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스트레인지'의 충격적인 5가지 진실과 주연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숨겨진 5가지 진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닥터 스트레인지'의 충격적인 5가지 진실과 주연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숨겨진 5가지 진실

연예 뉴스/연예

by 오로나민C 2018. 5. 9. 16:15

본문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와 새로운 조합의 어벤져스 멤버들의 무한 대결을 그린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국내 관객수 900만 명을 돌파하며 무려 27일 연속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로 돌아온 닥터 스트레인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타노스와 전투를 치르기 위해 30명에 가까운 마블 히어로들이 등장한다며 예고편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고, 그 중에서도 우주 최강의 마법사인 ‘닥터 스트레인지’가 어벤져스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타임 스톤’을 소유한 닥터 스트레인지가 이번 영화에서 어떤 강한 능력을 보여줄지 30명의 마블 히어로 중 가장 주목할만한 히어로로 꼽히고 있습니다. 

 

 


추천글: 캡틴 아메리카 버키로 잘 알려진 배우 '세바스찬 스탠'의 의외의 연애사 및 의외의 흥행작품들


닥터 스트레인지는 공간과 시간을 오가는 능력을 가진 마법사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등장하기 전 동명의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를 먼저 선보이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특히 닥터 스트레인지 역 캐스팅이 이미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설록>의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출연한다고 밝혀지면서 수많은 마블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는데, 오늘은 우리가 알지 못했던 마블 히어로 ‘닥터 스트레인지’, 그리고 닥터 스트레인지를 연기한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에 대해 몇 가지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닥터 스트레인지에 대한 5가지 비밀입니다. 



첫째, 닥터 스트레인지가 시빌워에 등장하지 않았던 이유는 그가 중도파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캡틴 아메리카와 아이언맨이 다툼을 벌이고 서로 멀어졌던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는 마블 히어로들이 초인 등록법안을 두고 찬성하는 ‘팀 아이언맨’, 반대하는 ‘팀 캡틴 아메리카’로 나뉘어 싸움을 벌였으나, 중도파였던 닥터 스트레인지는 이때 혼자 조용히 명상을 하고 있었다 합니다. 둘째, 2016년 개봉한 마블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는 닥터 스트레인지가 영화화 된 첫 번째 작품이 아닙니다. 이미 1978년도에 배우 Peter Hooten의 닥터 스트레인지가 CBS에서 방영되었으며, 시리즈로 제작하려 했으나 스토리가 그다지 좋지 않은 탓에 큰 성공을 이루지는 못했다고 합니다. 


추천글: 톰 히들스턴, 어벤져스 '로키'로 알려진 영국 최고의 엄친아 배우의 은밀한 10가지 비밀


셋째, 닥터 스트레인지의 친구이자 조수인 ‘웡’은 여자 때문에 닥터 스트레인지의 반대편에 섰습니다. 사람들이 위험해 처했던 상황에 웡의 애인도 있었지만, 닥터 스트레인지가 자신의 애인이 아닌 다른 사람들을 구하자 웡은 한때 닥터 스트레인지의 반대편에 서서 그와 싸웠습니다. 넷째, 닥터 스트레인지는 잠을 자지 않아도 살아갈 수 있습니다. 그는 현재 <닥터 스트레인지2> 빌런으로 가장 유력한 ‘나이트메어’로부터 꿈을 지배당하지 않기 위해 자신에게 주술을 걸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닥터 스트레인지는 원래 공포 영화로 제작하려 했습니다. 수많은 슈퍼 히어로 캐릭터를 만든 ‘마블 코믹스’ 명예 회장 스탠 리는 원래 닥터 스트레인지를 공포 물로 만들고 싶어했지만 베네딕트 컴버배치를 캐스팅하면서 장르를 완전히 바꾸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공포물영화도 유쾌한 영화로 바꾼 닥터 스트레인지 역의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어떤 배우일까요? 



# ‘잘생긴 영국 오이’ 베네딕트 컴버배치


호소력 짙은 저음 목소리와 고혹적인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는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잘생김을 연기하는 배우’란 별명이 붙여질 정도로 잘생김과 못생김을 넘나드는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실제 국내 팬들도 그의 긴 얼굴을 빗대어 ‘오이’ 또는 친근하게 ‘오이형’, ‘잘생긴 영국 오이’라 부르고 있습니다. <설록>을 통해서 단숨에 스타덤에 올라 전 세계적으로 어마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한번 빠져들면 출구가 없는 마성의 매력을 가졌다고 하는데, 베네딕트 컴버배치 매력 5가지는 아래에 소개되어 있습니다. 



▶ 수많은 팬들이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새파란 눈동자에 매력을 느끼고 있으나 그의 두 눈동자 색은 미묘하게 다릅니다.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좌우 눈동자 색이 다른 이색증을 앓고 있으며 심한 차이를 보이지는 않지만 자세히 보면 금색, 초록색, 파란색이 섞인 듯한 묘한 색을 띠고 있습니다. 



 

 


▶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부모님 모두 유명한 영국배우였기 때문에 어릴 적부터 학교에서 연극을 시작하면서 지금의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처럼 베네딕트 컴버배치뿐만 아니라 직업에 부모님의 영향을 많이 받았던 스타는 <분노의 질주>을 통해 알려진 배우 드웨인 존슨이 있는데, 250달러 주급을 받던 드웨인 존슨이 ‘할리우드 재산킹’이 된 이유는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250달러 주급을 받던 드웨인 존슨이 ‘할리우드 재산킹’이 된 이유(영상)>


추천글: 크리스 헴스워스가 토르의 주인공이 되기까지의 성장과정과 그가 말하는 테사 톰슨과의 놀라운 케미


▶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닮은 꼴로 거론되는 동물은 ‘시드’입니다. 시드는 영화 <아이스 에이지>에 나오는 나무늘보이며 베네딕트 컴버배치 역시 본인 입으로 자신의 외모가 <아이스 에이지>의 나무늘보 ‘시드’를 닮은 것 같다고 언급했습니다. 



▶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스타트렉 다크니스> 촬영을 위해 한달 반 동안 매일 4천 칼로리 이상을 섭취했으며 “하루에 5끼를 먹어야 했는데 마지막 한 달 반 동안은 더 열을 올렸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반대로 <셜록> 에서는 완벽한 셜록 홈즈에 몰입하기 위해 급격한 다이어트에 돌입했다고 합니다. 


▶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지금의 유명한 배우가 되기까지 죽을 고비를 수 차례 넘겼습니다. 한번은 드라마 <세상 끝까지> 촬영을 위해 남아프리카 공화국 콰줄루나탈에 방문한 배네딕트 컴버배치가 이동 중에 무장 강도를 만나 자칫 목숨이 위험해질 뻔한 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