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신동수, SNS에 여고생 사진올리며 했던 발언 수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삼성 신동수, SNS에 여고생 사진올리며 했던 발언 수준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12. 4. 18:42

본문

 

삼성 라이온즈의 20시즌 신인 내야수 신동수(19)가 코치 비하, 장애인 비하 등의 게시물을 SNS에 올려 큰 논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최근 각종 야구 커뮤니티에 신동수의 SNS 글로 추정되는 게시물들이 유포되고 있는데, 현재 공개된 게시물 속 내용은 어처구니가 없는 수준. 


현재 코치나 선수들을 비하하는가 하면 이외에도 장애인 비하나 미성년자 성희롱 등의 게시물을 올린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SNS 계정 소유주는 아동 성폭행 의혹을 받았다가 무혐의 처분을 받은 키움 히어로즈의 포수 박동원의 사진을 ‘강간범의 파워’라는 글과 함께 게시하기도 했으며, 삼성 라이온즈 권오준 선수에게는 ‘오줌’, NC 다이노스의 투수 이재학에게는 “띵재학”이라는 등 동료들을 비하하는 발언을 서슴치 않았습니다. 

 

 

더 충격적인 것은 장애인 비하와 여고생 성희롱. 본인이 탄 기차 앞 좌석에 탄 장애인에 대해 '나는 장애인 공포증이 있따'는 등의 비하를 그리고 10대 여성의 사진을 공개하며 ‘산삼보다 좋은 고삼'이라며 성희롱성 게시물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이 계정은 비공개 계정이지만, 본인 이름이 적힌 개성고 졸업장이나 얼굴 사진 등으로 보았을때 신동수라고 강하게 추정되고 있습니다. 한편, 신동수는 2020 KBO 신인드래프트에서 삼성에 지명된 지난 시즌 신인 선수로, 올 시즌 퓨처스리그에만 52경기에 나와 타율 0.156 장타율 0.220 출루율 0.240을 기록한 전도유망한 야구선수입니다. 

 

 

bj철구 박지선 비하로 폭발한 개그맨들의 현재 반응 (+박미선, 홍록기 향후 대응)

과거 수차례 말실수로 지적을 받은 인터넷방송 아프리카TV BJ 철구의 고(故) 박지선 언급이 점입가경으로 흐르고 있습니다. 철구는 지난 3일 방송에서 참여자에게 “홍록기 같다”는 말을 듣

yclick.co.kr

 

 

소속사 선배와 쌍둥이 논란인 블랙핑크 지수의 사진을 보니..

국내를 가뿐히 넘어 해외에서도 케이팝스타로 활약하고 있는 4명의 여신들이 있습니다. 2016년 데뷔한 그녀들은 지금까지 도장깨기 하듯 신기록은 어찌나 세우고 다니는지! 노래와 춤실력은 기

yclick.co.kr

 

 

에스파 카리나, 데뷔 무대후 터진 '인형 비율' 논란

최근 갓 데뷔한 신인 걸그룹을 이끄는 리더의 미모가 예쁘다는 소문이 자자합니다. 그 걸그룹은 바로 SM에서 큰 마음먹고 준비한 티가 팍팍나는 에스파입니다. 에스파는 카리나,

yclick.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