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엄마 야노시호가 일본판 '평강공주'라고 불려지는 놀라운 이유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랑이 엄마 야노시호가 일본판 '평강공주'라고 불려지는 놀라운 이유

연예인들의 Fun 일상/연예 HOT!

by 비회원 2018. 4. 6. 16:06

본문

 

격투기 선수인 추성훈의 아내이자 사랑이의 엄마인 야노시호는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알고 있는 알고 있는 일본 톱모델로 한국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현하면서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얻고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희생을 감수하며 추성훈을 스타로 끌어올려 일본판 평강공주라고 불며 한국에서 독자적인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추천글 - 톰 히들스턴, 어벤져스 '로키'로 알려진 영국 최고의 엄친아 배우의 은밀한 10가지 비밀

 


# 슈퍼스타 야노시호

 

추성훈과의 결혼 전 야노시호는 엄청난 액수의 출연료를 받으며 화려한 이력을 자랑하는 일본의 탑클래스의 모델이었습니다. 고등학생 시절부터 모델활동을 시작해 맥주, 스포츠의류, 통신사, 항공사, 커피, 화장품 등 톱모델들만 찍는다는 여러 분야의 CF를 점령했으며 런웨이, TV, 잡지 등에서도 활약해 일본 여성들의 워너비이자 모델들의 워너비로 불리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일본의 톱스타 야노시호와 함께 일본에서 떠오르는 모델 '아라가키 유이'는 최근 일본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일본 여성들의 워너비가 야노시호라면 아라가키 유이는 이상형 순위에서 늘 1위를 차지하는 일본 남성들의 첫사랑이자 일본의 대표스타입니다. 아라가키 유이 또한 야노시호와 같이 충격적인 열애설로 엄청난 이슈를 모으고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아라가키 유이,일본인들의 첫사랑이라고 알려진 그녀의 놀라운 반전 스캔들(영상) >


# 추성훈과의 결혼

 

추성훈은 과거 인생에 있어서 가장 힘들었던 시기에 야노시호를 만났습니다. 그는 한국에서의 차별로 인해 국적을 일본으로 바꾸고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며 고국의 미움을 샀으며 K-1 다이너마이트에서 미끄러운 보습크림을 바른 행위가 발각되어 일본 팬들에게 마왕으로 불리며 영구퇴출 요구와 비난을 받았습니다.

 

또한 사이타마에서 열린 대회에서 일본인 파이터 미사키 카즈오에의 비겁한 행동에 KO패를 당하고 많은 시청자들이 보는 앞에서 너는 작년 많은 사람들을 배신했고 죄를 지었다. 나는 너를 절대 용서하지 않는다. 일본인은 강하다라는 말을 쏟아내며 승리를 축하해주러 가는 추성훈을 밀쳐내는 등의 훈계와 행동으로 큰 부상과 마음의 상처를 주기도 했습니다.

 


추천글 - 조니 뎁의 매달 20억이 넘는 생활비로 알아보는 화려한 라이프스타일과 화려한 삶 이면의 끔찍한 기행들


하지만 추성훈은 야노시호와의 결혼을 발표한 이후 그해의 UFC 100에서 승리를 차지했고 자신의 체육관을 오픈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추성훈에 대한 관심은 다시 뜨거워졌고 한국에서의 인기 또한 전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상승하면서 CF 계약과 방송 출연이 줄을 이었습니다. 그는 야노시호와 가장 비난을 받고 힘들었던 시기에 꿋꿋한 애정을 키워 나갔으며 결혼 후 명예와 금전 그리고 인기까지 한 몸에 받는 반전까지 이루어졌으니 야노시호는 추성훈에게 있어 복덩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입니다.

 

하지만 야노시호는 내가 먼저 반해 소개해달라고 지인들을 졸라 만남을 갖고 결혼하게 된 것이며 단점이 없고 불만이 생긴다 해도 얘기하면 즉시 고쳐주는 남자이며 든든한 매력에 끌렸다고 의외의 답을 내놓았습니다. 한편 추성훈은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야노시호가 아니었다면 결혼하지 않고 혼자 지냈을 것이며 야노시호와의 아이를 낳고 싶어 결혼했다.”고 애정을 드러낸바 있습니다.  


 


# 안티팬들의 표적

 

야노시호는 결혼 후 남편의 성을 따라 아키야마 시호가 되었고 이에 추성훈의 안티 팬들의 또 다른 표적이 되어 한국인의 아내이니 한국인이다라는 문제가 제기되며 비난을 받기도 했습니다. 일본의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일본인이세요?’라는 질문을 받기도 했으며 한국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현한 이후 일본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델로서 사생활 공개를 꺼렸던 그녀가 한국에서는 소탈하고 엉뚱한 이미지로 민낯을 드러내며 사랑받는 것을 문제삼아 한국인인 것을 더 이상 숨기지 말고 너희 나라로 가라’, ‘돌아오지 마’, ‘차라리 한국으로 가버려등의 폭언이 올라왔습니다.

 


# 아내로서 엄마로서

 

 

 

그녀는 일본에서 카리스마시호로 불리우며 일본 탑모델자리를 유지하면서 엄청난 인기와 수익을 얻어 추성훈과 비교될 수 없을 만큼 높은 지위와 재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절정의 인기를 얻고 있던 그녀는 일본에서 평이 좋지 않아 비난이 올 수도 있던 상황에서 추성훈과의 열애사실과 결혼을 당당히 발표했고 현재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둘의 결혼 사실에 많은 이들이 미녀와 야수라며 비꼬았으며 추성훈의 부모님 조차도 왜 우리 아들이랑 결혼한지 이유를 모르겠다는 반응을 보였는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현할 때 또한 야노시호의 소속사에서 반대했지만 남편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야노시호가 나서서 더욱 촬영을 반기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현재 톱모델이자 추성훈의 아내, 사랑이 엄마로 살아가고 있는 그녀는 꼼꼼한 살림과 현명한 여성의 모습 뿐만 아니라 자신의 분야에서 또한 멋진 모습으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추천글 - '메이즈러너 이기홍'의 한국인으로서의 정체성과 300억짜리 한국 드라마를 차기작으로 고려하는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