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에 살많은 여성들이 꼭 알아야 되는 7가지 메이크업 팁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얼굴에 살많은 여성들이 꼭 알아야 되는 7가지 메이크업 팁

by 비회원 2017. 12. 18. 10:54

본문

 

얼굴에 살이 많아 걱정이라면

이 메이크업 팁을 참고해 쉽게 얇은 얼굴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얼굴에 살이 많은 사람은 사진을 찍을 때 통통한 볼 살을 위해 얼굴을 가리곤 하지만 이렇게 일시적인 효과보다는 평소에 얼굴이 갸름하고 작아 보이는 것도 중요합니다. 얼굴에 살이 많은 여성들에게 단점을 커버하고 얼굴이 전체적으로 갸름해 보일 수 있는 이 메이크업 팁은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컨투어링

 

얼굴에 살이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중요한 메이크업은 바로 얼굴의 윤곽을 잡아주는 것입니다. 컨투어링 메이크업은 얼굴을 입체적으로 만들어 보다 작고 갸름하게 보일 수 있도록 도와주지만 자칫 잘못하거나 욕심을 부려 과하게 할 경우 얼굴이 입체적으로 보이는 것이 아니라 촌스러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얼굴에 입체감을 주기 위해서는 본 피부 톤보다 한 톤 정도 어두는 색상의 쉐딩과 밝은 하이라이터를 이용해 얼굴에 윤곽을 주어야 하지만 자연스럽게 페이스 라인을 다듬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추천글 - 동그란 얼굴형을 가진 여성들을 슬림하게 보이게 하는 7가지 메이크업 팁

 


#2 립스틱

 

얼굴에 윤곽을 주고 아이 메이크업을 잘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립스틱 또한 잘 사용하면 얼굴을 보다 더 얇아 보이게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레드나 보라 색상의 립스틱을 이용해 입술에 주의를 끌도록 해주는 방법으로 이 두가지 톤의 립스틱이 없다면 어두운 톤의 립스틱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3 브론저

 

 

 

얼굴을 갸름하게 보이게 하기 위해서는 브론저를 사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브론저는 태양에 자연스럽게 피부를 그을린 듯한 느낌을 연출해주는 화장품으로 주로 광대 밑부분에 사용합니다. 펄은 과하지 않은 것이 좋으며 자신의 피부 톤보다 한 톤 정도 낮은 브론저 제품을 이용해 과하지 않게 해주어야 합니다.

 

사용할 때에는 브러쉬에 브론저를 가볍게 묻혀 한번 털어준 뒤 귀 앞쪽 광대뼈가 시작되는 부위부터 눈 아래 부분까지 즉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자연스럽게 해주면 됩니다.

 


#4 브라운톤

 

브라운 계열의 화장품들을 많이 이용해 메이크업을 하게 되면 깊이감을 주기 때문에 얼굴의 좋은 포인트를 살려주어 좀더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브라운 톤의 화장품 들을 이용해 갸름한 얼굴을 만들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5 블러셔

 

블러셔를 적절하게 넣어주어 볼을 좀 더 생기 있게 연출 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얼굴의 특징을 강조해주며 피부 톤을 따뜻하게 보이게 하고 얼굴을 갸름하게 보이는데 또한 도움을 주는 단계입니다.

 

볼에 살이 많은 얼굴에는 블러셔를 대각선 방향으로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눈꼬리쪽에서부터 코 옆으로 45도 정도의 각도를 주어 사선으로 블러셔를 해주면 시선을 위로 향하게 해주기 때문에 얼굴이 좀더 얇고 날렵해 보일 수 있게 해줍니다.

 


#6 눈썹모양

 

 

 

볼에 살이 많은 얼굴에 눈썹은 선명하면서도 눈썹에 산을 주어 눈썹에 시선을 분산시켜주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꼬리를 너무 길게 그리게 되면 사납고 촌스러운 인상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하며 눈썹의 꼬리 부분이 눈썹 앞머리의 높이보다 살짝 높은 곳에 위치하게 그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글 - 보름달형 얼굴에 잘 어울리는 7가지 메이크업 스킬

 


#7 이마

 

볼에 살이 많아 보이지 않도록 이마를 강조해 주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위의 윤곽을 주는 방법을 참고해 이마에 볼륨을 더하여 주어 이마 강조해 시선을 분산시켜주어야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