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 비쥬얼의 정석? 자동차 재벌과 역대급 불륜 폭로된 여배우 근황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신 비쥬얼의 정석? 자동차 재벌과 역대급 불륜 폭로된 여배우 근황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20. 4. 3. 16:56

본문

 

아쿠아맨에서 눈부신 메라의 역할로 많은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던 그녀. 2004년부터 배우로 활동하기 시작해 벌써 데뷔 16년차를 맞은 그녀는 바로 앰버허드입니다. 앰버허드가 엄청난 호평을 받은 아쿠아맨의 메라 역할을 선택한 이유는 아름다운 면보다는 강인하고 압도적인 여성의 모습이 매력적이기 때문에 출연을 결심했다고 하는데요.

 

 

 


실제 아쿠아맨 관객들도 메라의 얼굴을 보느냐고 영화에 집중을 못했다고 할 정도로 눈부신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앰버허드는 2011년 럼 다이어리라는 영화에 출연하면서 헐리우드 현지에서 제일 인기가 높았던 배우 조니뎁이랑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23살이라는 나이차이지만 서로 예쁜 사랑을 했던 앰버허드와 조니뎁은 20155년 한 섬에서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 헐.. 이렇게 예쁜 사람을 때렸다고? '

 

세간에 화제가 되었던 앰버허드와 조니뎁의 달콤한 결혼생활은 그리 길지 않았습니다. 앰버허드가 주장하는 이혼을 하게 된 주요 이유는 조니뎁이 결혼생활동안 자신에게 폭행을 행사했다고 폭로했는데요. 이 사실에 놀란 많은 팬들은 경악했고, 앰버허드는 법원에 조니뎁에 대한 접근금지 신청까지 했고, 법원도 그 접근금지 신청을 받아들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조니뎁의 지인들은 조니뎁이 절대 아내에게 폭력을 휘두를 사람이 아니라며 조니뎁을 옹호했습니다. 조니뎁과 헤어진 연인인 바네사파라디 역시 조니는 그럴 사람이 아니라고 했고, 조니뎁의 경호원도 앰버허드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주장해 폭행사건이 혼란에 빠지게 되었는데요. 

 

결국 앰버허드는 조니뎁과의 이혼소송 끝에 약 700만달러의 합의금(한화로 약 76억원)을 받고 이혼하게 되었습니다. 폭행사건 역시 묻히게 되었죠.

 

 

 

그 후 올해 2월, 앰버허드가 가해자며, 오히려 조니뎁이 폭행사건에 대한 피해자라는 빼도박도 못하는 증거가 나왔는데요. 앰버허드와 조니뎁의 대화내용이 녹음된 녹취록에서, 앰버허드는 '나같이 작은 여자가 가정 폭행을 했다고 하면 아무도 믿지 않을 꺼니 얘기해볼 수 있으면 얘기해보라'며, 노골적으로 조니뎁을 조롱하는 내용이 담겨있었고, 이 녹취록이 공개되며 또 한 번 폭행사건이 급물살을 타기 시작했습니다.

 

조니뎁의 팬들과 다른 네티즌들 역시 앰버허드가 조니뎁과 이혼하기 위해 거짓말을 했으며, 자신이 폭행하고도 조니뎁에게 모든 것을 뒤집어 씌우려했고, 이혼소송에서 승소하여 위자료를 챙기기 위해 이런 거짓된 폭행 정황을 만들었다며 분노했는데요. 일부 조니뎁의 팬들은 앰버허드의 SNS에 엄청난 욕설과 비난의 댓글을 달기도 하여 앰버허드는 자신의 SNS에 댓글을 달지 못하도록 댓글기능 자체를 막아버리기도 했습니다.

' 이 사람 만나려고 이혼한건가? '

 


앰버허드와 조니뎁 사이의 폭행사건 피해자와 가해자가 바뀐 상황보다도 더 떠들썩한 사건이 있었는데요. 바로 앰버허드가 조니뎁과 결혼하고 한달 뒤부터 엘런머스크와 바람을 피웠다는 사실이 폭로되어 또 한 번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한 언론사는 앰버허드와 엘런머스크의 CCTV화면까지 공개하여 더더욱 이 둘의 불륜사실이 공고화되었는데요.

 


엘런머스크는 전기자동차로 유명한 테슬라의 CEO를 맡고 있으며, 우주를 탐험할 수 있는 로켓을 제조하는 민간 우주기업 스페이스X를 창업하는 등 세계적으로 촉망받는 기업인입니다. 혁신적인 엘런머스크의 사업방향으로 세계 CEO들 중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편이죠.

 

심지어 아이언맨의 모티브가 된 인물이기도 한데요. 앰버허드는 조니뎁과 결혼생활을 끝내고 8개월 후에 엘런머스크와 교제하다가 2018년 초에 헤어졌다고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출처: (위)DailyMail

 

 

하지만 과거 두 사람이 고급 펜트하우스로 가는 엘리베이터에서 찍힌 CCTV자료가 공개되면서 앰버허드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여론이 형성되었는데요. 해당 펜트하우스는 앰버허드와 조니뎁이 함께 살았던 장소이며, 당시 펜트하우스의 보안요원들도 앰버허드와 엘런머스크가 이혼 전부터 만나왔다고 주장하여 앰버허드가 굉장히 곤란한 상황에 빠졌다고 합니다.

 

 


또한 2019년에 조니뎁은 앰버허드에게 명예훼손 소송을 건 사실이 밝혀졌는데요. 조니뎁은 실제로 앰버허드는 가정폭력의 피해자가 아니라 가해자이며 앰버허드가 거짓 소문을 내어 자신의 명예를 실추시켰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앰버허드가 제시한 가정폭력 피해의 증거들이 전부 조작되었다고 이야기하고 있는데요. 이런 명예훼손 소송 와중에 앰버허드와 엘런머스크의 불륜사실이 밝혀지게 되면서 사람들은 이 소송에서 조니뎁이 이길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고 합니다.

 


겉으로보면 정말 화려해보이는 스타커플. 특히 헐리우드 배우들의 연애와 결혼소식은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도 남을 정도인데요. 하지만 빛나는 스포트라이트 뒤에 그들의 이면에는 정말 막장드라마가 따로 없는 사연들로 가득하네요. 어둡고 올바르지 않는 사생활로 사람들의 관심을 받기 보다는, 좋은 작품과 연기, 그리고 거짓없는 당당한 행보로 팬들의 사랑을 받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