덜렁거리는 팔뚝살 맵시있게 만드는 놀라운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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덜렁거리는 팔뚝살 맵시있게 만드는 놀라운 팁

by 비회원 2017. 12. 6. 15: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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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명 ‘날개라고 불리는 덜렁거리는 팔뚝 살

뚝딱 해결해 옷을 맵시 있게 입을 수 있는 꿀팁!!


모든 여성들의 고민인 팔뚝살은 마른 사람에게서도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살이 찔수록 늘어만 가는 팔뚝살은 내 눈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날개 마냥 흔들흔들 거리는 것이 신경 쓰이는 것 뿐만 아니라 빼는 것 조차도 힘들어 평소에 꾸준한 관리를 잘 해주어야 합니다.

 


여름철 소매 없는 옷을 입을 때 뿐만 아니라 가을 겨울에 딱 붙는 옷을 입을 때에도 옷을 맵시 있게 입기 위해서는 덜렁거리는 팔뚝 살 관리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웬만하면 빼기 힘든 팔뚝 살 별 다른 준비물 없이 집에서 셀프로 뺄 수 있는 운동법이 있습니다. 


2분동안 집에서 할 수 있는 셀프 팔뚝 살 빼는 효과만점 운동법으로 쉽고 간단해 누구나 따라할 수 있으며 이 운동을 집에서 뿐만 아니라 학교나 직장에서도 틈틈히 진행해 준다면 탄력 넘치는 맵시 있는 팔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준비동작 (처음부터 끝까지 유지하기)

 

다리를 모으고 서서 엉덩이에 힘을 세게 주고 허벅지 또한 안쪽에 힘을 주어 허벅지 사이를 꽉 조여줍니다. 이때 허벅지 안쪽에 펜이나 수건 등을 끼우고 진행하면 좀 더 수월하게 준비동작을 취해줄 수 있습니다.

 


준비동작을 함께 진행해주면 팔뚝 살 운동 뿐만 아니라 전신운동 또한 되기 때문에 2배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인사하기

 

양 팔을 손바닥이 뒤쪽으로 보이도록 최대한 등 뒤로 올려줍니다. 그리곤 손 인사를 하는 것과 같이 위로 아래로 번갈아 가며 뒤집어 흔들어주는 운동을 30초간 진행 해줍니다. 이 때 호흡은 두 박자 즉 두 번 흔들어 주며 들이마시고 두 번 흔들어 주며 내쉬어 주면 됩니다.

 


이 동작은 생각과는 다르게 쉽지 않은 동작으로 진행하는 동안은 엉덩이에 힘이 빠져서는 안되며 팔은 최대한 뒤로 들어 올려야 합니다.


 

# 팔 뒤로 뻗기

 

발은 앞과 같이 모아준 후 손바닥이 위를 향하게 최대한 뒤로 올려 준 후 30초간 버텨 줍니다. 호흡은 편안하며 자연스럽게 자신이 할 수 있는 호흡을 해주면 됩니다.

 


# 위로 손 뻗기

 

 

 

이 운동은 기지개를 켜는 것과 비슷한 형태의 운동으로 옆구리까지 이완되기 때문에 스트레칭 효과가 배가 됩니다. 양 팔을 위로 뻗어 올려 귀 옆에 붙인 후 30초간 버텨 줍니다. 이 때 승모근을 올리지 않고 팔꿈치만 펴는 느낌으로 양쪽 손바닥을 붙여 올려주어야 합니다.

 


턱이 앞으로 빠지지 않도록 고개는 정면 눈은 천장을 향해 주면 자세유지에 도움이 되며 평소에 이렇게 기지개를 키는 습관을 주면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됩니다.

 


# 팔꿈치 굽히기

 

위의 동작에서 그대로 팔꿈치를 굽혀 팔을 뒤로 접어준 후 30초간 버텨주는 동작으로 가장 쉬운 동작입니다. 이 때 팔이 양쪽으로 벌어지지 않고 귀 옆에 붙어있도록 해주어야 하며 양 손은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해주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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