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심코 해왔던 행동으로 생기는 주름의 놀라운 사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심코 해왔던 행동으로 생기는 주름의 놀라운 사실

by 오로나민C 2017. 12. 4. 19:04

본문

 

무심코 거울을 봤다가 주름살을 발견하면 후로 계속 주름살에 신경을 쓰게 되고 심한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주름살은 피부가 취약해지면서 생기는 것으로 따로 관리를 해줘야 하지만 평소 습관을 고치는 것만으로도 주름 개선에 효과를 있습니다.

 


주름에 좋다는 제품은 많이 사용해 봤지만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았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제품문제가 아닌 평소 생활습관에 주름이 생기는 원인이 있을 있으며 잘못된 습관을 찾아 고쳐야 주름살이 만들어지는 현상을 막을 있습니다.

 


# 인상쓰지 않기

 

주름은 인상을 부각돼 보이며 인상 쓰는 행동을 반복할 경우 자리에서 굳어져 버립니다. 우리는 책을 읽거나 곳에 있는 글씨를 읽을 , 또는 스트레스를 받을 심하게 인상을 찡그리게 되는데 이런 행동은 반드시 고쳐야 하는 습관 하나입니다.

 

 


인상을 찡그리면 자동적으로 눈썹 부분이 쳐지게 되고 미간 사이에 주름이 생깁니다. 이렇게 반복적으로 얼굴 근육을 심하게 쓰게 되면 피부 표면 아래에 홈을 만들어 주름이 잡히게 만듭니다. 살면서 인상을 쓰지 않는 것은 불가능하나 평소 습관을 고치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주름살 개선에 도움을 있습니다.



우리는 집중할 , 글을 읽을 또는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다 무의식적으로 인상을 쓰는 경우가 있으며 이럴 때는 최대한 얼굴표정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미간을 피고 다니는 습관을 들여야 하며 눈썹 끝을 올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눈썹 끝을 올리면 자동적으로 미간이 펴지고 눈도 크게 떠지면서 평소보다 선한 인상을 만들어주게 됩니다.

 


# 얼굴 자주 씻지 않기

 

얼굴을 깨끗이 씻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그러나 너무 자주 씻는 행동은 오히려 주름살 개선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피부과 전문의들 말에 따르면 피부에는 지방과 수분이 보호막 역할을 하며 주름살 생성을 막아주는데 만약 수돗물로 얼굴을 자주 씻게 된다면 보호막이 없어질 있다고 말합니다.



얼굴에는 피지분비가 일어나기 때문에 아침, 저녁으로 2 정도 깨끗하게 세안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세수를 자주 하지 않았는데도 피부가 갈라지거나 주름이 진다면 세안제를 바꾸는 것을 추천해드리며 세안제는 피부에 맞는 제품으로 피부 보호 성분이 들어있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피부관리에 좋은 음식 먹기

 

주름개선에 효과 있는 음식을 먹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피부에 좋은 음식은 석류, 다크초콜릿, 올리브 등으로 석류는 이미 여성분들에게 좋다는 음식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석류에 들어있는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은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주며 천연 에스트로겐 성분도 풍부하게 있어 주름개선에 굉장히 좋습니다.



다크초콜릿에 들어있는 항상화 성분은 헷빛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자외선 차단 역할 혈액순환을 돕는 피부건강에 좋은 효능이 많이 있으며 올리브 오일은 마법의 오일이라고 불릴 만큼 불포화지방산과 비타민E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부 노화 예방과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 반듯한 자세로 잠들기

 

자고 일어났을 얼굴에 베개 자국이 남아있는 모습을 보셨을 겁니다. 옆으로 눕게 되면 자동으로 베개나 이불에 얼굴이 눌려 피부에 자국이 남게 되는데 이런 자국 역시 반복되면 주름이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최대한 반듯한 자세로 잠드는 것이 좋습니다.

 



#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마사지 하기

 

세안할 또는 평상시에도 주름이 많이 생기는 눈가, 입가 주변을 두드리듯이 마사지 해주면 잔주름을 잡는데 도움을 있습니다. 주름개선은 꾸준히 관리해주는 것이 가장 중요한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