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 점심 시간에 30% 더 잘 이용할 수 있는 놀라운 꿀팁과 Hot 메뉴 5가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빽다방 점심 시간에 30% 더 잘 이용할 수 있는 놀라운 꿀팁과 Hot 메뉴 5가지

Life/요리 & 생활 팁

by 오로나민C 2018. 4. 9. 12:12

본문

 

# 저가형 커피 프랜차이즈 끝판왕 ‘빽다방’


간판부터 손님들을 끌어당기는 빽다방은 매장에 입장해서도 메뉴판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빽다방의 메뉴는 완전핫초코, 완전아이스초코, 불량쥬스, 몽키빠나나 등의 귀엽고 신기한 음료이름이 특징으로 특히 저렴한 가격에 대용량 음료를 맛볼 수 있어 아직까지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커피 프랜차이즈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빽다방의 인기메뉴 5가지와 빽다방 이용 팁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추천글: 백종원의 푸드트럭을 보고 창업하면 95%는 망하게 되는 무서운 이유



# 빽다방, 대박난 인기메뉴 9가지


▶배에이드

얼마 전 ‘빽다방이 봄 맞이 신개념 숙취해소 음료를 선보인다’라며 SNS에서 화제를 모은 신메뉴가 있었습니다. 일명 ‘배에이드’로 탄산수와 국내산 충주 배를 갈아 넣어 시원하면서 달콤한 맛으로 애주가들에게 칭찬받고 있다 합니다. 갈아 만든 배와 탄산의 신선한 조합으로 갈증으로 인한 숙취해소 음료에 딱이라는 평들이 많습니다. 

 

 




▶요거트스무디

여름시즌에 특히 인기가 좋은 요거트스무디는 3,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많은 양의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요거트 스무디는 플레인, 망고, 블루베리 3종으로 다른 요거트스무디 종류는 약간의 시큼한 맛이 있지만, 빽다방의 망고, 블루베리는 진하고 새콤한 맛이 특징입니다. 




▶아메리카노

빽다방의 베스트메뉴인 아메리카노는 평균 3,500원 값이라는 다른 커피매장과는 다르게 HOT 1.500원 ICE 2,000원으로 친구나 회사 동료 3~4명에게 음료수를 돌릴 수도 있는 저렴한 가격을 자랑합니다. 



한가지 더, 국민음료라 불리는 아메리카노는 졸음방지, 신장활동 활성화, 발암물질 제거 등 우리에게 좋은 효능을 많이 가지고 있는데, 이런 효능들이 특히 솔로인 여성에게 크게 작용된다고 합니다. 솔로인 여성들이 반드시 아메리카노를 마셔야 하는 이유는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솔로인 여성은 한겨울에 반드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들고다녀야 하는 놀라운 이유(영상)>





▶완전 초코바나나

완전 초코바나나는 호불호가 심한 음료긴 하나, 초코 좋아하거나 당 충천을 원하는 분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입니다. 음료 위에 휘핑크림 대신 소프트 아이스크림이 올려져 있고 아이스크림 위에 초콜렛을 뿌려 맛과 가성비 모두 괜찮은 음료입니다. 




▶꿀밤라떼

한번 마시면 반한다는 꿀밤라떼는 흔히 바밤바 맛이라고 하지만 달달하면서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있어 커피가 끌리지 않을 때 추천하기 좋은 메뉴입니다. 


추천글: 전문가들이 말하는 커피의 효능이 최대로 발현되는 '이 시간대'의 과학적 근거




# 빽다방 알뜰하게 이용하는 팁


▶’얼음’은 조금만 넣어달라고 하자

빽다방은 싸다! 크다! 맛있다! 라는 모토로 만들어진 커피 프랜차이즈 입니다. 그래서 빽다방은 9.5cm인 일반 컵 용기와는 다르게 무려 15cm라는 대용량 컵 용기로 더 많은 양의 음료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문제는 컵 용기가 큰 만큼 얼음도 꽤나 많이 들어가게 되는데, 얼음의 양이 많아지면 음료가 밍밍해지거나 내용물을 잘 섞을 수 없기 때문에 얼음은 되도록 적게, 반정도만 넣어달라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옥수크림은 ‘얼음’을 빼서 달라고 하자

옥수수와 아이스크림 그리고 시리얼의 조합으로 여름철 인기 메뉴로 선정된 ‘옥수크림’, 옥수크림을 드셔본 분은 아시겠지만 옥수크림은 내용물을 넣기 전 하단에 얼음을 깔아두는데, 이 얼음이 의외로 공간을 차지하는 편입니다. 매장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옥수크림에 얼음을 빼서 주문해본 결과 얼음이 없는 음료보다 아이스크림이 약 1.8배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저렴한’ 후식

빽다방의 음료 종류들은 최저 1,500원에서 4,000원 사이로 값이 비싼 음료라도 4,000원을 넘기지 않는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테이크아웃 전문 커피 프랜차이즈라 앉아서 마시는 공간이 없거나 부족할 수 있지만 점심시간에 커피만 사고 다시 들어가야 한다면 빽다방은 점심 밥 값을 뛰어넘지 않는 선에서 커피 등의 후식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추천글: 커피에 넣는 '이것'들이 가져오는 문제를 절대로 무시하면 안되는 이유



▶종이컵 제공은 ‘불가능’

빽다방에 방문한 손님들 중 가끔 여분의 종이컵을 원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빽다방은 종이컵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아르바이트생은 ‘세 분이 아메리카노 한 잔을 주문하시고 나눠 마신다며 종이컵을 달라고 했어요. 제공하지 못한다 했더니 화를 내시더라고요’라며 물론 매장마다 다르지만 어느 정도 이익을 위해서는 종이컵을 제공하지 못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