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털 모양을 가지고 있는 10종류의 고양이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독특한 털 모양을 가지고 있는 10종류의 고양이

카테고리 없음

by 오로나민C 2017. 12. 18. 17:19

본문

 

#눈썹 있는 고양이

해외에서 엄청난 화제를 몰고 왔던 눈썹 있는 고양이 입니다. 샘이 이렇게 유명해진 이유는 고양이가 사람과 비슷한 눈썹을 갖고 있는 것도 모자라 모양도 굉장히 신기했었기 때문인데요, 샘을 많은 사람들은 샘의 눈썹을 보고 억울한 ’, ‘삐친 이라며 귀여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눈썹 있는 고양이 팬들은 괜찮니?’, ‘ 차가 너와 똑같은 눈썹을 가지고 있단다’, ‘걱정하는 거니 ?’, ‘놀랍지만 사랑스러워’, ‘내가 너를 놀라게 했니?’, ‘샘은 무슨 죄가 있을 거야 다양한 반응으로 샘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 안에 있다

고양이의 매력적인 면은 고양이가 주인에게 등을 돌리면 나타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고양이가 자신에게 등을 돌리면 내가 잘못했나하고 생각하지만 고양이의 주인은 나한테 애교를 부리는구나하고 기뻐합니다. 주인이 이런 생각을 하는 이유는 고양이의 무늬를 보면 이해가 입니다. 고양이의 등에는 고양이 귀가 달린 머리, 몸통, 꼬리까지 누가 봐도 고양이모양 이라고 생각할 만한 무늬가 있으며 무늬는 고양이와 굉장히 자연스럽게 조화됩니다.


고양이 무늬가 있는 고양이를 많은 사람들은 너는 하나에 마리의 고양이가 있어 끝내준다’, ‘ 고양이는 다른 고양이 안에서 잠들어있네’, ‘무한 키티가 그려진 고양이’, 뒤에 완벽한 그림자가 있어’, ‘나는 항상 친구와 함께등으로 사랑스럽다는 반응이 가장 많았습니다.

 




#비주얼이 압도적인 고양이

사진 고양이를 많은 해외 네티즌들은 고양이의 표정, 무늬, 분위기에 압도당했다고 말합니다. 사진 고양이의 털은 대리석 무늬를 연상시키고 있으며 털의 또한 검정색과 흰색의 조화로 시크한 분위기까지 내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고양이의 표정은 글로 설명하기 어렵다며 고양이가 오히려 주인을 돌보고 지켜줄 같다는 예측이 많았습니다.


압도적인 비주얼을 가진 고양이는 은둔 고양이처럼 보인다’, ‘놀라운 아름다움이다’, ‘ 정말 훌륭한 고양이야’, ‘화려하고 근사한 아름다움을 가진 고양이’, ‘밀가루 조각 떨어트린 같았다’, ‘고양이 이름이 은하수 인가요?’ 등의 사람들의 다양한 반응이 나왔습니다.



안타깝게도 고양이는 지난 4, 19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전문가들은 대리석 무늬를 연상시키는 고양이는 거의 없으며 이런 무늬를 보이는 것은 질병에 의해 나타나는 것이라고 합니다. 고양이 소식을 들은 많은 사람들은 주인과 같이 슬퍼하며 위로의 말을 전했습니다.

 

 

 

#경고하는 고양이

주인에게 알림을 준다는 고양이 파코입니다. 파코의 주인은 파코가 꼬리를 올릴 때마다 긴장하게 된다고 말했는데요 이유는 그녀가 꼬리를 올린 모습이 느낌표 같기 때문입니다. 파코만이 있는 경고를 많은 해외 네티즌들은 파코와 같이 지내면 파코가 경고를 때마다 긴장될 같다’, ‘주인이 잘못된 행동을 하면 바로 꼬리를 올려버려라 파코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많이 보냈다고 합니다.

 




#일명 양면고양이

얼굴에 아름다움과 차가움을 모두 담고 있는 고양이는 많은 네티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양면 고양이는 오차도 없이 정확하게 반으로 나눠져 있으며 눈의 색깔은 오드아이로 바다색과 노란 연두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양이 목에 걸려져 있는 목줄이 핑크색으로 보아 암컷일 같다는 추측이 있었습니다.


양면 고양이의 오묘한 표정을 네티즌들은 화려하고 아름답다’, ‘그녀의 눈밖에 보인다’, ‘이중 성격을 가지고 있을 같다’, ‘귀여움과 무서움을 가지고 있다’, ‘완벽한 고양이’, ‘ 얼굴의 고양이로 상상해보자’, ‘합성은 아니겠지등의 충격적이라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프링글스 수염 고양이

사진 고양이는 크고 동그란 눈에 흰색과 짙은 회색이 아름답게 조화되어 있습니다. 언뜻 보면 다른 고양이들과 다를 없다고 생각할 있지만 고양이에게는 한가지 특별한 점이 있습니다. 사람들이 고양이를 그릴 수염을 그려야 비로소 고양이 그림을 완성했다고 느끼게 되는데요 이처럼 고양이는 수염이 아주 매력적인 동물입니다.


사진에 있는 고양이의 특별한 점은 볼에 뻗어나가 있는 수염과 밑에 일명 프링글스 수염무늬로 수염이 개나 있다는 점입니다. 고양이는 수염으로 인해 한층 귀여운 인상과 묘하게 웃음을 짓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프링글스 수염 고양이를 사람들은 우유를 너무 빨리 마신 새끼 고양이 같다’, ‘나는 너의 콧수염을 사랑해’, ‘너무 귀엽다’, ‘콧수염이 근사하다’, ‘고양이가 산타처럼 보인다등으로 고양이의 콧수염이 우유로 인해 만들어진 같다는 평이 많았습니다.

 



#비밀이 많은 고양이

영화 악당들은 자신의 신원을 감추기 위해 주변을 검게 칠하고 범죄를 저지릅니다. 그런데 사진의 고양이도 악당들의 분장과 똑같이 주변은 흰색 털과 대조되는 검정색의 무늬가 뒤덮고 있어  귀여운 도둑고양이라는 억울한 누명을 쓰게 되었는데요 사진을 봐도 비밀이 많아 보이는 고양이 같습니다.


고양이를 사람들은 너구리 고양이’, ‘팬더 고양이’, ‘아름다운 고양이’, ‘안대 착용한 고양이’, ‘정체를 없는 고양이’, ‘박쥐 고양이 언뜻 봐도 검은색을 연상케 하는 동물들을 많이 언급했습니다.

 




#고양이 귀를 착용한 고양이

해외 네티즌들에게 귀여운 놀림을 많이 받았던 고양이입니다. 누가 사진 고양이에게 고양이 머리띠를 씌운 것처럼 굉장히 자연스러워 보이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민머리 고양이’, ‘탈모 고양이’, ‘고충이 있는 고양이라며 사람들은 고양이를 사랑스러워하지만 놀리기 바빴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고양이가 머리띠를 착용한 것처럼 보여서 인기가 많았지만 갈수록 고양이의 동그란 눈에 애교 많은 표정을 보고 매력적이라며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고양이 귀를 착용한 고양이는 토끼 코스프레일지도 몰라’, ‘할로윈 고양이’, ‘너무 아름답고 귀엽다’, ‘리틀 올빼미’, ‘고양이가 되고 싶은 다른 동물같아’, ‘고양이가 고양이인척 한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계피 고양이

고양이가 쭈그려 앉은 모양이 마치 계피 같다 해서 일명 계피 고양이라는 별명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고양이는 몸을 쭈그리고 앉을 때마다 계피 롤뿐만 아니라 나무의 나이테 모양도 연상시키는 굉장히 신기한 모양을 보여줍니다.


계피 고양이를 해외 네티즌들은 통통한 고양이 얼굴이 귀엽다’, ‘나는 허리케인의 눈이 떠올랐다’, ‘ 가죽 같았다’, ‘시나몬 ’, ‘뚱뚱한 얼굴이 매력적’, ‘털북숭이 달팽이 같다’, 황소의 눈이 떠오른다 고양이의 무늬를 보고 떠오른 자신들의 생각평이 많았습니다.


 

추천글: 15종의 작은 애완동물들이 겨울 스웨터를 입었을 때 보이는 모습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