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테션 비토, 현재까지 밝혀진 아이돌 접촉 명단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업테션 비토, 현재까지 밝혀진 아이돌 접촉 명단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11. 30. 13:39

본문

 

그룹 업텐션 멤버 비토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같이 출연했던 아이돌 그룹들도 비상이 걸렸습니다. 

30일 가요 관계자들에 따르면 업텐션 비토는 최근 확진자와 접촉 후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알려졌으며 비토는 이후 모든 스케줄을 취소, 현재 질병관리본부 지침에 따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업테션의 비토가 확진 판정을 받으면서 가요계가 현재 초비상이 걸렸는데 실제로 확진 전날 업텐션이 출연한 인기가요 측은 현재 업텐션 동선 및 밀접접촉자를 파악하기 위해 생방송 진행 동선, CCTV 확인 작업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인기가요 측은 "모든 방송사 음악방송 제작진에게 선제적으로 업텐션 비토 출연·접촉 여부 등을 확인하고 필요한 정보를 수집하고, 상황 파악을 위해 필요시 서로 공유·협조까지 부탁했다"고 밝히며 현재 상황을 매우 엄중하게 바라보고 있고 필요한 모든 추가조치를 다 할 것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한편 현재까지 업테션과 함께 출연해 접촉이 우려되고 있는 아이돌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날 방송에는 씨엔블루, 비투비 포유, 악뮤, NCT U, 후이, 스트레이 키즈, 에스파, 헨리, 노라조, 업텐션, 나띠, 우아!, 트레져, BAE173, 안다은 등이 출연했었습니다. 

현재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비토와 동선이 겹치거나 접촉이 있었던 소속 아티스트와 스태프 직원들은 코로나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본사는 보건당국 방침에 따라 방역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밝히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