀담아 들으려고 하지 않고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애인과 다툴 때는 과거의 사건들을 언급하지 않고 현재 상황에만 집중해야 더 빠르게 풀 수 있습니다. 




# 긍정적이게 생각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긍정적인 사람은 본인뿐만 아니라 주변 사람들에게도 좋은 변화를 가져온다’ 라는 말이 있듯 당신이 먼저 남자친구를 긍정적이게 바라본다면 남자친구 또한 당신을 귀중하고 사랑스럽게 여길 것입니다. 


지금까지 남자친구의 부정적인 면을 지적했다면 이제는 긍정적인 면을 찾아 칭찬해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글: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썸녀가 당신에게 호감이 있다는 10가지 '시그널'



# 외모적으로 항상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라

남자는 시각적인 모습에 끌리는 경우가 많다. 나 자신을 가꾸는데 게으른 여자들은 남자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기 어렵다. 이건 남자역시 마찬가지이다. 배나온 남성보다는 배가 나왔더라도 계속해서 자신을 가꾸는 남자가 더 사랑스럽게 보이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사랑스러운 여자친구 메이크업>

홍보배너링크


만약 계절적인 이유 혹은 여러가지 이유로 체중이 늘었다면 어쩌면 당신의 남자친구 혹은 남편은 속으로 불만스러워 하거나 걱정할지 모른다. 따라서 필요한 경우 체중 감량을 하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으며 때에 따라서는 다이어트 전문가들에게 조언을 듣고 실행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도 관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