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후 누구도 못봤다는 '아이린 진짜얼굴', 공개후 이런 반응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뷔후 누구도 못봤다는 '아이린 진짜얼굴', 공개후 이런 반응

연예인들의 Fun 일상

by 와이클릭 2020. 9. 25. 19:33

본문

 

 

작은 몸집에 지켜주어야만 할 것 같은 가녀린 몸매의 소유자지만 한 그룹을 이끌어가는 리더가 있습니다. 화면에서 봐도 예쁘다는 소리가 절로 나오지만 실제로 보면 '실물 깡패'가 따로 없다고 하는데요. 같은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이 멤버를 실제로 보고 '지젤예(지구에서 제일 예쁜 여자)', '대기실에서부터 너무 예뻤다', '인형같았다' 등 극찬이 끊이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녀는 과연 누구일까요?



다림질을 가장 좋아하는 레전드급 리더

 

 

 

레드벨벳에서 가장 실물깡패로 유명한 그녀는 바로 아이린입니다. 1991년생 아이린은 고등학교 3학년 때 SM 연습생으로 들어간 후 약 7년간을 연습생으로 보냈다고 합니다. 아이린의 과거 사진을 보면 이미 완성된 지금의 미모와 같아 성형 루머가 거의 없다고 하며, 그런 미모로 인해 연습생임에도 불구하고 팬덤이 형성되었고, 연습생 사이에서도 예쁘다고 소문이 나서 다른 연습생들이 아이린의 얼굴을 보기 위해 찾아올 정도였다고 합니다.

 

같은 레드벨벳 멤버 조이는 아이린을 처음 보자마자 너무 예뻐서 충격을 받았고, 집에 돌아가 부모님에게 '저렇게 예쁜 사람만 아이돌이 될 수 있다'라고 말하며 가수의 꿈을 포기하려고 했었다는데요. 

 


아이린은 긴 연습생 생활 끝에 드디어 2014년 레드벨벳의 리더이자 메인래퍼로 데뷔하며 세상에 널리 자신의 미모를 알렸습니다. 아이린을 포함한 레드벨벳의 멤버들은 동시대 아이돌들에 비하면 실력이 굉장히 뛰어나다고 평가받고 있으며, 현재까지 레드벨벳은 국내에서 정규 2집, 미니앨범 7집, 스페셜앨범 2집, 싱글 앨범 2집을 발매하였고, 일본에서도 여러 차례 발매한 음반들이 꽤 좋은 성적을 내며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팀의 리더인 아이린은 가장 나이가 어린 예리와 8살 차이가 날 정도로 가장 연장자지만 어떠한 위계질서도 없이 오히려 엄마역할을 자처해서 멤버들이 기댈 수 있는 버팀목이라고 합니다.

 

 

 

 


겉으로 보기엔 마음도 제일 여리고, 상처도 많이 받을 것 같지만 그와는 반대로 아이린은 굉장히 단단한 사람이라고 하는데요. 잘 울지도 않는 성격에다가 감정도 꽤나 잘 조절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이린의 취미는 다림질로, 실제로 레드벨벳 멤버 예리의 교복을 다려준 적이 많아 '배어머님'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소엔 낯을 가리는 성격이지만 친해지고 나면 스킨십을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라 멤버들에게 자주 스킨십을 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특히 엉덩이 만지는 것을 좋아한다고...)

오랫동안 그녀의 얼굴에 숨겨진 이것은?

 

아이린은 그룹 내에서도 춤선이 예쁘기로도 유명합니다. 5명의 레드벨벳 멤버들 중 부드럽고 유연한 느낌으로 안무를 소화해내며, 아이린과 연습생 생활을 오래 같이 했던 멤버이자 파워풀한 안무를 소화해내는 슬기와 정반대 스타일의 춤실력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결국 상반된 매력을 가진 아이린과 슬기, 두 사람은 올해 레드벨벳 유닛으로 미니 앨범 'Monster'를 발매하면서 엄청난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레드벨벳 내에서 가장 연습생 생활이 긴 두 사람은 '조상즈', '언니 라인'이라고 불리기도 한다는데요.

 

 

아이린은 슬기와 함께 레드벨벳 유닛을 준비하면서 새롭게 마음먹은 것이 있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자신의 진짜 얼굴을 보여주기로 한 것인데요. 2014년에 데뷔한 아이린의 얼굴을 익히 알고 있던 사람들은 도대체 그녀가 보여준다는 진짜 얼굴이 무엇인지 많이 궁금해했습니다. 아이린은 유닛 첫 무대에서 드디어 자신의 진짜 모습을 공개했죠. 아이린이 말했던 자신의 진짜 모습은 오른쪽 볼에 있던 매력점을 드러낸 얼굴이였습니다. 

 

 

 

 

데뷔 전부터 오른쪽 얼굴에 복점을 지닌 아이린은 레드벨벳 데뷔 후 항상 메이크업으로 그 점을 감쪽같이 커버했고, 사람들은 그녀의 얼굴에 점이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레드벨벳 유닛활동에선 항상 커버했던 점을 처음으로 드러내면서 그녀의 새로운 매력을 더욱 부각시켰는데요. 원래 아이린의 얼굴에 점이 있는 것을 모르던 사람들은 일부러 점을 찍은 것이냐는 질문도 많았다고 합니다. 유닛의 컨셉에 맞게 점을 드러내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 아이린의 무대에 또 한 번 팬들과 많은 사람들은 극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점을 커버하든, 점을 드러내든 변함없이 예쁜 아이린의 미모는 흠잡을 곳이 없다고 합니다. 이에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뽑은 황금마스크 2위'에 아이린이 뽑힐 만큼 완벽한 미모를 소유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아이린의 미모가 더욱 빛이 나길 바라며, 다양한 무대에서 멋진 아이린의 모습을 항상 볼 수 있길 응원해보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