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들이 미모의 완성을 '컬러렌즈'에서 찾게 된 놀라운 이유
본문 바로가기

아이돌들이 미모의 완성을 '컬러렌즈'에서 찾게 된 놀라운 이유

 

# 착용즉시 효과를 보이는 ‘컬러렌즈’ 인기

예전에는 시력이 나쁜 사람들이 두꺼운 안경을 착용하면 눈이 더 작아 보였기 때문에 렌즈를 많이 사용하는 경향이 있었다면, 요즘은 시력에 상관없이 외모를 위해서 성인뿐만 아니라 청소년들 사이에서도 미용렌즈는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미용렌즈의 장점은 착용즉시 외모의 분위기나 인상을 예쁘게 만들어줄 수 있다는 것으로, 눈동자 크기를 키워 또렷하고 돋보이는 인상을 주는 서클렌즈 및 갈색, 회색 등 눈동자 색을 바꿔 분위기를 바꿔주는 컬러렌즈에 대한 사람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고 합니다. 또한 렌즈의 가격이 5,000원부터 시작하는 의외로 저렴한 가격에 미용렌즈 전문점도 눈에 띄게 많아지면서 접근성이 높고 특히 청소년들 사이에서는 TV나 사진으로 접한 아이돌, 스타 연예인들이 착용한 렌즈를 보고 똑같은 것을 구매하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추천글: 인공눈물이 여성들의 메이크업 및 생활에 미치는 놀라운 영향



# 컬러렌즈를 착용한 여자아이돌

아이돌이 사용하는 렌즈는 유독 인기가 많은 편인데, 아이돌이 메이크업과 함께 컬러렌즈를 착용하면 외모가 더 빛나 보이고 눈매로 분위기가 달라지는 경우가 많이 때문입니다. 이렇듯 컬러렌즈는 색상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만들어낼 수 있으며 렌즈로 똘망똘망하고 어려보이는 효과를 보이기도 합니다. 아래는 밝은 렌즈와 잘 조화될 수 있는 메이크업 팁으로 화장 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생기있고 어려보이게 만들어주는 메이크업 tip(영상)>


컬러렌즈를 착용하여 묘하고 신비로운 눈빛을 뽐내는 여자 아이돌을 소개해봤습니다. 

 

 


▶하니(EXID)

평소 다양한 색상의 컬러렌즈를 잘 소화하는 하니는 ‘하니 렌즈’ 라는 키워드를 탄생시켰을 만큼 방송출연을 했다 하면 미모와 함께 렌즈도 화제를 모았습니다. 하니는 2년 연속 렌즈 회사 전속모델로 활약 중입니다. 




▶태연(소녀시대)

태연은 태티서 'Dear Santa' 뮤직비디오 속 오묘한 분위기의 컬러렌즈를 착용하면서 그윽하고 매력적인 눈빛을 뽐냈습니다. 




▶아이린(레드벨벳)

활동 때마다 외모와 함께 그날 착용한 렌즈도 주목 받는 아이린은 메이크업과 착용한 렌즈가 잘 조화되어 여성스러운 분위기가 돋보였습니다. 아이린은 최근 렌즈회사 모델로 발탁되어 광고를 통해 ‘아이린 렌즈’ 라는 키워드를 탄생시켰습니다. 


추천글: 논란이 되고 있는 '아이린 몸매 및 비율'이 중요하게 느껴지지 않는 놀라운 사실



▶수지

주로 자연스러운 컬러렌즈를 착용하는 수지는 화사한 메이크업과 함께 반짝임과 오묘한 색상의 컬러렌즈가 잘 조화되어 더 매력적인 눈빛을 연출해냈습니다. 




▶ 조현아(어반자카파)

bnt와 화보촬영을 진행한 조현아는 촬영이 끝나고 물오른 미모에 대한 질문에 ‘체중감량과 요즘 컬러렌즈에 빠져있다’ 라며 ‘그 동안에는 렌즈를 잘 착용을 못했어요, 그런데 최근에는 렌즈 끼는 재미에 빠진 것 같아요 렌즈가 비결이라면 비결이겠네요’ 라고 덧붙였습니다. 화보 속 컬러렌즈를 착용한 조현아는 동그랗고 또렷한 눈으로 젊고 발랄해 보이는 이미지를 주었습니다. 

 

 



추천글: 매장 직원들이 선정한 오렌즈&렌즈미 인기 제품



# 컬러렌즈를 안전하게 착용하려면?

이렇듯 컬러렌즈는 외모를 예뻐 보이게 만드는 효과가 있어 연예인뿐만 아니라 청소년들도 많이 착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는 아직도 많은 청소년들이 렌즈를 제대로 관리하고 있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전문가들은 10대 청소년들 사이에서는 친구들끼리 컬러렌즈를 돌려서 착용하거나 렌즈를 수돗물에 세척하는 등, 렌즈세척 수칙을 제대로 지키지 않고 있어 학생들의 눈 건강과 시력이 악화될 가능성이 높다고 말합니다. 렌즈를 세척할 때는 반드시 전용 세척액을 사용해야 하며 중요한 일정이 아닐 때는 되도록 안경을 착용하는 것이 좋고, 아무런 이상이 없더라도 1년에 1번 정도는 안과를 찾아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눈 건강에 있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