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리 걸쳤다고 오해받은 톱스타, 카메라맨이 더 당황합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다리 걸쳤다고 오해받은 톱스타, 카메라맨이 더 당황합니다.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20. 8. 12. 21:12

본문

 

출처:현아인스타그램


동시대에 활동했던 연예인들끼리 열애설이 나거나 실제로 사귀는 경우도 비일비재합니다. 대표적으로 현아와 이던, 김희철과 모모처럼 당당히 자신들의 연애를 인정하고 공개연애를 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축하와 응원을 받는 커플들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하지만 몇 년 전만 해도 톱스타들에겐 연애가 금기시 되어있었기 때문에 공개연애라는 것은 생각지도 못했죠. 오로지 보이는 것만으로 암암리에 누가 누구와 커플이다라고만 추측할 뿐이였습니다.


수많은 오해와 정황들 중심엔 그녀가 있었다

 

 


'손발을 두잇! 단 둘이 둘이!'라고 외치며 치명적인 섹시함으로 톱스타가 된 그녀는 바로 아이비입니다. 당시 춤이 완벽했으면 가창력이 좋지 않거나, 완벽한 가창력엔 완벽한 춤이 따르지 않았던 가수들이 비일비재했던 가운데 2005년 혜성같이 나타났던 대형신인인 아이비는 라이브와 댄스실력 어느 하나 빠질 것 없이 모두 완벽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주었습니다. 2007년 발표한 '유혹의 소나타'는 이효리의 뒤를 잇는 포스트 이효리라는 수식어와 가창력이 되는 유일한 섹시 가수라는 수식어 등이 아이비에게 붙으며 전성기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그때의 아이비는 누가봐도 이젠 꽃길만 걷게 되겠다고 생각할 만큼 최고의 여성 솔로가수 자리를 굳히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행복한 시기도 잠시, 그녀에게 대형 스캔들이 터지고 말았습니다. 그 스캔들은 그녀의 양다리 루머와 그녀의 동영상이 있다는 루머였습니다. 어느 하나 여자 솔로가수(가 아니더라도)에겐 치명적일 수 밖에 없었고 그 루머를 들은 사람들은 루머의 근거를 찾아나서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양다리의 대상은 동료가수 휘성과 일반인 남자친구였기 때문에 당시 아이비보다 더 먼저 뜬 휘성이 그녀의 양다리 대상으로 등장하자 더욱 논란이 커졌습니다.

 

제 여자친구는 엄지손가락에 반지를 끼고 있어요

 

 

 


루머에 의하면 원래 아이비는 가수 활동을 시작할때부터 일반인 남자친구와 연애하고 있던 중에 휘성과도 사귀게 되었고, 이 사실이 일반인 남자친구에게 발각되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아이비의 남자친구라고 추측되었던 휘성의 당시 미니홈피 다이어리에는 '미안하다고? 날 너무 순진하게 본 모양인데.. 너도 한번겪어봐', '기분 정말 더러웠던 오늘 그 순간 그때 네 소원대로 용서하지 않겠어' 등 아이비에 대한 배신감을 느껴 쓴 것과 같은 글들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이후 휘성은 라디오에 출연하여 자신이 8개월 동안 사귀었던 여자친구가 바람을 피워서 헤어지게 되었다고 털어놓기도 했었습니다. 그 전 여자친구는 엄지손가락에 반지를 끼고 다니는 것을 좋아했고, 어머니가 준 반지라고 자신에게 말했지만 알고보니 다른 남자친구와의 커플링이였다고 덧붙였는데요. 이 말에 사람들은 아이비가 엄지손가락에 주로 반지를 끼고 다니는 사진을 발견했고, 아이비의 일반인 남자친구 역시 아이비와 같은 반지를 끼고 다녔던 사진을 찾아내며 휘성의 바람핀 전 여자친구가 아이비라고 추측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 당신들 정말 유치했어!

 

엄지손가락 반지와 휘성의 라디오에서 한 이야기 외에도 일반인 남자친구의 미니홈피 다이어리 캡쳐화면 등으로 인해 아이비에 대한 논란은 더욱 커져만 갔습니다. 이 루머가 터진 후에 아이비는 방송활동을 멈췄고 소속사 또한 별다른 반응을 보이지 않았는데요. 하지만 2007년 아이비의 처음이자 마지막 전성기였던 만큼 동년도 12월, 주요 가요 시상식 중 하나인 '제22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수상자로 선발되어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비가 상을 받고, 수상소감을 말하고 있던 중 아이비의 모습을 비추던 카메라가 아이비를 축하해주던 다른 동료가수들의 모습을 잡는가 싶더니, 갑자기 휘성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아이비가 수상소감을 말하는 것을 보던 휘성은 갑자기 자신의 모습이 카메라에 잡히자 황급히 고개를 숙였는데요. 그 후 휘성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오늘 당신들 정말 유치했어. 특히 ENG카메라맨. 제일 먼저 뛰어와 날 위로한거야?'라고 말하며 불편한 기색을 표시했습니다. (사실 카메라맨이 아이비 수상소감때 휘성을 잡은 의도가 따로 있었는지의 여부는 오직 카메라맨만 알고 있는 진실...)

 

 

이 스캔들이 터진 후로 아이비는 잠정적으로 가수 활동을 중단했고, 2012년 아이비는 뮤지컬 배우로 컴백하여 지금까지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남자들이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오지 못한다'라고 자신의 연애스타일을 밝히며 2018년 동료 뮤지컬 배우 고은성과의 공개연애를 당당하게 인정하기도 했지만 이내 1년 3개월만에 결별했다는 소식으로 팬들에게 안타까움을 주기도 했습니다. 루머가 사실인지 아닌지 당사자가 아닌 한 알 수는 없지만 수년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논란은 지속되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