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날씨를 즐기는데 좋은 아우터 및 가디건 코디 스타일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봄날씨를 즐기는데 좋은 아우터 및 가디건 코디 스타일

by 비회원 2018. 3. 6. 19:48

본문

 

추운 겨울이 지나고 드디어 포근한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날씨가 조금씩 풀리면서 겨울내내 꽁꽁 싸맷던 옷차림을 벗어나 가벼운 옷차림으로 스타일리쉬 해질 있는 계절입니다. 무거운 옷을 벗어 던지고 여성스러움과 내추럴과 시크함 다양한 스타일을 뽐낼 있는 다양한 아우터와 가디건 코디 스타일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추천글 - 봄에 더 돋보이게 만들어 주는 흰색 셔츠를 멋지게 입는 5가지 방법

 

산뜻한 패션과 더불어 아래의 화창한 봄날 생기를 더해줄 메이크업 영상 또한 참고해 봄이 물씬 느껴지는 화사한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시기 바랍니다.

 

< 생기있고 어려보이는 동안 메이크업 Tip 8가지(영상) >

 

# 트렌치코트

 

트렌치코트는 두터운 겨울 코트를 대신할 봄의 대표 아우터 하나로 뿐만 아니라 가을에 입기에도 제격입니다. 트렌치코트의 디자인에 따라 시크함부터 여성스러움까지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할 있는데 봄을 맞아 산뜻한 컬러의 코드들도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트렌치코트는 스커트와도 어울리지만 데님과 너무나도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 자켓

 

겨울에는 추운 날씨 탓에 입지 못했던 자켓을 꺼낼 수 있는 계절이 왔습니다. 자켓은 기본적이면서도 어떻게 매칭하느냐에 따라 여러가지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스키니 혹은 스커트와 코디해주면 멋진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며 파스텔톤이나 산뜻한 컬러의 자켓은 봄의 느낌을 확실하게 살려줄 것입니다. 지금처럼 아직 추위가 남아있을 때에는 이너를 따뜻하게 선택해주면 따뜻하면서도 가벼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 가죽 자켓

 

유행을 크게 타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또는 간편하게 데일리로도 딱 입기 좋은 아이템인 가죽 자켓은 봄 뿐만 아니라 간절기마다 빠지지 않고 있습니다. 데님이나 블라우스, 후드, 니트 등 다양한 이너를 모두 소화해내며 다양한 아이템과도 무난히 잘 어울리기 때문에 거부감 없이 쉽고 간편하게 코디할 수 있습니다.

 


# 보머자켓

 

미 공군의 비행사들이 입는 허리까지 오는 길이의 짧은 상의를 응용해 디자인한 보머자켓은 항공자켓이라고도 불리는 스포디한 매력의 캐주얼한 봄 아우터 입니다. 캐주얼하게 입는 편한 스타일부터 빈티지, 시크함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낼 수 있으며 슬랙스나 스커트와의 코디에도 잘 어울립니다.



추천글 - 패피들이 반드시 알아야 되는 '데님 잘입는 8가지 노하우'


# 청자켓

 

청자켓은 단독으로 입어도 좋지만 레이어드해도 너무나 예쁘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은 아우터입니다. 데일리로 입기에 딱 알맞은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으며 1990년대의 청청 스타일이나 오버사이즈의 청자켓도 좋습니다.

 


# 가디건

 

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아우터인 가디건은 누구나 색깔별로 그리고 디자인별로 여러 벌 가지고 있으며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내내 입을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가디건은 가오리 핏, 롱과 숏 등의 다양한 디자인과 다양한 소재와 컬러로 여러가지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는데 자신의 스타일에 맞추어 여성스러움과 청순함 그리고 패셔너블하게 다양한 코디를 할 수 있습니다.

 

짧은 가디건은 몸매를 더욱 부각시켜주는 효과를 줍니다.

 


롱가디건은 크게 꾸미지 않아도 멋스러운 이미지를 더해주며 허벅지나 엉덩이를 가려주기 때문에 몸매에 자신 없는 사람들 또한 부담스럽지 않게 입을 수 있습니다.

 


크고 프리한 가디건은 스타일리쉬하면서 캐주얼함과 여성스러움을 줄 수 있습니다



루즈한 핏의 가디건은 편하게 입을 수 있어 외출복 뿐만 아니라 집에서 가볍게 걸치기에도 좋습니다.

 

 



숄가디건은 모든 옷에 가볍게 걸칠 수 있으며 데일리로 편하게 입을 수도 있지만 여러가지 새로운 스타일 또한 도전할 수 있습니다. 


추천글 - 야관문이 밤의 문을 열어주게 된 비밀스러운 효능과 20대부터 섭취하면 좋은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