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깡패된 남편때문에 정력에 좋은 음식은 절대 안준다는 개그우먼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깨깡패된 남편때문에 정력에 좋은 음식은 절대 안준다는 개그우먼

연애와 결혼(Celeb)

by 스마트 1분 2020. 6. 4. 14:28

본문

 

 

출처:심진화인스타그램

한 남성이 사랑하는 여성에게 연애한 지 6개월 만에 프로포즈를 했다고 합니다. 여성은 남성에게 아직 결혼할 자금이 모이지 않았다고 사실대로 털어놓았지만, 남성은 자신만만하게 자신에게 1억이 있으니 걱정하지 말라는 말로 여성을 위로했고, 이 여성은 남성의 말을 믿고 프로포즈를 받아들였는데요. 하지만 신혼집을 구하던 도중 이 남성에게 1억이 실제로 없는 것을 깨닫고 하늘을 향해 심한 말을 했던 여성. 거짓된 프로포즈로 우여곡절끝에 결혼에 성공한 이들은 누구일까요? 


6개월 동안 매일 집앞에 찾아와 좋아 죽겠다고 하는데..

 

 

출처:심진화인스타그램

3월에 처음만나 9월에 초고속으로 결혼한 이 커플은 바로 대표적인 개그맨 부부인 김원효와 심진화입니다. 김원효는 심진화가 출연했던 연극을 보러 갔다가 심진화의 매력적인 모습에 첫 눈에 반했고, 이후 심진화를 계속 쫓아다니며 구애를 했다고 합니다. 김원효의 애정공세에 심진화는 딱히 끌리진 않았지만 심진화가 계속 김원효를 만났던 이유는 바로 밥 때문이였다고 하는데요.

 

출처:김원효인스타그램

당시 심진화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주머니사정이 많이 어려웠고, 밥을 사먹을 돈도 없어서 굶기를 밥 먹듯 하였는데, 김원효가 심진화에게 계속 밥을 사줬기 때문에 밥을 먹기 위해 만났었다고 합니다. 김원효를 제대로 몰랐던 심진화는 김원효의 주변을 샅샅이 조사하며 괜찮은 사람인지 확인했고, 김원효를 아는 모든 주변 사람들은 전부 김원효에 대해 좋은 이야기만 해주었기 때문에 김원효에게 마음을 열어 두 사람은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출처:김원효인스타그램

연애 이후에도 심진화는 태어나서 이런 사랑은 처음 받아봤다고 털어놓았습니다. 김원효는 심진화에게 항상 매일같이 집 앞에 찾아오고, 데려다주고, 좋아죽겠다며 변함없는 사랑을 고백했다고 하는데요. 하루는 두 사람이 영화관으로 데이트를 갔다가 이 영화관에서 결혼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심진화는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영화관을 관리하는 높은 직책의 사람을 찾아가 결혼식에 대해 정중하게 부탁했습니다. 그 후 두 사람은 6개월간의 연애를 마치고 개그맨 커플 최초로 극장 결혼식을 올린 부부가 되었죠.


함께 샤워하던 도중에 몸매가 환상적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출처:김원효인스타그램

김원효는 심진화와 결혼하기 전 연봉이 300여 만원이라고 합니다. 누군가의 한 달 월급이 그의 연봉이였던 셈이죠. 하지만 심진화와 결혼 이후 김원효는 가정이 생기자 책임감이 커져 각종 행사 및 공연을 닥치는대로 소화해냈고 결국 수입이 100배이상 크게 늘었습니다. 한 인터뷰에서 김원효는 한달 수입이 얼마냐는 질문에 친구들 차는 바꿔줄 수 있을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어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출처:(좌)김원효인스타그램,(우)심진화인스타그램

심진화는 결혼 이후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여 김원효와 8년이 지나도 변함없는 달달한 결혼생활에 대해 이야기했는데요. 심진화와 김원효는 부부금술이 너무 좋아 새 집으로 이사하기 전 6년동안 계속 함께 샤워했다고 합니다. 평소 이상형이 통통한 여자였던 김원효는 심진화의 몸매를 보고 엄청 환상적이라고 하며 극찬했지만 심진화는 당시 28kg이나 쪘기 때문에 자신의 몸이 마음에 들지 않아 다이어트를 결심하기도 했습니다.

 

출처:MBC

 

 

심진화는 김원효를 '정력왕'이라고 표현하며 아직까지 부부생활이 왕성하다며 부부만이 알 수 있는 이야기들을 털어놓았고, 결혼 후 흔히 신혼기간이라고 하는 1~2년차가 훨씬 지난 8년차에도 변함이 없어 이제는 아파트에 김원효의 차가 도착했다는 방송만 들어도 무섭다며 손사레를 쳤습니다. 그리고 정력에 좋은 음식은 밥상에 절대 올리지 않는다고 하여 사람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습니다. 

 

출처:심진화인스타그램

3년 전 심진화는 15kg감량에 성공하였고, 지금까지 요요현상없이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으며 최근 김원효는 보디빌딩 대회를 참가하기 위해 몸무게를 크게 감량했고, 엄청난 근육질의 몸매를 자랑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운동 외에도 아이를 갖기 위해 시험관 시술을 시도하는 등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처음 시험관 시술을 시도했지만 결과가 좋지 않았던 심진화. 하지만 시험관 시술에 재도전하며 계속 노력하는 심진화, 김원효 부부의 간절한 마음처럼 곧 예쁜 아이가 찾아왔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