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들이 절대로 무시못하는 코덕들의 필수품, '다이소 가성비갑' 뷰티템 Top 10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뷰티 브랜드들이 절대로 무시못하는 코덕들의 필수품, '다이소 가성비갑' 뷰티템 Top 10

by 비회원 2018. 4. 6. 18:47

본문

 

메이크업은 제품과 도구에 따라 발색과 표현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이를 고르는데 있어서 신중할 수 밖에 없을 뿐더러 뜨거운 관심사가 되기도 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를 사로잡고 있는 다이소에서는 최근 싼 것이 비지떡이라는 말이 무색하게 저렴하면서도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는 뷰티템들이 속속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 제품들은 여성들의 마음을 반영한듯 충동구매를 일으키는 신기한 아이디어 상품들로 뷰티 브랜드들이 절대로 무시못할 정도의 가성비를 자랑하며 많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추천글 - 연예인들도 따라한다는 이상하지만 효과는 절대적인 6가지 메이크업팁

 

또한 메이크업은 화사하게 만들어 주기도 하며 단점을 보안해주고 어려 보이는 동안의 효과까지 주기 때문에 메이크업법도 굉장히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 아래의 영상은 생기를 더해주며 어려 보이는 효과를 주는 동안 메이크업 Tip으로 이와 아래의 뷰티템을 참고한다면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 생기있고 어려보이는 동안 메이크업 Tip 8가지 (영상) >

 

# 1 물방울 퍼프 (2000)

 

조롱박 퍼프라고도 불리는 똥퍼프는 한때 구하기 힘들 정도로 엄청난 판매 대란이 일어났던 제품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인생퍼프라고 불리며 안산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산 사람은 없다는 인기 뷰티템 이었습니다. 이와 비슷한 모양인 물방울 퍼프는 똥퍼프가 모양만 다르게 변한 것으로 그냥 사용해도 상관은 없지만 물에 적셔 사용하면 수분을 머금어 1.5배정도 크기가 커지면서 피부에 부드럽고 촉촉하게 완전히 밀착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 퍼프 받침대 (1000)

 

퍼프 받침대는 말 그대로 퍼프를 받쳐 두는 것으로 똥퍼프나 물방울 퍼프 보관용으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귀여운 달걀 껍데기 모양으로 피부에 닿는 퍼프를 깨끗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한 팩에 두개나 들어있어 하나는 퍼프 보관용 하나는 작은 물건을 보관하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을 먹은 퍼프는 크기가 커져 들어가지 않을 수 있으므로 거꾸로 세워 담아주어야 합니다.

 


#3 화장품 스파츌라 세트 (1000)

 

화장품을 손으로 덜어 사용하게 되면 손에 있는 세균에 의해 화장품이 금새 오염될 수 있기 때문에 화장품을 오랜 기간 오염없이 깨끗하게 사용하기 위해서는 화장품 스파츌라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손으로 덜어 사용하는 화장품을 사용할 때나 작은 용기에 화장품을 옮겨 담을 때, 여행시에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가루타입, 크림타임, 화장수, 액체타입에 사용할 스파츌라가 각각 들어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핑크팝 브러쉬 (1500)

 

이 제품은 뷰티 유튜버 이사배도 사용했던 제품으로 사선모 브러쉬와 직선모 브러쉬가 각각 한 개씩 들어있으며 섀도우나 삼각존, 아이라이너, 눈꼬리용으로는 사선브러쉬를 컨실러나 언더라인, 애교살, 점막을 채우는 용으로는 직선모 브러쉬인 플랫 브러쉬를 으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두개에 1500원이므로 하나에 750원이라는 사실


추천글 - 본인 얼굴형에 맞는 블러셔 바르는 놀라운 팁

 


#5 기름종이 파우더 (3000)

 

메이크업 후 시간이 지나면 왕성하게 분비되는 피지로 인한 피부의 번들거림을 주기위해 기름종이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기름종이 파우더는 피지와 기름을 싹 잡아줄 뿐만 아니라 오랜 시간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해주어 여성들 사이에서 한때 노세범과 비슷한 기능으로 주목받기도 했습니다. 급하게 머리를 감지 못하고 나왔을 때 머리의 유분기를 제거하는데 사용하는데도 효과적입니다.


 


#6 마스카라 헬퍼 (1000)

 

마스카라를 사용할 때 눈 주위에 잘 묻히거나 잘 뭉치는 경우 꼭 사용해야할 제품으로 특히나 쌍커풀이 없거나 애교살이 두꺼운 사람에게 효과적입니다. 맨 윗부분은 아래 속눈썹 그 밑은 윗 속눈썹에 대고 사용하며 마스카라가 뭉치거나 주위에 묻지 않고 깔끔하게 발리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속눈썹이 뭉쳤을 경우 손잡이 부분으로 눈썹을 빗어주면 뭉친 마스카라가 깔끔하게 풀어지고 사용 후 마스카라 헬퍼에 묻은 마스카라만 손쉽게 닦아주면 됩니다.


 

#7 모공세안 브러쉬 (5000)

 

5000원 이라는 금액은 다이소 치고는 다소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타 모공 브러쉬들과 비교해보면 매우 저렴한 금액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과 클렌징폼을 묻혀 마사지 하듯이 문질러주면 초미세모로 모공속까지 깨끗하게 세안이 가능합니다.


 

#8 고급 파우더 브러쉬 (3000)


많은 뷰티 블로거들이 사용하는 인기 뷰티템으로 풍성하고 부드러우며 탄력 있는 모덕분에 피부에 닿아도 따갑지 않고 파우더가 뽀송뽀송하게 발리는 효과를 줍니다. 평소 메이크업시 파우더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블러셔 브러쉬로 사용해도 좋습니다.

 

 


 

#9 립스틱 홀더 (2000)

 

립스틱이나 틴트, 립밤 등의 립 제품은 보통 여러 개 소지하고 있지만 화장대에 올려 두게 되면 쉽게 넘어지고 지저분해 질 수 있지만 립스틱 홀더를 이용하면 화장대를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내용물이 잘 보이는 투명 아크릴로 제작되어 정리 뿐만 아니라 사용 또한 편리합니다.


 

#10 헤어 고정시트 (1000)

 

화장이나 세안 시 머리카락을 그냥두기에는 거추장스러우나 실핀을 꽂거나 묶어주게 되면 자국이 남아 난감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헤어 고정시트를 머리카락에 붙여 고정시켜주면 자국없이 머리카락이 완벽하게 고정되는 편리한 뷰티템으로 총 4개가 들어있습니다.


추천글 - 당신이 해왔던 10가지 '최악의 머리관리법'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