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 지인 폭로, 찬열이 논란후 보인 소름돋는 행동 (+트위터 내용)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현 지인 폭로, 찬열이 논란후 보인 소름돋는 행동 (+트위터 내용)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10. 30. 17:15

본문

 

엑소 백현이 자신의 지인이라고 주장하는 A씨의 찬열에 대한 또다른 폭로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습니다.  


30일 백현은 자신의 트위터에 "아익까..내 지인 누군데?(모기다 읏차)요녀석~~아 흔들흔들"이라는 글을 게재, 찬열의 전여친 폭로건에 대해 비난한 A씨를 언급해 다시 논란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30일 백현에게 찬열을 소개받은 지인이라고 주장하며 실명까지 밝힌 B씨는 SNS에서  “들리는 소문이나 네가 하는 언행과 행동에서 역시 친구로만 지내는 게 딱 좋을거라 생각했다. 내 생각과 촉은 역시나 틀리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지금 이 상황은 다 너의 업보다”라고 적으며 본인도 찬열의 안좋은 소문에 대해서 익히 들어왔으며 이때문에 친구 사이만 유지할려고 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A씨는 이에 대해 과거부터 찬열에게 조언을 했지만 찬열은 이에 대해 “어차피 이래도 좋아해 줄 사람들은 날 좋아해 준다”는 말하며 교만한 모습을 보였다고 언급하기도. 


이에 대해 A씨는 찬열을 강하게 비난하며 “기만이었다. 널 좋아해 주고 응원해 주고 믿어주는 사람들에 대해 최소한 예의도 없더라”라고 말했습니다. 

 

 


더 충격적인 것은 이날 A씨가 주장한 논란후 찬열의 태도. 찬열은 사건이 터진후 본인을 옹호해달라고 부탁하기 위해 전화를 했다고 A씨는 주장했습니다. 즉, 사과나 태도를 바꾸는 게 아니라 면피하기 위해 급급했다는 것이 A씨의 주장. 

현재 이에 대해 여전히 소속사와 찬열측의 해명은 없는 상황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