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강사가 추천하는 2017년 끝내주게 핫하게 될 10가지 스키 아이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키강사가 추천하는 2017년 끝내주게 핫하게 될 10가지 스키 아이템

Life/요리 & 생활 팁

by 비회원 2017. 11. 24. 18:10

본문

 

눈이 내리기 시작하면서 벌써부터 새하얗게 뒤덮인 설원 위에서 즐기는 스릴 넘치는 스포츠들이 기대가 됩니다.



겨울 스포츠는 추운 날씨 가운데 즐기는 스포츠인 만큼 반드시 채비를 갖추는 것이 중요한데요 스타일리쉬하며 실용적인 2017 겨울 끝내주게 핫하게 10가지 스키 아이템 바로 이것 입니다.

 


# 헤드폰

 

헤드폰은 스키장에서의 멋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안성맞춤입니다. 요즘에는 튼튼하고 분리가 쉬우며 꼬임방지케이블로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며 편하게 사용할 있는 헤드폰도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귀마개

 

겨울철 발랄한 스타일링으로 제격인 귀마개는 차가운 바람으로부터 시려운 귀를 보호해주는 아이템으로 귀마개를 따로 착용하는 것도 좋지만 귀마개가 달린 모자를 착용하는 것도 유용합니다.

 


# 글러브

 

스키장 필수 아이템인 글러브는 보온과 눈으로부터 방수와 바람으로부터의 방풍을 위해 반드시 필요합니다. 글러브는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실용적인 부분을 반드시 체크하여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보온성이 뛰어나고 손을 편하게 움직일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고글

 

차가운 바람을 가르고 내려오다 보면 눈이 시려워 눈물이 나기도 하고 눈에 반사되어오는 자외선으로 시야 확보가 어려운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람과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줄 고글을 착용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고글의 렌즈는 편광렌즈와 미러렌즈 이렇게 두가지로 나누어 집니다. 편광렌즈는 눈의 피로를 덜어주고 미러렌즈는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주며 미러렌즈가 스타일부분에 있어 화려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미러렌즈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미러렌즈는 시간대별로 사용하는 색상이 다릅니다. 화창한 낮에는 회색렌즈를 우중충한 날이나 저녁 무렵 쯤은 노란렌즈를 어두운 밤에는 파란렌즈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 선글라스

 

고글이 불편하고 거추장스럽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가볍게 스포츠형 선글라스를 착용해 눈을 보호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눈의 보호와 스타일링을 한번에 해결할 있습니다.


 

# 모자

 

쓸까 말까 많이 고민하는 모자는 보온을 위해서도 스타일링에 있어서도 되도록이면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방울이 달린 모자는 귀엽고 발랄한 스타일링을 연출해 주며 깔끔한 비니나 스냅백은 스포티하고 시크한 멋을 더하여 줍니다.

 


# 헬멧


스키기본장비는 아니지만 안전을 위한다면 반드시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어린아이들이나 서툰 실력을 가지고 계시는 분들은 반드시 모자가 아닌 헬멧을 착용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요즘 스키장에서는 스키복과 스키장비 뿐만 아니라 헬멧과 기타장비 등도 대여해주기 때문에 자주 사용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구매를 따로 하지 않아도 됩니다.

 


# 자외선차단제

 

스키장에 다녀오면 피부가 까맣게 타는 경우를 있습니다. 스키장의 자외선은 여름철의 자외선보다 4배나 강하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피부도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주어야 하기 때문에 스키장에서도 노출된 부위에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주는 것은 필수 입니다. 자외선에 그냥 노출되게 경우 안면홍조, 잡티, 기미 등이 발생할 있습니다.

 

 

 

평소보다 자외선이 강하기 때문에 선크림 역시 차단지수가 평소에 사용하던 보다 높은 것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수시로 덧발라 주어야 하기 때문에 스틱으로 형태의 선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번거롭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있습니다.

 


# 휴대용 보조배터리

 

스키장에 가면 남겨야 인생샷을 배터리가 없어 남기지 못하게 된다는 것은 안타까운 일입니다. 온도가 낮을수록 핸드폰 배터리는 빨리 닳기 때문에 스키장 영하의 날씨속에서는 평소보다 유독 배터리 소모량이 높습니다. 야외에선 충전도 쉽지 않기 때문에 센스 있게 휴대용 보조배터리를 챙겨 소중한 인생샷 남기시길 바랍니다.


 

# 엉덩이뽕

 

스키나 보드를 처음 타거나 서툰 실력을 가진 사람들은 중간중간 넘어지기 마련입니다. 한두번은 괜찮지만 계속해서 넘어지게 되면 엉덩이가 퉁퉁 붓게 되어 심한 경우 엉덩이에 멍이 들고 피가 고이거나 뼈에 이상이 생기는 상황도 발생하곤 합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엉덩이뽕을 착용하는 것이 좋으며 엉덩이뽕은 보호대 역할 뿐만 아니라 방한 효과까지 더불어 주기 때문에 실용적인 스키장 아이템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