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한 와이프가 꿈'이라던 최연소 레이싱모델 류지혜 반전 근황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섹시한 와이프가 꿈'이라던 최연소 레이싱모델 류지혜 반전 근황

카테고리 없음

by 와이클릭 2020. 9. 17. 18:36

본문

 


역대급 레이싱 모델 랭킹에 항상 단연 탑5에 드는 모델이 있습니다. 현재는 레이싱 모델을 그만두었지만 여전히 레이싱 모델계의 전설적인 인물로 거론된다고 합니다. 한때는 '최연소 레이싱모델'이라는 수식어가 그녀를 따라다니기도 했고, 그녀의 몸매를 본 많은 사람들은 그녀를 보고 '상위 1% 몸매'라고 부르기도 했는데요. 멋진 명품몸매를 가진 그녀는 과연 누구일까요?




화려했던 20대를 보낸 그녀의 뒤늦은 폭탄고백

 

 

한국 레이싱모델 역사상 가장 최연소 레이싱모델로 발탁되어 데뷔한 그녀는 바로 류지혜입니다. 1989년생 류지혜는 2008년 만19세의 나이에 레이싱모델로 데뷔했는데요. 데뷔 전부터 175cm의 큰 키에 글래머러스한 완성형 몸매를 갖추고 있었던 류지혜는 8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당당하게 레이싱모델로 데뷔하자마자 미모와 몸매로 인해 많은 남성팬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됩니다. 

 

 

 



류지혜의 늘씬한 키에 더불어 섹시한 몸매는 한국에서 절대 나올 수 없는 서구형 몸매라고 사람들에게 극찬을 받았고, 2011년엔 아시아모델페스티벌에서 레이싱모델 부문 인기상, 2013년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레이싱모델 인기상을 수상하며 자신의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데뷔 이후로 꾸준하게 레이싱모델로 활동하던 류지혜는 눈에 띄는 미모로 영화 '쩨쩨한 로맨스'에 단역으로 출연하기도 하고, 예능 프로그램의 MC를 맡으며 다방면으로 활동했습니다.

 

출처:류지혜인스타그램

 

류지혜는 레이싱모델로 활동하다가 스케줄이 없을 땐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아프리카TV 채널을 개설하였고 벌써 개인방송을 한 지도 10년이 넘었다고 합니다. 류지혜는 데뷔 후 12년 동안 군살 하나 없는 멋진 몸매와 아름다운 미모를 유지하고 있어 철저한 자기관리를 해 왔던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이렇게 레이싱모델, 방송인, BJ로 활동하던 류지혜가 작년에 BJ남순의 방송에 출연하여 과거에 낙태수술을 받은 적이 있다고 고백하면서 큰 논란이 되었습니다.



섹시한 와이프가 되고싶다던 그녀의 현재 근황

 

 


한창 BJ로 활동하고 있던 류지혜의 낙태고백도 고백이지만, 당시 상대 남성은 바로 프로게이머 이영호였습니다. 이 사실로 인해 더욱 사회적으로 논란이 되었는데요. 낙태고백 후 각종 악플에 시달렸던 류지혜는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하는 등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 자신이 경솔한 발언을 했다고 사과했으며, 이영호와의 관계 논란 역시 일단락 되었습니다. 그리고 1년 뒤인 2020년 7월, 류지혜는 자신의 SNS에 기쁜 소식을 알리며 다시 팬들 앞에 섰는데요.

 


류지혜는 '나는 가난했고, 야하게 일하는 직업이라고 생각해서 상처를 많이 받았다. 확실하지 않은 루머들도 많은데 그래도 괜찮대. 자기 만나줘서'라고 말하며, '이제는 자식 낳고 야한거 안하고 내조 잘하는 섹시한 와이프가 되고 싶다'고 덧붙이며 결혼소식을 알렸습니다. 최근 우여곡절이 많았던 류지혜의 행복한 결혼 소식에 많은 팬들이 축하해주었는데요. 하지만 섹시한 와이프가 되겠다고 다짐한 류지혜는 결혼소식을 알린 후 한 달이 채 되지 않은 기간에 다시 류지혜는 자신의 파혼 소식을 전하게 되었습니다.

 

 

류지혜는 '사람을 잘 파악하고 만나야 하는데 사랑이라고 느껴지면 한 번에 다 주는 성격', '모든게 부족한 내 탓', '사람을 잘 파악하고 만났어야 하는데 앞으론 조심해야겠다'라고 말하며 골목에서 찍은 자신의 사진을 업로드했는데요. 직접적으로 파혼을 했다고 이야기는 하지 않았지만, 예비 신랑과 찍은 사진들을 모두 삭제하며 파혼을 암시했습니다. 

 

출처:류지혜인스타그램
출처:류지혜인스타그램

류지혜의 파혼 소식에 많은 팬들이 걱정하는 댓글을 남겼지만, 류지혜는 씩씩하게 운동하면서 잘 살아가고 있으니 걱정하지말라고 말하며, 실제로 필라테스, 헬스 등 다양한 운동하는 사진을 올리며 자신이 씩씩하게 살아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고 합니다. 어느덧 30대의 류지혜지만 여전히 철저하게 관리한 멋진 몸매와 미모로 꾸준하게 팬들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 류지혜가 행복한 꽃길만 걷길 응원해보겠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