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이 윤식당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놀라운 반전 과거와 그에 관한 10가지 진실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박서준이 윤식당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놀라운 반전 과거와 그에 관한 10가지 진실들

연예인들의 Fun 일상/연예 HOT!

by 비회원 2018. 3. 29. 20:26

본문

 

배우 박서준은 윤식당에 알바생으로 출연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윤식당은 스페인 테네리페 섬 가라치코 마을에서 배우 윤여정, 정유미, 이서진 박서준이 작은 식당을 열어 운영하는 내용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추천글 - 강다니엘이 '대한민국을 움직이는 Top2'라고 불려지는 놀라운 이유와 그에 관한 20가지 진실들

 

훈훈한 외모와 연기실력, 훤칠한 키 그리고 유창한 영어와 스페인어까지 구사하는 그는 윤식당을 통해 많은 여성들을 사로잡을 만한 갖가지 매력을 당당히 드러내면서 핫 한 주목을 받고 있는 배우로 떠오르게 되었습니다. 박서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그의 일상 그리고 과거 또한 이목이 모이고 있으며 최근 그의 윤식당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놀라운 반전 과거가 새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 내성적인 성격


박서준은 어린시절 굉장히 유복했지만 IMF 당시 아버지의 사업에 실패로 가세가 기울면서 집안이 몰락하게 되었고 그로 인해 부모님이 많이 다투시기도 했다고 합니다. 어린 박서준에게는 당시 큰 상처가 되었지만 그것은 자신이 잘 자랄 수 있게 도와준 고마운 경험이 되었다고 말했으며 이는 누군가를 원망하기보다는 감사할 줄 아는 그의 성품을 보여줍니다.

 

현재 그의 성격과는 달리 어릴 때는 매우 내성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어 식당에서 손을 들고 주문하는 것 조차도 힘겨웠다고 합니다. 그는 연기를 접하게 되면서 성격에 많은 변화가 찾아왔으며 부모님 또한 이 변화를 기뻐했다고 밝혔습니다.

 

 


 

# 배우의 길을 걷고자한 계기


박서준이 배우의 길을 걷고자 결심한 것은 중학생 3학년 때라고 합니다. 중학생 3학년 축제 당시 애니메이션 동아리 일원으로 활동했던 그는 일본 애니메이션 ‘X’ 코스프레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내성적이었던 그는 엄청난 긴장감을 가지고 강당무대에 올라 엉성하게 코스프레를 했지만 가슴 깊숙한 곳에서 설레고 벅찬 감정을 느꼈으며 온몸에 전율이 흐르는 잊을 수 없는 경험을 했다고 합니다.

 

그때 박서준은 나 같은 애도 이런 일을 할 수 있구나라는 생각을 했으며 이 길을 가고자 결심하게 되었고 고등학생이 되고 본격적으로 연기학원에 다니게 됩니다. 아플 때를 제외하고는 매일 연기학원을 찾았으며 가장 먼저 도착해 문을 열고 가장 늦게 문을 닫고 나가는 학생으로 매우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추천글 - '메이즈러너 이기홍'의 한국인으로서의 정체성과 300억짜리 한국 드라마를 차기작으로 고려하는 이유

 


# 군대에서의 일화

 

박서준은 연기과에 진학한 후 불과 1학기만에 군대에 입대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일이 잘 풀리지 않았던 그는 군대부터 해결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일찍 입대하게 되었으며 평생 단 한번 뿐인 20대 초를 군대에서 보낸다는 생각에 후회도 했지만 이후에는 일찍 다녀오길 잘했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교정시설경비교도대로 배정받게 된 그는 청주 교도소에서 군복무를 하게 되었습니다. 근무를 하면서 범죄 현장 검증사진을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이때 사진만으로도 굉장히 끔찍한 범죄현장에 충격이 매우 컷지만 나중에 생각해보니 연기자로써 좋은 경험이었던 것 같다라고 말했습니다.

 



# 의외의 모습을 보여준 박서준

 

그는 로맨틱하면서도 섹시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남친짤로도 유명한 배우입니다. 하지만 이런그의 이미지와는 달리 쑥맥 같은 반전의 모습으로 사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그는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대학교를 다니던 시절 미팅이나 소개팅을 단 한번도 해본 적이 없다고 밝혔으며 그 시절로 돌아간다면 한번쯤 해보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과거 그의 연애스타일은 짧게 여러 명을 만나지 않고 한사람에게 집중하는 스타일로 대부분 교제하게 되면 1년이상은 만났다고 합니다. 또한 누군가를 사랑하면 최선을 다하지만 헤어지게 된다면 다시는 보지 않도록 노력하며 전 여자친구와 친구로 지내는 것은 너무 어렵다고 밝혔습니다.

 


한가지 흥미로운 사실은 박서준과 같이 순수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남성 외에도 나쁜 남자라고 불리는 남성과 연애해보는 것 또한 좋다는 것으로 이를 뒷받침 해주는 놀라운 이유가 있습니다. 이는 아래 영상을 통해 자세히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 나쁜 남자가 매력적이라는 잘못된 편견에도 불구하고 연애해보는게 좋은 이유(영상) >


# 그의 10가지 진실

 

1. 박용규

박서준의 본명은 박용규입니다.

 

2. 185cm

박서준의 키는 185cm로 훈훈한 외모 뿐만 아니라 훤칠한 키 또한 자랑합니다.

 

3. 군필자

2008년에 일찍 군대를 다녀온 군필자로 군입대 염려가 없는 배우입니다.

 

 

 

4. 아르바이트

데뷔전 많은 아르바이트 경험으로 인해 이번 윤식당2에 합류하게 된 것이라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습니다.

 

5. 스페인어

그는 윤식당2에 합류하게 되면서 비정상회담에 나오는 크리스티안에게 스페인어를 배우는 열정을 보였습니다.  

 

6. 이상형

순해 보이는 자신의 이미지와는 반대로 겉모습이 차가워 보이는 여성이 좋으며 특히나 다가갈 수 없는 차가운 눈매를 가진 여성이 좋다고 한 방송을 통해 자신의 이상형을 언급했습니다. 또한 글래머한 몸매를 가진 여성은 부담스러운 면이 있어 마른 체형을 좋아하며 스스로를 꾸밀 줄 알고 대화가 통하는 사람, 어른을 공경할 줄 아는 사람이 좋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7. 인사성

박서준은 인사성이 밝기로 유명합니다.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 '청년경찰'에 함께 출연했던 강하늘 등 많은 연예인들이 박서준의 인사성을 언급하며 칭찬하기도 했습니다. 

 

8. 결혼 생각

평소 36살쯤에는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을 해왔으며 그쯤에는 가정도 꾸리고 신뢰받는 연기자로 자리잡고 싶다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9. 장남

윤식당에서 귀여운 막내를 맡고 있지만 실제로 그는 3, 8살 차이가 나는 남동생 둘이 있는 듬직한 장남입니다.

 

10. 그가 생각하는 연기자

그가 생각하는 연기자의 역할은 사회나 일반 대중들에게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며 나는 좋은 영향을 주는 연기자가 되고 싶다고 말했으며 아직 단계를 밟고 있지만 전성기가 오게 되면 더 좋은 일을 하고 싶고 받은 만큼 돌려주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추천글 - 걸크러쉬로는 헐리우드 최강으로 알려진 '미셸 로드리게즈'의 양성애자로서의 삶과 배우로서 좋아하는 영화 Top 5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