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의 김태희' 소리듣던 그녀, 이래서 비연예인과 결혼합니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쿄의 김태희' 소리듣던 그녀, 이래서 비연예인과 결혼합니다

연예인들의 Fun 일상

by 와이클릭 2020. 11. 2. 14:57

본문

 


한국의 김태희가 있다면 도쿄에는 이 배우가 있습니다. 김태희처럼 뛰어난 미모로 일본 내에선 단연 탑스타가 되었는데요. 그녀의 미모가 한국까지 소문나서 한국 사람들에겐 도쿄의 김태희라고 불렸습니다. 탑스타면 보통 재벌남편이나 비슷한 남자탑스타와 결혼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그녀의 선택은 달랐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수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녀는 바로 이시하라 사토미입니다. 도대체 얼마나 예쁘길래 도쿄의 김태희라고 불리는 걸까요? 이시하라 사토미는 원래 라디오 DJ가 꿈이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배우가 되면 DJ도 할 수 있을 거라는 막연한 생각으로 배우 지망생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물론 배우가 되면 라디오DJ가 될 가능성이 큰 것은 맞지만, 배우 대신 바로 라디오DJ를 꿈꿨다면 그녀의 미모가 세상에 빛을 발하지 못할 뻔 했네요. 어떻게 보면 그녀가 먼저 배우로 활동하게 된 것이 천만다행입니다.

 

 


이시하라 사토미의 과거 학창시절 사진을 보면 이미 어릴 적부터 완성된 미모를 가지고 있었다는 것을 증명해주고 있습니다. 지금과 다를 바 없는 그녀의 과거 미모에 성형설이 전무한 배우라고 하는군요. 정말 예뻤네요. 미모의 고등학생이였던 이시하라 사토미는 탤런트를 스카우트하는 한 콘테스트에 참가했고, 수상까지 하는 영광을 얻으며 배우로 데뷔하였다고 합니다. 2002년 영화 '호기라라'에 조연으로 출연한 그녀는 조금씩 연기실력을 쌓아갔고 2003년 영화'나의 할아버지'와 드라마 '테루테루 가족'에 출연하게 되면서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됩니다.

 

 

점점 완성되는 연기력과 이미 완전체인 그녀의 미모 덕분에 탑스타가 된 이시하라 사토미. 그녀의 키는 160cm가 되지 않는 단신이지만 키 따위는 그냥 커버될 정도의 작은 얼굴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2017년 12월에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35위에 올랐는데, 역사상 일본 배우들 중 가장 높은 순위였다고 합니다. 배우생활을 활발하게 한 그녀의 미모는 한국에까지 알려졌으며 많은 한국팬들이 이미 입덕했다고 하는데요. 정말 이시하라 사토미에겐 예쁘다고 백 번을 말해도 부족할 것 같네요.  

 

 

 

고등학생때 데뷔해서 어느덧 데뷔 18년 차가 된 이시하라 사토미는 올해 35세가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예쁜 그녀를 누가 데려가는지 많이 궁금해했는데요. 긴 배우생활만큼이나 그녀에겐 몇 번의 열애설이 존재했었습니다. 최근 열애설 중 하나는 일본의 탑가수인 야마시타 토모히사와의 열애설이였는데요. 2017년 일본 언론은 두 사람이 반 동거 상태로 지내고 있으며 조만간 결혼 소식이 들려올 것이라고 대서특필했지만 야마시타 토모히사의 바쁜 스케줄로 인해 결별설이 돌았고, 결국 두 사람이 헤어졌다고 합니다.

 

 


이시하라 사토미의 다음 열애상대는 1살 연하의 IT기업 대표였는데요. 작년에 두 사람은 이미 동거중이였지만 결국 남자쪽에서 먼저 다른 지역으로 다시 이사를 가면서 결별했다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최근 이시하라 사토미는 깜짝 결혼 소식을 밝히며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주었습니다. 심지어 그녀의 배우자는 재벌도 아니고, 그녀와 비슷한 탑배우도 아닌 평범한 회사원이였는데요. 

 


그녀의 예비 남편이 비연예인에 회사원이라는 것이 밝혀지자 사람들은 혹시 혼전임신은 아니냐고 의심했지만, 이시하라 사토미의 소속사는 동거도 아니고, 혼전임신도 아니고, 이미 전부터 교제하던 사람이라고 딱 잘라 말했습니다. 하지만 항간에 도는 소문으로는 그녀가 의지했던 창가학회라는 종교때문에 결혼했다고 하는데요. 그녀의 예비 남편과 그녀는 창가학회 활동을 통해 만난 사이라고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과거에도 종종 이시하라 사토미가 종교에 심하게 의존하고 있다는 루머도 떠돌긴 했었죠. 

 

 

 

정말 두 사람이 사랑해서 결혼하는 것인지, 종교 때문인지는 두 당사자들만이 알고 있겠지만 큰 마음 먹고 결혼소식을 전한 이시하라 사토미가 앞으로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결혼 후에도 그녀의 아름다운 미모를 다양한 작품에서 볼 수 있길 응원해보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