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가 블랙핑크를 질투했다? 논란중인 BJ 뜨뜨뜨뜨 캡처 사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일리가 블랙핑크를 질투했다? 논란중인 BJ 뜨뜨뜨뜨 캡처 사진

연예인들의 Fun 일상/연예 HOT!

by 와이클릭 2020. 11. 24. 18:48

본문

 

미국에 비욘세가 있다면, 한국엔 이 가수가 있습니다. 이미 데뷔하기 전부터 엄청난 성량과 가창력을 지니고 있었던 그녀는 데뷔하자마자 1위 후보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는데요. 그녀가 데뷔 전 당시 같은 소속사였던 알앤비의 왕자 휘성에게 노래에 대해 코칭을 받았으나, 휘성조차 그녀를 보고 '더이상 가르칠게 없다', '이미 천재다'라고 말하며 그녀의 노래실력을 극찬했다고 합니다. 과연 이 천재소녀는 누구일까요? 

지금 들어도 충분히 명곡인 'Heaven'으로 2012년 데뷔한 그녀는 바로 가수 에일리입니다. 에일리의 데뷔곡 'Heaven'은 약 8년이 지난 지금 나오더라도 어색하지 않을 정도로 세련된 노래인데요. 덕분에 에일리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Heaven'으로 1위 후보에 오르면서 인지도를 높였습니다.

 

'Heaven'이 워낙에 높아서 다른 사람들이 노래방에서 따라부르다가 낭패를 봤다는 썰이 여기저기 올라왔지만 원곡가수인 에일리는 파워풀한 성량으로 시원하게 'Heaven'을 불렀는데요. 곧이어 발매한 미니앨범 1집 타이틀곡 '보여줄게'는 곧바로 에일리를 1위 가수로 만들어주면서 에일리는 탑솔로가수 대열에 합류하게 됩니다.

 

 


한 예능 프로그램 출연한 에일리는 비욘세의 'Halo'를 원곡자마냥 가뿐하게 소화해냈고, 에일리의 노래 영상이 전세계로 퍼지면서 해외 팬들은 에일리에게 '코리안 비욘세'라고 극찬을 하기도 했는데요. 2013년 'U&I'로 또 다시 1위의 영광을 얻은 에일리는 다른 가수들의 노래를 부르는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도 꽤 오래 출연하면서 어떤 가수, 어떤 장르의 노래든지 모두 에일리 스타일로 부르는 재능을 보여주었습니다. 

 

세상에 에일리가 노래 잘하는 사실을 마치 다 알게 해주려는 듯 각종 시상식에서도 높은 음역대의 팝송을 멋드러지게 불렀고, 데이비드 포스터 콘서트에서도 우연히 노래 실력을 뽐내며 기립박수를 받은 적도 있었죠. 

 

 


그러던 에일리가 갑자기 홀쭉해진 모습으로 사람들 앞에 나타났는데요. 무려 10kg를 감량하고 다시 무대 위에 선 에일리. 다이어트를 하기 전 한 남자선배가 마르지 않은 에일리에게 '넌 어떡하려고 그러냐. 일찍 은퇴할 생각이야?'라고 독설을 했고, 독설을 들은 에일리는 상처를 받고 급격하게 다이어트를 시도한 것이죠. 

 

에일리는 단순하게 하루에 딱 오백 칼로리만 먹는 식단으로 10kg가량 몸무게를 감량했습니다. 살을 급격하게 뺀 에일리는 그만큼 체력이 떨어졌고, 성대결절도 오면서 이제는 다시 건강을 되찾고 크게 사람들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는다고 하네요. 사실 에일리는 존재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빛이 납니다!

 

 


노래와 음악만 좋아할 줄 알았던 에이미. 그녀의 취미는 따로 있었습니다. 바로 슈팅게임인 배틀그라운드였죠. 약 3년 전부터 배틀그라운드 매력에 빠진 에이미는 지금까지도 여전히 배틀그라운드 유저라고 하는데요. 

 

하루는 배틀그라운드 관련 유튜브 영상을 찾다가 BJ 뜨뜨뜨뜨의 영상을 접했다고 합니다. BJ 뜨뜨뜨뜨는 과거 오버워치 프로게이머였다가 현재는 유튜브에서 게임 방송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자신의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인기 BJ입니다. 현재 BJ 뜨뜨뜨뜨가 지니고 있는 구독자 수만 이미 100만명을 훌쩍 넘는 154만명이라고 하는데요. 뜨뜨뜨뜨의 구독자 154만명 중 한 명인 에일리는 BJ 뜨뜨뜨뜨의 팬임을 자신의 유튜브채널에서 수차례 언급했습니다.


에일리가 자신의 팬임을 알게 된 BJ 뜨뜨뜨뜨는 에일리에게 감사함을 표했고, 에일리는 자신을 '성덕(성공한 덕후)'이라고 표현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는데요. '일주일간 스케줄을 비울테니 같이 밤새 (게임을 하며) 달려보자'라고 덧붙이며 뜨뜨뜨뜨에게 게임을 제안했습니다. 결국 그녀의 소원대로 뜨뜨뜨뜨와 함께 게임을 하게 되었죠 그러던 어느날 에일리가 블랙핑크를 질투했습니다.

 

뜬금없이 왜 갑자기 블랙핑크냐고요? 그 이유는 바로 BJ 뜨뜨뜨뜨가 블랙핑크와 함께 촬영을 했고, '진짜 비현실적이다. 연예인 체형과 외모를 갖추기 위해 얼마나 노력하실까'라는 멘트와 함께 유튜브에 영상을 업로드했기 때문입니다. 

 

 


이 BJ 뜨뜨뜨뜨의 영상을 본 에일리는 '행복해보이시네요'라고 직접 댓글을 남겼고, 에일리의 사심가득한 댓글을 본 사람들은 '에일리 질투한다', '에일리님 댓글 센스 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며 좋아했습니다. 이렇게 BJ뜨뜨뜨뜨의 찐 팬을 인증한 에일리는 최근 자신의 웨딩드레스 입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항상 저를 믿어주시고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분들에게는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실 것 같아요'라는 글로 시작한 에일리는 마지막 부분에 '저 오늘 콘서트 영상 찍었어요'라고 마무리하는 재치를 보여주었습니다. 이에 팬들은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고 하네요. 노래실력은 두 말하면 입아프고, 센스까지 겸비한 에일리의 활발한 활동을 응원해보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