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가슴을 만들어주는 최고로 효과적인 7가지 동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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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름다운 가슴을 만들어주는 최고로 효과적인 7가지 동작

by 비회원 2017. 12. 28. 19: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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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소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는 노력과 아름다운 가슴을 만들어주는 효과적인 운동법으로 가슴모양을 수술없이 예쁘게 만들 수 있습니다.




# 전사자세

이 자세는 흉부를 확장 시켜주며 몸을 유연하게 만들어줍니다.

 

1. 양쪽 다리를 평행으로 벌리고 섭니다.

2. 오른쪽 무릎을 90도 정도 구부리고 왼쪽 무릎은 구부리지 않은 상태에서 왼발을 안쪽으로 돌려주며 자세를 낮춰줍니다.

3. 팔을 벌려 어깨와 나란히 같은 높이로 들어올려주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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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삼각자세

 

 


이 자세는 흉부를 강화 시켜주며 척추를 펴주고 혈류를 개선시켜줍니다.

 

1. 다리를 어깨 넓이보다 넓게 벌린 후 양팔이 평행이 되도록 올려줍니다.

2. 그대로 허벅지와 종아리에 힘을 준 상태로 상체를 기울여 왼손으로 왼쪽 발목을 오른손으로는 오른쪽 발목을 터치해줍니다. (팔과 무릎 그리고 척추는 똑바르게 계속 유지해줍니다)

3. 시선은 뻗어 올린 손을 향해주고 20초에서 30초 정도 유지 후 반대쪽도 같은 동작으로 반복해줍니다.

 


# 코브라자세

이 자세는 흉부 근육을 늘려주며 복근을 강화해주고 자세를 개선해줍니다.

1. 엎드린 자세로 다리를 가지런히 모은 후 팔꿈치를 구부려 손바닥을 바닥에 닿게 합니다.

2. 그대로 숨을 깊게 들이마시면서 머리와 몸을 들어올려 뒤로 젖혀줍니다.

3. 천천히 숨을 내쉬며 원래의 포즈로 돌아가면 되지만 반복할 때마다 점점 자세 유지 시간을 늘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 활자세

이 자세는 척추 스트레칭을 돕고 가슴 모양을 예쁘게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1. 이마를 바닥에 대고 엎드려 누워 줍니다.

2. 그대로 다리를 골반 넓이 만큼 벌린 상태로 뒤로 구부려 양손으로 발목이나 발등을 잡아줍니다.

3. 그대로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면서 팔을 최대한 위로 당겨줍니다. 이때 엉덩이와 가슴은 바닥에 닿지 않게 위로 일으켜 세워주고 20초에서 30초 정도 자세를 유지해줍니다.

 


# 휠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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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자세는 흉부와 척추 그리고 목 스트레칭을 도와주며 두통을 치료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1. 천장을 보고 누운 상태로 어깨 넓이보다 조금 더 넓게 다리를 벌려줍니다.

2. 다리를 엉덩이 쪽으로 당겨 준 후 손을 뒤로 젖혀 손바닥을 바닥에 닿게 합니다.

3. 그대로 가슴과 엉덩이를 최대한 높이 들어올려주고 팔은 직선이 되도록 쭉 펴준 후 20초에서 30초 정도 자세를 유지해줍니다.

 


# 헤드스탠드

 

 


이 자세는 척추와 흉부 인대와 근육에 도움이 되며 호흡과 혈류를 개선해주지만 난이도가 있는 자세이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1. 무릎을 꿇은 상태로 팔뚝을 바닥에 대주고 양손을 모아 깍지를 끼워줍니다.

2. 숨을 내쉬면서 발을 바닥으로부터 들어 올려 위로 올려 30초에서 2분정도 자신의 능력에 맞게 자세를 유지해주면 됩니다. (머리가 바닥에 닿는 부분은 매트를 깔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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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멜자세

이 자세는 요통에 효과적이며 흉부를 강화 시켜줍니다.

 

1. 무릎을 꿇은 후 발 뒤꿈치를 잡아줍니다.

2. 그 상태로 등을 들어올려주고 가슴과 배는 활짝 펴주며 머리는 뒤로 살짝 젖혀준 자세를 30초 정도 유지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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