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이 폭로한 "게이와 결혼한 여자 연예인"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동엽이 폭로한 "게이와 결혼한 여자 연예인"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10. 6. 11:56

본문

 

가수 권도운이 연예인으로서 두번째로 커밍아웃을 선언하면서 동성애자들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크게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는 반면 여전히 이들의 부담감은 매우 큰편인데 이때문에 실제로 연예계에서는 자신의 성정체성을 숨기고 살아가는 이들이 많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방송인 신동엽은 과거 자신의 지인중 게이였던 연예인이 성정체성을 숨기고 실제로 여자 연예인과 결혼까지 한 일을 폭로하기도 했습니다. 

 

 


신동엽은 지난 JTBC '마녀사냥' 방송에서 MC들과 함께 '자신이 소개해준 사람에게 말 못할 사연이 있을 경우 주선자가 취해야 할 행동'에 대해 토론을 할 때 이에 대해서 언급을 했습니다. 

당시 사연은 소개팅 주선자로부터 소개받은 남자친구가 게이인것 같다는 것. 이에 대해 신동엽은 실제로 자신의 경우를 예로 들며 "게이인 것을 숨기고 결혼해서 잘 살고 있는 지인이 있다"고 폭로을 했습니다.  

 

 


이어 신동엽은 "게이 중에서 결혼한 사람이 많다"며 "한 여자연예인이 결혼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었다. 나는 그 여자와 결혼할 남자가 게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었고, 말할지 말지 고민했지만 결국 말하지 못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신동엽은 폭로 후 "이야기를 해줘야 하는 것인지 잘 모르겠더라. 지금은 잘 살고 있다"고 전했고 이를 들은 성시경은 "괴로움의 크기가 얼마든 알 건 알아야 한다. 모르고 행복하면 좋겠냐"라는 대답에 신동엽은 "말하기가 힘들더라. 게이도 장점이 많다. 따뜻하고 섬세해서 잘 살 수 있지 않을까 싶었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태그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