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에서 '오늘부터 사귀겠다'고 선언, 진짜 사귄 스타 커플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송에서 '오늘부터 사귀겠다'고 선언, 진짜 사귄 스타 커플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20. 8. 14. 19:36

본문

 

출처:이광수인스타그램

 

개성 넘치는 페이스로 바가지 머리를 하며 연기를 시작했지만 지금은 연기자라는 타이틀보다 예능인이라는 수식어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은 그는 바로 배우 이광수입니다. 이광수는 SBS 장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인 런닝맨에 출연하게 되면서 촌스러운 바가지머리 이미지에서 탈피하였는데요. 무려 100여개국 이상의 해외 시청자들이 런닝맨을 즐겨보았고, 190cm의 큰 키로 존재감을 뿜어내던 이광수는 아시아 프린스로 급부상하게 되었습니다.

 


과거 누가봐도 양아치였던 프린스

 

 

 

출처:이광수인스타그램

1985년생인 이광수는 중학교 3학년때부터 엄청난 키를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그 당시에도 이미 180cm 후반대의 키로 이광수가 고등학교때부터 모델 일을 시작할 수 있기에 충분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고등학교 3학년때 연극 배우로 활동하게 되면서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고등학교 졸업 후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학과에 진학하게 되면서 조금씩 꿈을 펼치기 시작하였습니다.

 

출처:이광수인스타그램

 

 


2009년 화제의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 출연해 인지도를 쌓았고 단역, 조연에도 마다하지 않고 '총각네 야채가게', '괜찮아,사랑이야', '태양의 후예' 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면서 연기 실력을 늘려갔습니다. 특히 드라마 '괜찮아,사랑이야'에서 투렛 증후군을 앓고 있는 연기를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며 사람들에게 극찬을 받았습니다. 동시에 이광수는 그만의 독특한 예능감으로 런닝맨 등 예능에 출연하면서 개그맨보다 웃긴 배우라는 호칭을 듣기도 하였는데요. 지난 4월엔 런닝맨에 이광수의 대학 동기인 배우 송진우가 출연하여 이광수의 과거를 폭로하였고, 이광수의 과거모습을 본 다른 런닝맨 멤버들은 모두 폭소했다고 합니다.

 

송진우는 처음 이광수의 겉모습을 보고 '겉모습만 알고 사람 자체는 잘 몰랐으니까.. 양아치 같았다'라고 자신의 생각을 털어놓았고 '멀리서 그 당시 얇은 눈썹을 소유한 이광수가 다가오자 양아치'라고 말하며 모든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었는데요. 송진우의 말에 제작진은 이광수의 과거 사진을 찾아서 보여주었고 실제로 과거에 찍은 사진 속 이광수는 불량스러운 모습을 띄고 있어 송진우의 말을 뒷받침해주었다고 합니다. 


예능으로 고백했지만 진짜 커플이 된 프린스와 성덕!

 

 

출처:이광수인스타그램,이선빈인스타그램
출처:이광수인스타그램

지난 2016년 9월 평소와 다름없이 런닝맨을 촬영하던 이광수는 운명의 날을 맞이하게 됩니다. 그 날 런닝맨 게스트로 배우 이선빈이 출연하였는데요. 2011년 걸그룹 연습생에서 2015년 중국드라마로 데뷔하여 연기를 시작하게 된 배우 이선빈은 과거부터 이광수를 자신의 이상형으로 꼽았다고 말하고 다녔고, 런닝맨 게스트로 출연하여 이광수를 실제로 보자 자신의 오랜 이상형이라고 털어놓았습니다.  

 

출처:SBS

이광수는 예쁜 미모를 가진 이선빈의 이상형이 본인이라는 이야기를 듣자 정말 생각지도 못했다며 놀라워했고, 곧이어 특유의 예능감을 살려 '저희 오늘부터 사귀기로 했습니다'라고 외쳐 이선빈 뿐만아니라 모든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더 나아가 '다음 주에 결혼 발표를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여 많은 웃음을 주었는데요. 예능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이광수의 예능감, 재미를 위한 농담이라고 생각했지만 그 뒤 이광수와 이선빈이 실제로 커플이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출처:SBS

그 날 런닝맨 방송이 끝나고 이광수는 이선빈에게 사적으로 연락을 하며 적극적으로 대시했다고 하는데요. 이선빈 역시 이광수가 자신의 오랜 이상형인 만큼 자연스럽게 서로 관심을 갖게 되어 2018년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광수와 같은 런닝맨 멤버인 전소민은 이광수와 이선빈의 열애소식이 세상에 알려지기 전에 이미 알고 있었으나 2018년 연예대상에서 신동엽이 이광수와 전소민을 엮으려는 열애설을 터트리는 바람에 두 사람 모두 표정관리가 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출처:이광수인스타그램

 

출처:이광수인스타그램


한편 이광수와의 열애를 인정한 이선빈은 사람들에게 '성덕(성공한 덕후)'라는 소리와 함께 예쁜 커플이라며 부러움을 자아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도 두 사람이 예쁜 사랑하길 바라며 아시아프린스 이광수의 다양한 연기활동도 기대해보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