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륙의 요정외모 100억 BJ 펑티모, 국내에서 포착된 실물 사진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륙의 요정외모 100억 BJ 펑티모, 국내에서 포착된 실물 사진

연예인들의 Fun 일상/연예 HOT!

by 와이클릭 2020. 10. 28. 19:50

본문

 

 

치명적인 미모로 섹시미 넘치는 경리와 날이 갈수록 성숙함과 깜찍함이 절정에 달해 어느덧 미모 톱을 찍은 아이유. 두 사람 모두 각자 다른 매력의 미모를 뽐내고 있는데요. 바로 이 경리와 아이유, 그리고 국민 여동생이였던 박보영의 얼굴까지 모두 보이는 미모의 BJ가 있다고 합니다. 너무 예뻐서 저 중 한 명 닮기도 어려운 마당에 경리, 아이유, 박보영의 얼굴이 모두 들어있다니.. 과연 그 BJ는 누구일까요?

 


한국의 내로라하는 미모의 연예인들의 미모를 쏙 빼다박은 BJ는 바로 펑티모입니다. 펑티모는 중국의 유명한 BJ이자 가수인데요. 갑자기 웬 중국 BJ냐고요? BJ 펑티모는 중국 뿐만아니라 한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각지에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월드클라쓰 인터넷 방송인이기 때문입니다. 펑티모는 현재 900만명 이상의 웨이보 팔로워 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의 개인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와 마찬가지로 중국의 인터넷 방송 플랫폼인 도유TV에서 꾸준하게 스트리밍을 하면서 1900만명 이상의 팔로워 수를 보유하고 있는 BJ입니다.

 

 

 

 

놀랍게도 원래 펑티모는 가수, 배우 등 연예인에서 거리가 먼 중국의 일반적인 대학 교수였습니다. 베이징 사범대학교를 졸업한 펑티모는 학생들을 가르치기 위해 충칭 전문학교에서 북경어 교수로 활동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교수인 그녀의 주된 취미는 게임이였고, 친구가 게임 방송을 하자 우연히 출연하게 되며 노래를 불렀는데 펑티모의 노래 실력 역시 평균 이상이였기 때문에 생각보다 반응이 좋아 개인 인터넷 방송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펑티모는 은쟁반에 옥구슬 굴러가는 듯한 꾀꼬리 같은 목소리와 귀여운 미모로 방송시작 3달도 채 되기 전에 팔로워 수가 10만명을 돌파했는데요.

 

 

 


꾸준하게 여러 노래를 커버하여 인터넷 방송을 하고 있었던 펑티모는 수많은 노래 중 자신의 청아하고 아름다운 음색에 맞게 동요는 아니지만 귀여운 음색과 가사가 겸비된 고양이 송을 골라서 열창했습니다. 이 고양이 송이 펑티모의 귀여운 외모와 귀엽고 사랑스러운 음색과 매우 잘 맞아떨어졌고, 그녀의 고양이 송 영상은 아시아 전역으로 퍼지기 시작했는데요.

 

 이 펑티모가 사랑스럽게 부른 고양이송으로 인해 한국에서도 펑티모의 존재를 알게 되었고, 펑티모가 부른 고양이송을 한국어로 개사해서 부르는 유튜버들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이후에도 많은 K-POP, 팝송 등의 노래를 커버한 펑티모는 어느덧 연수익 100억을 달성하며 엄청난 인기 방송인이 되었습니다.

 

 

 


연매출 100억을 달성한 펑티모가 매우 유명한 인기 방송인이 되자 펑티모의 주변에서는 그녀를 시기하는 안티팬들도 늘어났는데요. 가장 그녀 주변에서 많이 떠도는 루머는 성형설이며 이후에도 이혼, 낙태, 결혼 은닉설 등 매우 다채로운 루머들이 그녀를 괴롭혔습니다. 그녀를 영상으로만 보던 사람들은 그녀의 얼굴이 화면빨, 카메라빨, 카메라 보정빨 등 실제와는 많이 다를 것이라고 생각했는데요.

 

 


하지만 펑티모의 실물미모를 본 사람들은 펑티모의 미모에 인정할 수 밖에 없었다고 합니다. 2018년 펑티모는 사이판을 향하는 도중 중간 경유지로 한국을 방문했는데요. 인천공항에 도착한 펑티모는 라이브방송을 켜서 그녀의 미모와 함께 한국 방문을 인증했고, 걷는 동안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펑티모의 모습을 본 한국 팬들은 '뮤직비디오가 따로 없다', '조명없이도 빛이 난다' 등 펑티모의 미모와 한국 방문을 환영했는데요. 실제로 스튜디오가 아는 곳에서 펑티모는 라이브 방송을 종종하면서 어떤 상황에서나 예쁜 자신의 미모를 인증했습니다.

 

 


그리고 펑티모는 작년 아프리카BJ인 보겸과 합동방송을 했는데요. 사람들은 두 사람을 보며 의외의 조합에 매우 신기해했고, 검색어 상위권에도 올랐습니다. 펑티모는 BJ보겸과 함께 홍대 번화가에서 버스킹을 했고, 펑티모의 실물이 홍대 번화가에 등장하자 많은 사람들이 펑티모의 실제 모습을 보기 위해 몰렸다고 합니다. 펑티모의 실제 모습을 본 사람들의 반응은 화면보다 더 낫다는 반응이였고, 영상에서 펑티모의 미모를 100% 다 보여주지 못했다고 하면서 실물이 정말 예쁘다고 극찬했습니다. 이로써 펑티모의 외모에 대한 대부분의 루머들이 사라지게 되었죠. 

 

 

 


펑티모는 2016년 정식 가수로 데뷔하며 정식 싱글 앨범도 꾸준하게 발매했고, 영화 OST에도 참여했고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얼굴을 비추며 거의 연예인의 길을 걷고 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도 귀여운 미모와 아름다운 음색을 지닌 펑티모의 다양한 활동을 기대해보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