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계 대표 소개팅녀, 결혼하고 청순댄스 보여주다 깜짝 놀랍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송계 대표 소개팅녀, 결혼하고 청순댄스 보여주다 깜짝 놀랍니다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20. 8. 24. 20:33

본문

 

 


2007년 미스코리아 중국 진을 수상한 그녀는 바로 배우 한지우입니다. 송혜교를 닮은 미모에 데뷔할 때부터 '리틀 송혜교'라고 불렸으며, 171cm의 키를 지니고 있어 '8등신 송혜교'라고도 불리고 있는데요. 그런 그녀가 결혼 이후 청순댄스를 추다가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도대체 한지우는 춤을 추다가 왜 놀랐을까요?

베이글몸매를 가졌지만 교복이 잘 어울렸던 그녀

 

 


한지우는 고등학교 시절에 중국에서 유학생활을 하다가 미스코리아 중국 진을 수상한 후 중국 연예계에 먼저 데뷔했습니다. 고등학교때부터 중국에서 생활한 한지우는 중국어 실력이 유창했으며, 아름다운 미모로 중국 드라마 '양마다오쯔리엔'의 주연으로 발탁되어 연기를 시작했는데요. '양마다오쯔리엔'에서 한지우는 좋지 않은 환경에 처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밝은 모습을 잃지 않는, 마치 캔디같은 느낌의 '미요' 배역을 맡아 열연했습니다. 

 

 

 


 

 

'양마다오쯔리엔'의 감독인 쟈오찐궈는 한지우의 연기를 보고 극찬했다고 하는데요. 한지우가 드라마를 함께 만들어가는 스탭들과 의사소통이 어렵지 않을 정도로 중국어에 능통하고, 극중 중국어로 된 대사 역시 자연스럽게 소화해냈기 때문입니다. '양마다오쯔리엔' 출연 이후에도 화장품, 의류, 음료수 등 중국 각종 브랜드 CF모델로 활동했습니다. 중국 연예계에서 먼저 활약한 한지우는 다시 한국에 돌아와 배우 생활을 하기로 마음을 먹었고, 2010년 예능 '뜨거운 형제들'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개팅녀로 출연하여 사람들에게 '예쁜 소개팅녀'라고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얼굴은 청순하고 귀여웠지만 장신에 글래머러스한 반전 몸매를 가진 한지우의 인지도가 높아졌고, KBS2드라마 '정글피쉬2'에서 고등학생으로 출연하며 한국에서도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했습니다. 1987년생 한지우는 당시 이미 20대였지만 최강 동안의 모습으로 드라마 한 회만 출연했음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존재감을 보였다고 합니다.

 

뱃속에 아이가 있는 줄도 모르고..

 

 

 

 

 

 

2011년 MBC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 2013년 KBS1드라마 '지성이면 감천', 2014년 JTBC드라마 '우리가 사랑할 수 있을까', 2017년 KBS2드라마 '이름 없는 여자'까지 꾸준하게 활동하던 한지우의 미모에 반해 많은 남자 연예인들이 그녀에게 대시했다고 합니다. 한지우의 팬은 한지우보다 나이가 어린 연하 팬들이 대부분이였지만, 한지우에게 실제로 호감을 표현한 사람들은 모두 한지우보다 연상이였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당시 한지우는 한창 활동하고 있을 때라 모두 정중하게 거절의 의사를 표명했다고 합니다.

 

 

 

많은 연상남자 연예인들의 이상형이였던 한지우가 2017년 결혼소식을 전했습니다. 한지우의 결혼상대는 한지우보다 3살 많은 대기업에 다니는 연구원이라고 하는데요. 한지우와 무려 2년간 열애 끝에 결혼하게 되었으며 2017년 11월 11일에 비공개 결혼식을 치뤘습니다. 한지우는 결혼 후 3년만인 올해 초 깜짝 득녀 소식을 전했습니다. 30시간 진통 끝에 예쁜 딸을 낳은 그녀의 소식에 많은 팬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딸을 출산 후 남편이 딸을 돌보는 모습을 찍어서 SNS에 올린 한지우는 '#어쩜이남자는♥', '#딸바보', '#갈수록맘에들어'라는 해시태그를 달아 가족에 대한 사랑을 뽐내기도 했는데요.

 

 

 


최근엔 한지우가 딸을 처음에 임신했을 때에 영상을 공개하였습니다. 지난 달 한지우는 자신이 살랑살랑 춤을 추는 영상을 SNS에 올렸는데요. 그녀가 올린 영상에는 긴 생머리에 카메라를 보며 눈웃음을 지으며 춤을 추던 한지우의 모습을 볼 수 있었고, '뱃속에 이음이 있는 줄도 모르고 신났더라?'라고 덧붙였습니다. 임신한 줄도 모르고 방긋방긋 웃으며 춤을 추는 과거 자신의 모습을 회상한 것이죠. 

 

 

한지우는 결혼 후 방송활동을 멈추고 현재 육아에만 집중하고 있다고 합니다. 가끔 옛날 자신의 연기자 모습이 그립다고 털어놓기도 했지만 지금은 딸과 가족이 더 중요하다고 말하는 그녀. 하지만 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는 만큼 앞으로 그녀의 연기를 또 다시 좋은 작품에서 만날 수 있길 기대해봅니다! 한지우의 육아도 응원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