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승무원이 기내에서 청혼 받으면 발생하는 상황 모음.jpg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승무원이 기내에서 청혼 받으면 발생하는 상황 모음.jpg

카테고리 없음

by 와이클릭 2019. 4. 1. 12:47

본문

 

 

 

여성들이 꿈꾸는 가장 로맨틱한 순간은 어떤 순간일까요? 아마도 많은 이들이 ‘사랑하는 남자친구로부터 평생 잊지 못할 감동적인 프로포즈 받는 그 순간’을 그 중 하나로 꼽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영화 속의 한 장면 같은, 여자로서 꿈꾸는 최고의 로맨틱한 일들이 지구에서 가장 높은 곳, 수천 피트 상공의 비행기 안에서 발생한다면?? 

상상 속에서만 있던 일들이 실제로 벌어졌습니다. 많은 승객들과 동료들의 갈채를 받으며 감동적인 ‘청혼’을 받은  여승무원에게 발생한 상황은 무엇일까요? 

 ▶ 이탈리아 상공에서는 어떤 일이?

 

한 이탈리아 여승무원은 평소와 같이 로마에서 두바이로 향하는 에미레이트 항공기내에서 근무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녀가 갤리 (항공기내의 주방)를 나왔을때 객실은 하트 풍선과 색 색깔의 장식들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그녀가 통로를 따라 한 걸음 한 걸음 걸을 때마다 승객들은 남자친구의 사진으로 얼굴을 가린 채로  장미꽃을 한송이씩 건내기 시작했습니다. 

 

장미꽃을 한 송이씩 받으며 승객들과 동료들의 환호 속에 여승무원은 감격을 눈물을 흘립니다. 객실의 끝에  잘생기고 멋진 남자친구가 사랑하는 여자친구를 향한 사랑스러운 눈빛을 보냅니다. 그녀가 다가왔을 때 무릎을 꿇고 마음과 정성을 다해 프로포즈를 합니다. 기내의 승객들과 동료들이 함께 동참하여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였고 감동을 받아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마치 ‘러브 액츄얼리’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합니다.


에메레이트 항공에서 “Love is in the air”라는 제목으로 올린 동영상의 장면들입니다. 이 동영상은 55만뷰를 기록하며 축하 댓글로 도배가 되는 등 아주 핫한 반응을 얻었습니다.  

 ▶ 중국의 상공에서 청혼을 받는다면?

중국의 상공에서도 아주 로맨틱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중국동방항공의 중국 시안에서 이촨으로 가는 항공기에서 근무중이던 26세, Jiao라는 여승무원에게 그녀의 4년 된 남자친구는 아름다운 꽃다발과 다이아반지로  ‘깜짝’ 청혼을 했고 그녀는 눈물을 흘리며 ‘yes’라고 대답을 했습니다. 승객들의 뜨거운 갈채와 동료들의 축복 속에 이 커플을 뜨거운 포옹으로 평생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었습니다. 

 

남자친구의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전혀 몰랐던 그녀는 더욱 감격을 했고 같이 축하해 준 모든 분들께 ‘청혼의 증인이 되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고 합니다.


 ▶ ‘청혼’을 받은 그녀들에게 항공사의 반응?


각 항공사마다 나라마다 그들의 문화 및 사내제도가 있습니다.  화제가 된 기내에서의 로맨틱한 프로포즈에 대한 각 항공사의 반응은 어떠했을까요?

에미레이트 항공사에서는 ‘ Love is in the air(plane)’이라는 문구와 함께  해당 동영상을 인터넷에  올리면서 이들을 축복해주고 지지해주는 태도를 보였습니다. 또한 이들과 함께한 승무원들과 승객들의 도움을 감사해하고 자랑스럽게 여기는 긍적적인 반응 또한 인상적인데요. 

반면 중국동방항공에서는 최근 소셜 미디어를 통해 해당 항공사의 여승무원이 프로프즈를 받은 동영상이 화제가 되자 그녀를 해고했습니다. 해고 사유는 승객의 안전을 책임져야하는 승무원으로서의 본연의 임무를 소홀히 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중국동방항공의 해고 조치로 인해 네티즌들의 반응 또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나치게 매정한 처사이며 해당 여승무원이 미리 알고 있었던 상황이 아니기에 그녀에게 귀책사유를 묻는 것은 부당하다는 의견과 승무원은 승객의 안전을 최우선시 해야 하는 만큼 사적인 일로 공공의 안전을 소홀히 하였으므로 해고가 적절한 조치라는 의견이 팽팽하게 대립되고 있습니다.

기내에서 ‘청혼’을 받은 여승무원, 그리고 이 ’청혼’을 준비한 남자친구는 이런 일이 발생하리라고 상상이나 했을까요? 청천벽력 같은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