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나 그란데 도넛 및 여러 이슈로 알아보는 인성논란과 그럼에도 불구한 화려한 연애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리아나 그란데 도넛 및 여러 이슈로 알아보는 인성논란과 그럼에도 불구한 화려한 연애사

연예인들의 Fun 일상/연예 HOT!

by 비회원 2018. 3. 26. 20:29

본문

 

미국의 유명가수 아리아나 그란데는 뛰어난 가창실력으로 ‘Problem’, ‘Santa tell me’, ‘Love me harder’ 등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유명한 곡들을 부른 미국의 대세 스타입니다.


추천글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아이언맨으로 성공이 최근 '세일러문'까지 연계된 놀라운 사연

 


하지만 귀엽고 예쁜 외모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그녀는 반전의 인성논란으로 여러 번 큰 이슈를 가지고 왔습니다. 가장 큰 논란 중 하나는 도넛 사건입니다. 남자친구와 도넛가게에 간 아리아나 그란데는 도넛이 차갑다며 새 도넛을 구워 달라고 요청했고 직원이 자리를 비운 틈을 타 진열된 도넛위에 침을 뱉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그 뒤 다른 사람이 그 도넛을 구입해갔는데 우연히 직원이 cctv를 확인하던 중 이를 발견했고 고발하면서 밝혀지게 된 사건입니다. 당시의 자세한 상황은 모르지만 다른 사람들이 구입해갈 도넛위에 침을 뱉는 행위에 대해 큰 논란을 불러왔으며 그 후에 자신은 미국인인 것이 자랑스럽지만 미국의 비만율이 세계에서 가장 높다는 사실이 안타깝다며 건강한 식습관을 지지하는 사람으로써 미국 아이들에게 교육이 필요하다는 엉뚱한 내용이 담긴 영상을 사과문으로 올리면서 이슈가 되었습니다.

 


두번째는 빅토리아 저스티스와의 사건으로 아리아나 그란데가 세븐틴 잡지 인터뷰에서 자신이 누군가로부터 괴롭힘을 당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이 발언은 함께 드라마를 찍던 빅토리아 저스티스에게 화살이 날아가게 되었습니다. 더군다나 빅토리아 저스티스의 다음시즌 방영이 출연진 중 한사람의 거부로 취소되었다는 공지까지 겹쳐 인식이 나빠지게 되면서 엄청난 비난을 받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리아나 그란데가 말한 누군가는 빅토리아 저스티스가 아니었으며 빅토리아 저스티스는 이 사건에 대해 사람들이 아리아나가 세븐틴 인터뷰에서 한 발언으로 인해 제 이름은 언급조차 하지 않았지만 제가 아리아나를 괴롭혔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전 약자를 괴롭히지 않지만 사람들은 그렇게 알고 있다는 사실에 너무 화가 나더라구요. 기사가 난 후에 아리아나에게 너무 미안해 난 그냥 브로드웨이에서 함께 일했던 사람에 대해 한 이야기였는데..’ 라는 문자가 오더군요라고 말했으며 아리아나는 매우 재능 있는 사람이고 난 그녀가 잘되길 바랍니다.” 라는 말을 덧붙였습니다. 이에 아리아나 그란데는 자신의 발언에 대해 제대로 된 처신을 하지 못해 빅토리아 저스티스의 이미지가 하락한 것에 대해 큰 잘못을 했다는 것에 대해 또 한번의 이슈가 되었습니다.


추천글 - 해외 네티즌들이 말하는 방탄소년단 팬덤이 해외에서도 폭발적으로 늘어나게 된 근본적인 이유


 

국내에서 또 한번 인성 문제로 비난이 쏟아진 적이 있었습니다. 첫 내한인 만큼 팬들의 기대 또한 엄청났지만 2017814일 오후에 입국 예정이었던 아리아나 그란데가 사진을 찍고 싶지 않다는 이유로 공연 예정일인 15일 콘서트 시작 3시간 전인 오후 5시가 되어 입국을 한 것입니다.

 

이러한 아리아나 그란데의 무성의한 태도에 팬들의 비난이 생겨난 것으로 장당 65만원을 내고 티켓을 구입했던 VIP 관람객들에게 밋앤그릿(Meet and Greet) 시간이 절반으로 줄었으며 리허설은 아예 진행되지 않았고 리허설없이 무대에 올랐던 아리아나 그란데는 화장실에서의 라이브 연습하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또 한번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공연을 마친 직후 서울, 여러분은 마법 같았어요. 오늘 밤 여러분들의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에너지에 감사드립니다.” 라며 인스타그램에 공연소감을 밝혔습니다.



 

하지만 아리아나 그란데는 여러 인성 놀란에도 불구하고 화려한 연애사를 자랑합니다. 한가지 흥미로운 사실로 사랑을 할 때 뇌에서 일어나는 놀라운 현상이 있는데 이는 도파민이라는 호르몬으로 인한 것으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우리가 사랑을 할 때 뇌에서 일어나는 현상(영상) >

 

2012년부터 1년간은 지노스키안스멤버인 자이 브록과의 열애설이 있었습니다. 깨가 쏟아지는 애정행각을 보이며 자이브룩과 아리아나 그란데의 합성어로 자리아나라는 별칭이 붙기도 했으며 팬들에게도 좋은 평을 받았지만 콘서트를 앞두고 자이브룩에게 이별통보를 받게 됩니다.

 

이후 아리아나 그란데는 더 원티드멤버 네이션 사이크스와 교제하게 됩니다. 이 둘의 데이트 장면은 파파라치에게 자주 포착되었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서 전 남자친구 자이 브록이 자신과 교제 중일 때 아리아나 그란데가 네이션 사이크스와 바람을 피웠다고 밝혔지만 이에 아리아나 그란데는 사실을 부정하며 자이 브록을 비판했습니다.

 

하지만 2014년 아리아나 그란데는 네이션 사이크스와 결별하고 다시 자이브록과 만났으며 자신은 재미있고 타투가 많으며 나쁜 남자를 좋아한다고 밝히며 좋은 남자(네이션 사이크스)와 데이트 하려고 노력해보았지만 잘 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자이 브록 )


얼마가지 않아 금새 이 둘은 이별을 맞았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미국 래퍼인 빅 션과의 열애를 시작했으며 당시 빅션에게 약혼녀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아리아나 그란데를 선택해 따가운 시선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빅 션의 성관계에 대한 저급의 랩 가사가 싫었다는 이유로 이도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 빅 션 )


다음 아리아나의 열애 상대는 아리아나의 도넛 인성논란으로 인해 밝혀지게 되었습니다. 그 자리에 함께 있던 자신의 백댄서 리키 알바레즈2016년 한 파티에서의 스킨십 장면이 노출되기도 했으며 리키 알바레즈와의 결별 소식이 있은 4일 후 '저스틴 비버'와의 열애설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 저스틴 비버 )


가장 최근의 교제 상대는 미국의 래퍼 맥 밀러로 아리아나 그란데의 ‘The Way’를 피처링 하면서 서로를 알게 되었고 뮤비에도 함께 출현하였으며 종종 함께 공연하던 중 연인사이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추천글 - 아임낫어휴먼비잉' 과 '8세컨즈' 힙합 전문가가 추천하는 봄에 어울리는 힙한 패션 Top5


맥 밀러 )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