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주민도 반했다' 트와이스때문에 인생 여행지가 되었다는 국내 섬 여행코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섬주민도 반했다' 트와이스때문에 인생 여행지가 되었다는 국내 섬 여행코스

여행을 떠난다(Travel)/여행팁(Domestic)

by 와이클릭 2019. 7. 23. 13:55

본문

 

데뷔후 바쁜 스케줄 때문에 제대로 여행을 짜서 가본적이 없다는 트와이스 멤버들, 그 중에서도 막내그룹인 쯔위, 다현, 채영은 최근 촬영겸 여행겸으로 당일치기가 가능한 국내의 섬중 하나인 강화도를 다녀왔다고 합니다. 강화도는 우리나라에서 네번째로 큰 섬이자 서울의 근교에 위치해 있어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고 있는데, 특히 트와이스가 간 여행코스들이 방송되면서 SNS에 인생샷을 안겨줄 뜨는 핫플레이스로 손꼽히고 있다고 합니다. 

 

트와이스가 방문한 여행코스들, 그녀들의 일정대로 강화도의 뜨는 핫플레이스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싱가포르에서 즐기던 그것?

트와이스 멤버들이 다녀가 최근 더 화제를 모으고 있다는 바로 그것! 강화도 루지입니다. 길이만 해도 무려 1800m로 아시아 최대 규모라고 합니다. 그 동안은 루지는 해외의 싱가포르나 국내의 통영에서만 즐길 수 있는 어트랙션으로 알려져 있었는데, 이제는 서울 근교에서도 아주 제대로 즐길 수 있게 되었네요.

 


루지의 매력은 단지 타고 즐기는 것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전망대에서 보는 전망에도 있다고 합니다. 루지의 전망대에 오르면 강화도 전체를 구경할 수가 있는데요 힐링이 필요한 사람들에게는 힐링을 자연을 즐기고 싶던 분들에게는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을 준다고 합니다. 


특히 사진 찍기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포토존이 되는데 주변 곳곳에 사진을 찍기에 좋은 장소들이 많아서 인생샷을 남기기에 아주 좋다고 해요. 날씨까지 좋으면 인생 샷 여럿 건지는 것은 일도 아닐 것 같습니다. 이곳 강화도 루지에는 트와이스 멤버뿐 아니라 우주소녀 등 다른 연예인들도 많이 왔다 갔다고 하니 그야말로 핫명소 인증이네요. 

 커피와 함께 힐링의 끝을 즐기는 곳

바쁜 스케줄에 눈코 뜰 새 없었던 트와이스 멤버들에게 힐링을 선물한 그곳은 바로 강화도 족욕카페입니다. 이곳에서는 커피를 즐기면서 족욕도 하고 창밖 경치도 구경할 수 있게 되어 있었는데요, 이곳에서 사용하는 입욕제 또한 상당히 독특했습니다. 

<배틀트립>

보라색, 커피색, 파란색 등으로 되어 있는 이 입욕제는 물에 들어가면 색이 각각 변하고 향긋한 냄새도 물씬 풍긴답니다. 각각의 입욕제는 서로 다른 효능을 갖고 있다고 하는데 트와이스 멤버 중 쯔위는 기억력에 좋은 민트, 다현은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 초콜릿 향을 골랐다고 합니다. 서해 바다를 바라보며 향긋한 물에 족욕을 하는 이 순간이 바로 천국에 있는 기분이 아닐까요!  

강화도 뷰를 즐기는 최상의 포인트

붉은 노을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최상의 포인트 지점, 바로 강화도 일몰조망지입니다. 이곳은 아는 사람만 아는 노을 명당자리 중 하나인데요, 해넘이가 특히 아름다워 사진작가들의 출사지로도 손꼽힙니다. 철마다 시간마다 시시각각으로 그 모습이 변하기도 하여 매번 가더라도 새로운 사진을 건질 수가 있다는 것이 장점이죠.

<배틀트립>

해가 붉은빛을 비추며 점점 내려와 바다 어딘가로 스미는 그 장면은 그야말로 신이 빚어 놓은 선물이라고도 할 수 있을 만큼 장관입니다. 

 1900년대 초반을 즐긴다?


1900년대 시절을 즐길 수 있는 이곳은 1930년 인조 직물을 생산하던 공장의 모습을 담아 놓은 카페입니다. 당시의 모습을 2500여 평의 대규모 공장에 그대로 재연해 놓았다고 합니다. 재연을 위해 건물을 리모델링 한 기간만 무려 1년이 걸렸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카페 안의 독특하면서도 세심한 인테리어는 감탄을 나오게 할 정도입니다. 또한 웅장하면서도 거대한 규모에 또 한 번 놀라게 되는데 곳곳에는 옛 향이 물씬 나는 골동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마치 박물관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늘 가던 곳을 떠나, 뭔가 이색적이면서 뜻깊은 체험을 하고 싶다면 강화도 조양방직 카페가 최고의 장소가 될 거 같습니다.   

 강화도 먹거리는 이곳에서!

여행에서 절대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먹거리 아니겠어요? 트와이스 다현이 특히 좋아한다는 달달한 빵! 강화도의 디저트가 유명한 마호가니 카페에는 예쁘고도 달콤한 디저트와 갓 구운 빵을 먹을 수 있는데요, 빵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된다고 합니다. 


통통 튀는 트와이스 멤버들이 갔던 강화도 여행 코스~! 어떠셨나요? 강화도에 이런 것들이 있었어 하며 놀라게 되지 않았을까 합니다. 서울과 가까운 거리라 부담 없이 당일치기로도 즐길 수 있는 곳이기에 더욱 각광을 받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주말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 주말에는 강화도 여행도 고려해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