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놓고 연애하지..' 비밀 연애중인 연예인이 반드시 드러내는 수상한 낌새는?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놓고 연애하지..' 비밀 연애중인 연예인이 반드시 드러내는 수상한 낌새는?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19. 7. 24. 14:04

본문

 

들키지 않을 거라고 생각해서 조심히 시작해 보는 비밀연애지만 발각되기 쉽습니다. 그렇게 발각되면 한동안 발뺌해 보기도 하지만, 결국은 인정하고 공개 연애 모드로 전환하는 커플들도 많이 있죠.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정말 조심스럽게 그리고 전략적으로 연애를 한다면 비밀연애도 불가능한 것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감기와 사랑은 숨길 수 없는 법! 나도 모르게 나온 습관, 실수 등으로 인해 연애가 발각되기 쉽죠. 연예계 역시 이런 경우가 많은데 비밀연예를 한다고 했지만 누구나 다 알수 있는 실수들 때문에 발각이 되는 경우가 허다하다고 합니다. 비밀연애를 만천하에 드러내게 만드는 연예인 커플들이 흔히 하는 실수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필요이상으로 친한데?

 

평소 너무 친하게 보여서 의외로 눈에 띄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의심이 가는건 어쩔 수 없죠. 현아와 이던이 바로 그런 경우였습니다. 

 

 

<회식자리에서>

평소 워낙 친한 두사람이었기에 팬들도 의외로 별 문제없이 넘어갈려고 했지만 아니나 다를까 둘은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었죠.

너무도 자연스러운 스킨쉽 그리고 친한 행동들이 꼬리에 꼬리를 물어 결국 열애설이 터지게 되었고 둘은 서로의 좋은 감정을 밝히며 현재까지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공항입국시 왠 선물 보따리를?

연예인들의 경우 공연등의 이유로 해외에 가는 경우가 많은데 귀국길에 들고온 짐만 봐도 연애중인지 아닌지를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남자 연예인의 경우 들고온 짐이 여성 명품으로 유명한 브랜드일 경우 연애중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고 하네요. 

특히 한 연예인이 사가지고 온 브랜드 쇼핑백을 보고 나서 이후 다른 연예인이  같은 브랜드의 못보던 옷 혹은 가방을 착용하고 있다면 확률은 거의 100%로 본다고 합니다.   

 

▶ 너무 자연스러운데?


커플들에 있어 손을 잡거나 팔짱을 끼는 등의 가벼운 스킨십은 너무나도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하지만 연예인의 경우 공식 석상에서는 연애를 하고 있음을 숨겨야 하기에 늘 조심해야 하는데요, 때론 나도 모르게 습관이 나와버리기도 합니다.

 

류준열, 헤리 커플이 바로 그런 경우였죠. 시상식에서 나란히 호명이 되어 나가는 중에 류준열이 자신도 모르게 혜리의 손을 잡으려 했던 것! 문제는 그게 너무 자연스러웠던 것입니다. 마치 오래된 연인들에게서 느껴지는 포스라고 할까요? 이때 당황한 혜리의 표정도 많은 이슈가 되었습니다. 

구혜션과 안재현 커플도 비슷합니다. 지금은 부부가 되어 알콩달콩 너무나도 사랑스럽게 살아가고 있는데요, 이들에게도 비밀 연애 시절이 있었답니다. 시상식에서 안재현이 구혜선의 손을 잡으려고 했던 것은 포함, 꿀 떨어지는 서로의 눈빛 교환도 시청자들의 예리한 시선에 포착되었습니다. 

 길 가다 포착 


배구 선수 임성진과 연애를 하고 있는 보니하니 이수민은 가로수길에서 데이트를 하다가 포착되었는데요, 이걸 목격한 사람이 인터넷에 글을 올리며 널리 퍼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사실무근이라는 이수민의 해명에 단순 해프닝으로 끝나는가 했지만 곧이어 공개된 커플 스티커 사진! 또 하트 이모티콘을 주고받는 캡처가 확인되며 의혹은 더욱 불거졌지만 아직까지 인정은 하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더 두고 봐야 할 일이겠네요. 

 명품이라고?

 

 

 


사랑에 빠지게 되면 외모나 행동이 조금씩 달라지게 됩니다. 연애를 하면 예뻐지고 멋있어진다는 말은 어쩌면 당연한 말일지 모릅니다. 그만큼 상대에게 잘 보이고 싶을 테니 말입니다. 


갑작스러운 변화로 연애 사실을 가능하게 한 연예인이 있었으니 바로 강수정이 이에 해당합니다. 강수정은 한 프로그램에 나와 비밀 연애했을 당시 들킬 수밖에 없는 이유에 대해 언급하였는데요, 당시 여걸식스로 활동하던 멤버들이 강수정의 갑작스러운 씀씀이에 연애를 눈치챘다고 합니다. 

 

평소 굉장히 검소했던 강수정이 갑자기 명품 핸드백을 들고 다니는 등 안 하던 행동을 했기 때문이죠. 지금은 홍콩 금융맨과 결혼하여 행복하게 잘 살고 있는데요, 비밀 연애 시절의 실수는 이제 추억으로 남길 수 있겠네요. 

이 밖에도 연예인들의 의미심장한 실수들은 계속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단지 눈치를 채느냐 못 채느냐의 차이일 텐데요, 과연 누가 또 비밀스럽게 연애를 하고 있을지 우리 예리한 눈으로 지켜보도록 하자고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