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쓰는 키보드로 만들수 있는 잇템 21가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쓰는 키보드로 만들수 있는 잇템 21가지

Life/IT&Tech

by 스마트 1분 2017. 12. 6. 18:59

본문

 

컴퓨터가 보급되면서 컴퓨터 작업에 필수적인 역할을 하는 키보드는 업무나 생활속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최근에 키보드는 과거에 비해 성능도 향상되고 가격도 저렴해져서 고장유무에 상관없이 더러워지면 새로운 키보드를 구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면 기존에 쓰던 키보드는 자연스레 사용을 안 하게 되는데 그냥 버리기에는 왠지 애매하고 그렇다고 보관해 두자니 자리만 차지합니다. 이러한 고민해결에 도움이 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키보드의 키캡을 재활용하는 것 입니다. 



우선 더러워진 키캡을 세척 해야겠죠? 키캡을 세척하기 위한 준비물은 키보드, 키캡 리무버, 칫솔, 틀니 세정제, 대야가 필요합니다. 


 1. 키캡 리무버로 키보드에 달려있는 키캡을 모두 분리합니다.


 2. 대야에 물을 채운 뒤 틀니 세정제 두알을 넣습니다. 


 3. 틀니 세정제를 넣은 물에 분리한 키캡을 약30분간 담가 놓습니다.


 4. 키캡을 건조시킵니다.


이렇게 세척한 키캡은 액세서리, 옷, 소품, 인테리어, 미술, 장난감 등 다양하고 폭 넓게 활용 할 수 있습니다.


패션아이템

 

 

 

키캡은 패션이아템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키캡의 알파벳을 이용하여 자신만의 독특한 아이템을 만들어 보세요. 예들 들면 남자친구와 헤어졌을 때 ‘Delete’ 를 활용하여 목걸이나 반지로 활용하면 재미있겠죠? 핸드백이나 자켓에도 키캡을 활용하면 엣지있는 패션으로 주위사람들의 이목을 끌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아이템


키캡을 활용하여 연필꽃이, 램프, 그리고 시계 등 독특한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키캡을 활용하여 집을 꾸며보고 친구들을 불러 집들이를 해보세요. 당신은 친구들의 이목을 단번에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독특한 아이템


키캡은 패션이나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각종 소품이나 미술분야까지 폭넓게 키캡 특유의 분위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열쇠고리나 압정에도 활용할 수 있고 큐브 같은 장난감에도 활용가능합니다. 심지어는 조각상이나 그림까지도 활용된 바 있습니다.


우리가 자주 쓰는 키보드의 키캡의 활용범위는 지금까지 언급한 것 외에도 매우 넓습니다. 키캡의 활용범위가 넓은 이유는 특유의 독특한 분위기가 주는 멋스러움일 것입니다. 우리 주위에 쉽게 구할 수 있는 키보드의 키캡. 지금 창고 구석에서 잠자고 있는 키보드를 가져와서 나만의 방식으로 활용해 보는 건 어떨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