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 신민아, 극단적 선택 당시 받았던 충격적 메시지 (+인스타 상황)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러브 신민아, 극단적 선택 당시 받았던 충격적 메시지 (+인스타 상황)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9. 11. 12:16

본문

 

그룹 아이러브 출신 신민아가 그룹내 왕따관련으로 소속사와 진실 공방을 이어가던 중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9일 아이러브 소속사 WKS ENE는  "소속사가 추가 고소를 해 괴롭다는 신민아의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라고 밝히며 "소속사와 다른 멤버 등은 고소인으로서 조사를 받았고, 조속히 수사가 마무리되고 진실이 밝혀질 수 있기를 누구보다 희망하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나 신민아의 입장은 전혀 달랐습니다. 그녀는 같은 날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소속사에서 업무방해와 팬레터 절도로 추가 고소를 하셨다고 들었다. 너무 힘들고 괴롭다. 나는 거짓말을 한 적이 단 한 번도 없다"라고 전하며 억울함 심경을 가감없이 드러냈습니다. 

 

 

또한 이 충격으로 신민아는  "지금 딱 드는 생각. 그냥 사라지고 싶다"라며 SNS를 통해 자신이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할 수 있음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다행히도 그녀는 이후 성산대교 난간에 올라가던 중 구조가 되며 다행히 현재 무사한 상황이지만 이후 바로 "제발 악플 그만 다세요 힘들어요"라는 게시글을 추가로 게재해 여전히 힘든 상황임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녀는 인스타를 통해 DM을 받은 메시지를 공개. 많은 사람들을 더 충격에 빠트리기도. 현재 그녀는 주변의 도움으로 안정을 찾아가고 있다고 측근은 밝혔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