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핀 남친 찾으러 걸그룹 관두고 해외로 간 그녀의 근황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람핀 남친 찾으러 걸그룹 관두고 해외로 간 그녀의 근황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19. 10. 31. 17:08

본문

 

걸그룹 연습생들은 꿈꾸던 아이돌이 되기위해 어렸을 때부터 갖은 노력을 다합니다. 세기말 그룹이라고 불리던 그룹, 1999년도에 데뷔해서 1세대 여자 아이돌그룹, 클레오의 멤버들 역시 아이돌로 데뷔하기 위해 큰 노력을 했고 데뷔후 많은 사랑을 받은 그룹이죠. 

당시 많은 인기를 얻기도 했지만 결국 해체를 하게 된 이 그룹의 멤버들은 이후 각기 다른 꿈을 찾아 현재 다른 모습으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의 주인공은 조금 독특한 인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꽤 잘나가던 그룹에서도 팀내 비중이 가장 큰 역할을 담당했던 그녀. 데뷔 이후 선배인 S.E.S.와 핑클, 디바와 베이비복스 같은 거대 걸그룹 사이에서도 클레오만의 음악과 예능감으로 성장에 큰 역할을 한 일등 공신인 그녀는 4집 활동중에 갑자기 탈퇴를 하게 되었죠. 그녀가 왜 탈퇴를 했는지 그리고 최근 근황은 어떤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세대 걸그룹 클레오(Come Listen EveryOne)

 

 

'모두와서 우리의 음악을 들어봐'라는 뜻을 가진 걸그룹 클레오는 1999년 '굿타임(Good Time)'이라는 곡으로 데뷔한 1세대 걸그룹입니다. 당시 최고 걸그룹이었던 핑클, SES와 동시대에 활동한 클레오는 시원한 무대 안무나 노래 스타일로 많은 인기를 얻었었죠. 

이후  2집 타이틀곡 〈Ready For Love〉와 후속곡 〈모순〉 그리고 〈Always In My Heart〉가 큰 사랑을 받으면서 전성기를 누리게 되지만 3집이후 1,2집 만큼의 인기를 누리지 못하게 되면서 변화를 꾀하게 되죠.

그렇게 4집에서 어느정도 인기를 회복한 클레오는 당시 팀의 에이스 역할을 하던 채은정의 돌연 탈퇴소식으로 크게 흔들리게 되었죠. 이후 새 멤버들을 영입해 5집 활동을 하게 되지만 예전만큼의 인기를 회복하지 못한 클레오는 그렇게 해체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녀가 갑자기 탈퇴한 이유?

 

팀의 에이스로 활동하던 그녀의 탈퇴의 이유에 대해 당시 많은 의견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한 방송사에서 그녀는 탈퇴의 이유가 걸그룹 활동당시 만나고 있던 남자친구가 바람을 피고 홍콩으로 떠나면서 라고 언급했죠. 

 

 

"남자친구가 없어져서 홍콩에 갔더니 이미 다른 여자가 있더라. 2년을 만났던 남자였다"

 

<MBC 비디오스타>

 그녀는 그렇게 그룹에서 탈퇴를 하고 홍콩에서 전남자친구와 만나게 되었지만 만나자마자 들은 말때문에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자친구가 내가 이렇게 오니 더 싫다고 하더라, 그 이후 보란 듯이 여기서 유명해질 거라고 결심했다"

어렵게 간 홍콩이었지만 전남자친구의 반응은 싸늘했고 그녀는 국내든 해외든 갈곳이 없게 되었죠. 그리고 전남자친구의 냉대로 더없이 화가난 그녀는 반드시 홍콩에서 성공해 그가 있는 어디에서든지 내가 보이게 해주겠다라고 다짐하며 홍콩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홍콩에서의 성공

 

그렇게 다짐을 하긴 했지만 시작은 매우 막막했었죠. 무작정 떠난 홍콩행이었기에 준비된 것은 아무것도 없었고 가지고 있던 현금도 얼마 없어 처음에는 잘곳도 없을 정도로 어려웠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녀는 궁지에 몰리자 힘을 내게 되었죠. 홍콩 길거리를 헤메던 그녀는 눈에 띈 연예계 에이전시 사무실에 무작정 들어갑니다. 

“나를 한달만 써보라. 한달 써보고 내가 돈을 벌면 계속 써달라”

<MBC 비디오스타>

그렇게 홍콩 에이전시와 일을 하게 된 그녀는 대성공을 거두게 되었습니다. 한달 사이 많은 광고가 들어오면서 꽤 큰 금액을 벌게 되었고 더불어 홍콩에서 걸그룹을 만들어 크게 히트를 치게 되었습니다.

말그대로 고난속에서 인생역전을 하게 된 것이죠. 실제로 그녀는 홍콩에서 첫 1년의 수입에 대해 

1년간 벌어들인 수입이 한국에서 10년간 걸그룹으로 활동해 번 수입보다 많았다. 

라고 말하며 당시 홍콩에서의 성공이 상당했었다고 말했습니다. 

 

▶한국 복귀후 CEO가 된 그녀

 

 

그렇게 크게 성공을 거두긴 했지만 성공은 오래 가지 못했죠. 중국에서 사드 문제가 터지자 당시 국내에서 활동하던 모든 한국 연예인들에게 문제가 터졌는데 채은정씨에게도 같은 문제가 터지게 된 것이었죠. 그렇게 그간 쌓아놓은 모든 것을 남겨두고 9년만에 다시 한국에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강한 생활력은 여전했죠. 한국에 돌아오자 마자 비키니 쇼핑몰을 연 그녀는 쇼핑몰 CEO로서도 성공하며 지금은 남부럽지 않은 수익을 벌어들이며 승승장구하고 있죠. 

 

과거 걸그룹 클레오 활동 이후 치과 코디네이터, 홍콩 걸그룹, 갤러리스트 등 다양한 직업을 거친 그녀. 그리고 이제는 CEO로서 그리고 방송인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는 그녀. 항상 남다른 열정으로 인생을 살아가는 그녀의 인생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