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을 '썸'탄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남자들의 수상한 행동 Top 12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자들을 '썸'탄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남자들의 수상한 행동 Top 12

Life/요리 & 생활 팁

by 비회원 2018. 6. 14. 16:15

본문

 

직접적이고 확실한 행동이 아닌 애매하고 사소한 남자들의 행동은 간혹 여자들의 마음을 혼란스럽게 합니다. ‘이남자가 나에게 관심이 있나?’ 혹은 우리 타는건가?’ 라는 생각을 줄 수 있는 남자들의 수상한 행동 몇 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천글 - 한번뿐인 결혼 사진을 찍기전에 반드시 확인해야 될 7가지

 


#1 먼저 연락을 해온다

지금 무엇을 하는지 혹은 어디에 있는지, 약속이 있는지 등 자주 먼저 연락을 해오며 지금 상태에 대해 궁금해하고 빠른 시간안에 답장을 주는 것은 관심 없는 사람에게 보통 하지 않는 행동이기 때문에 여자들을 착각하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친한 친구 관계에서도 할 수 있는 사소한 행동이기 때문에 정말 친한 친구사이라면 오해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 머리를 쓰다듬거나 넘겨준다

갑자기 머리를 쓰다듬으면서 인사를 한다던지 귀엽다는 표정으로 웃으면서 머리를 쓰다듬거나 머리카락을 넘겨주는 등의 행동은 마음이 있는 것을 의미하는 행동으로 여길 수 있으며 여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기도 합니다.

 

 

 


#3 아플 때 걱정해준다

힘들 때 그리고 아플 때 곁에 있어주고 걱정해주는 사람에게는 누구든 호감이 가기 마련입니다.물론 이 또한 친한 친구사이라면 예외가 될 수 있습니다.

 

#4 우산을 씌워준다

비 오는 날 우산 하나를 같이 쓰게 되었을 때 자신의 한쪽 어깨와 팔이 다 젖음에도 불구하고 우산을 여자 쪽으로만 씌워주는 행동은 여자를 착각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평소 매너가 몸에 베어 있는 사람 또한 이렇게 행동하기도 합니다.

 


#5 문을 열어준다

앞서갈 때 문을 얼어주고 잡아주는 것은 단순히 매너 있는 행동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뒤에 있을 때 조차도 내 앞에 있는 문을 먼저 열어 잡아주는 남자의 행동은 여자들의 착각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추천글 - 직장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남직원과 여직원의 5가지 차이점

 

#6 어깨에 손을 올린다

어깨위에 손을 올려 어깨동무를 하는 행동은 보통 연인끼리 하는 다정한 행동 중 하나이기 때문에 여자들은 타는 중이라는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행동을 호감없이 아무렇지 않게 하는 남성은 흔히 말하는 나쁜 남자의 기질을 가지고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나쁜 남자들은 사소한 행동으로 여자들의 마음을 쉽게 사로잡는 경우가 많아 매력적이라는 잘못된 편견을 가지고 있는데 한번쯤은 이러한 남자들을 만나보는 것도 좋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에 대한 흥미로운 내용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나쁜 남자가 매력적이라는 잘못된 편견에도 불구하고 연애해보는게 좋은 이유 (영상) >

 

#7 남긴 음식을 먹는다

배가 불러 다 먹지 못하고 남긴 음식을 자신이 먹겠다고 나서는 것은 좋아하거나 친한 사람이 아니라면 보통 하지 않는 행동이기에 오해를 살 수 있지만 배가 많이 고팟다거나 식욕이 왕성한 사람은 이런 행동을 쉽게 보입니다.

 

#8 무거운 짐을 들어준다

여자는 사소한 것이라도 자신을 배려해주는 행동에서 호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무거운 짐을 대신 들어준다고 나서는 남자의 행동, 특히나 크게 무겁지 않거나 자신도 짐이 많은 상태에서 나의 짐까지 들어준 다는 행동은 여자를 착각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9 사소한 것에 대해 기억해준다

누구나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의 말과 행동은 항상 신경 쓰고 기억하게 되는데 이와 같이 스쳐 지나갔던 말을 기억해주고 센스 있게 행동해주는 남자는 자신에게 호감이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기억력이 좋은 사람은 누구에게나 이렇게 행동하기도 합니다.

 

#10 끌어안는다

너무나도 기쁜 일 혹은 슬픈 일이 있지 않는 이상 아무나 끌어안는 행동은 대부분 하지 않기때문에 별다른 이유없이 끌어안는 행동은 호감의 표시로 볼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11 과하게 아는 척한다

과하게 아는 척을 하면서 굳이 그렇게 까지 하지 않아도 될 행동들을 한다거나 몸을 과하게 밀착하며 설명해주는 행동은 여자들의 오해를 불러일으킵니다. 단 정말 하는 척 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거나 친절함이 몸에 베어 있는 사람인 경우도 있습니다.

 

#12 빤히 쳐다본다

정말 얼굴에 무엇인가 묻거나 화장이 뜬 경우에 관찰하는 것이 아닌 이유없이 빤히 처다 보는 행동은 충분히 수상해 보일 수 있습니다.  


추천글 - 여자가 말하는 여성을 이해하는데 필요한 5가지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