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의 잘알려지지 않은 스웩넘치는 5가지 미담과 그 미담을 가능케 해준 놀라운 규모의 재산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재범의 잘알려지지 않은 스웩넘치는 5가지 미담과 그 미담을 가능케 해준 놀라운 규모의 재산

연예인들의 Fun 일상/연예 HOT!

by 오로나민C 2018. 4. 4. 17:24

본문

 

# 힙합 레이블 AOMG 수장 ‘박재범’

박재범은 현재 대세 힙합레이블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AOMG의 대표로 ‘worldwide’, ‘몸매’, ‘all i wanna do’, ‘BO$$’, ‘YACHT’ 등 연속으로 엄청난 히트곡을 터트리며 자신의 음악적 꿈을 성공적으로 이룬 힙합 아티스트입니다. 


추천글: 강다니엘이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Top2'라고 불려지는 놀라운 이유와 그에 관한 20가지 진실들


박재범은 과거 jyp 미국 오디션에 합격해 그룹 ‘2pm’의 리더로 활동을 하면서 멋진 댄스실력으로 인기를 얻었으나 박재범이 연습생이었을 당시 마이스페이스 라는 미국 사이트에 올린 글이 문제가 되어 2pm 탈퇴를 하게 됐고 그 후에 싸이더스 소속사와 계약을 맺은 뒤 솔로로 데뷔합니다. 현재는 그레이, 차차말론, 사이먼 도미닉, 로꼬 등의 유명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있는 AOMG와 지소울, 식케이, 그루비룸, 우디고 차일드 등이 소속되어 있는 하이어뮤직을 이끌고 있습니다. 

 

 



여기서 한가지 흥미로운 정보를 알려드리자면, 박재범은 탄탄한 몸과 날렵한 외모를 가지고 있어 게이들에게 어필된다는 외모 순위 18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아래는 10위 안으로 선정된 국내 아이돌들의 외모 순위로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게이들에게 어필된다는 아이돌들의 외모 순위TOP10(영상)>



# 로꼬가 공개한 박재범의 ‘훈훈한’ 미담 일화

박재범은 현재 가장 핫한 래퍼로 성공했을 뿐만 아니라 <김창렬의 올드스쿨>, <컬투쇼>, <해피투게더3> 등의 예능 프로그램에 ‘박재범의 훈훈한 미담’으로 그의 미담 일화가 끊임없이 언급되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박재범의 미담 일화는 아래에 소개되어 있습니다. 


추천글: 조니 뎁의 매달 20억이 넘는 생활비로 알아보는 화려한 라이프스타일과 화려한 삶 이면의 끔찍한 기행들



▶로꼬 위약금 ‘2억’ 갚아준 박재범

KBS2 예능<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로꼬가 박재범이 자신의 위약금을 갚아준 일화를 공개하며 출연자들을 감탄케 만들었습니다. 당시 로꼬는 힙합 서바이벌 예능 <쇼미더머니> 시즌1 우승을 차지하며 한 신생회사와 계약을 맺게 되었지만, 회사는 로꼬에게 전폭 지원을 해주지 않아 한 달 100만원의 수익도 내지 못했던 상황이었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로꼬는 ‘위약금 드리고 나가겠습니다’라며 회사와의 계약해지를 선언했지만 계약금은 무려 2억이나 됐었고 위약금을 갚을 형편도 안되었기 때문에 당시 굉장히 힘들었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때 박재범이 선뜻 로꼬에게 ‘내가 다 갚아줄게. 대신 내가 만든 회사에서 같이 음악하자’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렇게 박재범이 만든 힙합 레이블 AOMG와 계약을 맺은 로꼬는 신곡 ‘감아’라는 노래로 대박을 터트리면서 박재범이 빌려준 위약금을 바로 갚았다고 밝혔습니다. 




▶소속가수와 직원들에게 금목걸이 선물한 박재범

박재범은 지난 2014년 자신의 사비를 털어서 소속사 가수와 직원들 모두에게 금목걸이를 선물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박재범은 ‘AOMG는 자유롭고 가족 같은 분위기다’ 라며 나 혼자만이 아닌 소속가수, 그리고 회사직원들 모두와 행복을 나누기 위해 사비를 털어 목걸이를 선물했다고 합니다. 






▶수년간 대학축제 행사비 기부한 박재범

한 대학교 커뮤니티에 ‘박재범이 축제 때 돈 안받고 장학금으로 사용하라고 했다’는 글이 올라오면서 박재범의 훈훈한 선행이 공개되었습니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박재범은 수년간 행사비를 받지 않고 장학금으로 기부했다. 박재범이 기부한 행사 개런티는 수억 원이 넘는다’고 전했습니다. 박재범은 3년 연속으로 한양대학교 행사비를 장학금으로 기부해왔고, 한양대뿐만 아니라 한국외국어대학교, 중앙대학교 등에도 기부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박재범, 팬사인회 수익금 기부 

박재범은 당시 전속모델로 활동했던 의류 브랜드 ‘구김스’ 직영점에서 진행된 팬사인회 수익금을 전부 기부한 바 있습니다. 구김스 직영점에서 팬사인회를 갖은 박재범은 행사 당일 판매 수익금 전부를 ‘구김스X박재범’ 이름으로 월드비전에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텍사스 홍수 이재민에 5000달러 기부한 박재범

지난해 박재범은 미국 텍사스 지역에 발생한 허리케인 ‘하비’로 피해 입은 이재민을 위해 5000달러 한화 약 550만원을 기부했습니다. 또한 박재범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도와줄 수 있는 사람은 모두 도와주시길 바랍니다’라는 글을 게시하기도 하며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추천글: 브루노마스가 비즈니스와의 타협을 거부한 이유와 그럼에도 불구한 그의 막대한 재산규모



# 박재범의 재산

박재범은 자신의 수입과 재산에 대해 언급한 바 없었지만, 미담에서 알 수 있듯이 자신의 소속가수와 직원들 모두에게 사비로 금목걸이 선물, 부모님께 미국 시애틀에 있는 집 선물, 앨범 수익, 또한 국내에도 몇 대 없다는 럭셔리 세단 벤틀리 플라잉스퍼를 끌고 다니는 것으로 보아 박재범의 재산은 굉장히 많을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