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기로 결혼까지' 한 개그우먼은 이렇게 남편사랑을 받습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변기로 결혼까지' 한 개그우먼은 이렇게 남편사랑을 받습니다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20. 4. 1. 13:50

본문

 

 

출처: 안선영 인스타그램

꾸준한 기부활동으로 선행 연예인 명단에서 빠지지 않는 사람이 있습니다. 지난달에도 코로나19 때문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지역에 약 2800만원 상당의 손소독제와 생활용품 등의 물품을 기부하기도 했었는데요. 이렇게 어려운 지역사회나 소외된 이웃을 생각하는 그녀는 바로 개그우먼이자 방송인 안선영입니다. 

 

 

출처: (위)KBS2/(아래)안선영 인스타그램

안선영은 2000년 MBC의 공개 개그우먼으로 데뷔하여 미모의 개그우먼으로 각종 예능을 섭렵했습니다. 사실 그녀는 개그우먼이 되기 전 연영과에 입학하여 배우의 꿈을 키우기도 하였는데요. 전공이 전공이니만큼 패션왕, 작업의 정석 등의 영화와 20여개가 넘는 드라마에 꾸준하게 출연하면서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었습니다.

 

개그우먼과 배우를 넘나들며 활동하는 안선영의 빛나는 미모덕분에 안선영에게 대쉬하는 남자연예인들도 많았다는데요.


' 변기가 맺어준 결혼 ' 

 

출처: (위)KBS2/(아래)안선영 인스타그램

2012년 안선영은 한 예능에 출연하여 현재 남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남자친구는 항상 있다고 대답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약간은 애매한 열애 고백으로 진짜 열애중인건지 궁금해하는 사람들도 많았는데요. 모든 사람들이 안선영의 열애를 궁금해 하던 와중 2013년 여름, 안선영이 결혼발표를 하여 세간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알고보니 안선영은 2년 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출처: 안선영 인스타그램

안선영의 결혼상대는 3살 연하의 부산소재의 F&B사업체를 이끄는 대표라고 합니다. 4년 동안 서울과 부산을 오가며 사랑을 키워온 롱디커플이였는데요. 결혼 후 안선영이 한 방송에서 결혼을 결심하게 된 결정적인 사건이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연애중이던 당시 안선영이 광고하던 변비약을 직접 시험삼아 먹어봤는데, 효과가 너무 좋아서 그만 변기가 막혀버렸다는데요.

 

출처: MBN

아무리 변기를 뚫기 위해 노력해도 안되서 망연자실하고 있던 때에 부산에 있는 남자친구한테 전화가 왔고, 변기를 뚫다뚫다 안뚫려서 지친 안선영은 이 사실을 남자친구한테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그러자 남자친구가 3시간만 기다려보라고 하더니, 3시간 뒤에 뚫어뻥과 함께 서울에 있는 안선영 집을 방문해서 그녀를 놀래켰다고 하는데요.

 

다행스럽게도 변기도 뚫어줬다고 합니다. 안선영은 이 사건 이후로 이 남자친구와 결혼을 해도 괜찮겠다고 결심했다네요.


' 이렇게 노력하자 남편이 날 많이 만진다 '

 

출처: 안선영 인스타그램

 

 

결혼 후 3년 만에 출산하게 된 안선영. 아이가 생겼다는 기쁨도 잠시 출산 후 안선영도 피해가지 못했던 산후우울증이 찾아왔다고 합니다. 결혼 후에 망가진 몸과 고된 육아. 그리고 불어난 몸무게로 인해 우울증이 온 안선영은 남편이 있을때나 없을때나 집에서 운 날도 많았다고 하는데요. 

 

출처: 안선영 인스타그램

그리고 아이가 있으니 자연스럽게 안선영은 아이를 안고 침대에서 잠을 자고, 남편은 자리가 없어서 거실 쇼파에서 자다보니 스킨십도 사라지게 되어 이렇게 밖에 될 수 없는 결혼생활이 정말 싫었다고 합니다. 안선영과 마찬가지로 남편 역시 뱃살이 불어나기 시작했고요. 이렇게는 살 수 없다고 생각한 안선영은 고민끝에 운동을 혹독하게 해서 몸을 바꾸어봐야겠다는 결심을 했다고 합니다.

출처: 안선영 인스타그램

 

 

이런 결심으로 인해 매일 새벽 5시 밤에 일어나서 매일매일 헬스장에 나가 운동을 하고, 운동하기 싫은 날에는 헬스장에 가는 차 안에서 울다가 다시 마음을 고쳐먹고 헬스장에 들어갔다고 하는데요. 매일 운동하여 변화하는 안선영의 모습에 남편도 자극을 받아 결국 철인 3종 경기에 완주하는 날까지 왔다고 합니다. 

 

꾸준한 노력 끝에 다이어트에 성공한 안선영은 남편과의 부부관계 역시 달라졌다고 하는데요. 엉덩이를 툭 때리고 간다던지 하는 등 다이어트 후에 남편이 많이 만진다며 유쾌한 인터뷰를 하기도 했습니다.

하고 싶은 건 꼭 해내야 하는 열정적인 안선영은 드림노트라는 것도 쓴다고 하는데요. 하고 싶은 일과 목표를 정해서 노트에 쓴 후 목표를 향해 주저하지 않고 도전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항상 긍정적이고 꾸준한 노력으로 인해 지금의 자리까지 온 안선영. 앞으로 또 어떤 도전을 할지, 어떤 발전을 할지 기대가 많이 되는데요. 끊임없는 안선영의 모든 도전을 응원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