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론사진 촬영가가 꼽은 경이로운 뷰가 있는 의외의 여행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론사진 촬영가가 꼽은 경이로운 뷰가 있는 의외의 여행지

여행을 떠난다(Travel)/여행팁(Domestic)

by 와이클릭 2019. 1. 8. 14:28

본문

 

비행기 타고 가다 보면 저기는 꼭 눈으로 확인해 보고 싶다라는 장소가 있을 수 있죠. 그러나 비행기 안에서 작은 창문으로 본다고 원하는 뷰를 보기는 힘듭니다. 그렇다고 그 지역을 직접 찾아간다고 하여 원하는 뷰를 보기도 힘들죠. 육지에서 보는 뷰와 하늘에서 보는 뷰는 큰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드론으로는 확인이 가능합니다. 최근에 여러 여행지에서 드론사진을 서비스해주는 곳들이 많이 생겼는데 이로 인해 그전에는 몰랐던 새로운 뷰들을 확인 할 수 있었다고 그중에서 드론 촬영가들이 꼽은 가장 경이로움을 주는 드론뷰는 다음과 같습니다. 


▶Spotted Lake, 캐나다



캐나다의 사막지대에서 볼 수 있는 신기한 호수입니다. 보이는 모습이 마치 지구가 아닌 화성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호수의 모습으로 점박이 모양을 하고 있는 것이 특징인 호수입니다. 이 호수는 과거 1차세계대전때 탄약 제조를 위해 미네랄 성분을 체취하던 곳이라고 합니다. 드론 뷰로 보면 너무나 아름다워 보이는 이 호수는 근접해서 보게 되면 무언가가 튀어나올 것만 같은 음울한 모습도 갖고 있는 호수이기도 합니다. 


▶Thor’s Well, 미국

 

 



토아의 웰이라고 알려진 이지역은 미국 오레곤에 위치해 있습니다. 토굴 감옥 입구로 잘 알려진 이 곳은 적당히 빠진 썰물과 강하게 밀려드는 파도 그리고 흘러오는 물이 조화되어 세계 어디서도 보기 힘든 경이로운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많은 여행객들이 이 기상천외한 풍경을 보기 위해 매년 방문하고 있다고 하네요. 


▶Pamukkale, 터키




클레오파트라마저 반한 터키 최고의 여행 명소입니다. 이 곳은 새하얗게 뒤덮인 층층의 석회암 테라스와 테라스 내부를 꽉 채우고 있는 35°C의 뜨거운 온천수. 70m 높이의 ‘파묵칼레(Pamukkale)’로 이루어진 곳이죠. 


 파묵칼레가 이런 모습을 갖게 된 이유는 온천수에 함유된 탄산칼슘이 물속의 산소와 결합해 침전되면서 바위 표면에 탄산칼슘 결정체를 형성했고 이 탄산칼슘이 물과 결합하면 이산화탄소가 분리되고 탄산칼슘은 침전되는 것을 반복하면서 이런 경이로운 모습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Badab-e-Surt, 이란



이란 최고의 여행명소로 손꼽히는 곳입니다. 이란 북부의 Mazandaran 지방, Sari시의 남쪽 100 킬로미터 근방에 위치한이 지역은 가까운 온천에서 온 광물의 퇴적물로 형성된 곳입니다.  석회화 지대에는 두 개의 샘이 있는데 이 두 샘은 몸에 좋은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The Nasca Lines, 페루



많은 사람들이 불가사의 한 일로 꼽는 곳이 페루의 나스카와 후미나 평원에 위치한 이 그림입니다. 전문가들 마저 "인간이 그렸다고 하기에는 너무나도 완벽하고 거대하다." 라고 평할 정도로 불가사의한 그림이죠. 

 

 


기하학적인 도형, 길게 그어진 선, 거미 콘도르 원숭이 등 다양한 식물과 동물들을 그려 놓은 이 그림은 그 거대함을 이루 말할 수가 없다고 하는데요. 콘도르로 보이는 새는 그림 길이가 80m에 달하고 도마뱀 그림은 무려 188m일 정도로 규모가 매우 크다고 합니다. 지금의 과학 기술로는  이 그림을 누가, 어떻게 그렸는지에 대해 밝힐 수가 없기 때문에 그 경이로움이 더 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Socotra Island, 예멘



지구상에서 가장 기묘한 곳 중 하나로 알려진 예멘에 위치한 소코트라 섬입니다. 예멘에 남동쪽으로 340㎞ 떨어진 섬인 소코트라는 육지로부터 오랫동안 격리되다 보니 독특한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 존재하는 825종의 식물 가운데 307종이 다른 곳에는 존재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 때문에 이 곳을 방문하는 방문객들은 전 세계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생물들을 경험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곳은 ’용혈수‘(dragon’s blood tree)라는 나무로 매우 유명한데 이 나무는 우산 모양으로 빽빽하게 자란 가지가 특징입니다. 나무의 진액이 붉어 피같이 보이기 때문에 용의 피를 뜻하는 이름을 붙였다고 하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