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엔 유럽' 극세사 몸매 뽐내며 닮은꼴 인증한 두 여배우(feat.전직 걸그룹)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어트엔 유럽' 극세사 몸매 뽐내며 닮은꼴 인증한 두 여배우(feat.전직 걸그룹)

여행을 떠난다(Travel)/여행팁(Domestic)

by 와이클릭 2019. 12. 26. 13:55

본문

 

다이어트엔 운동? 식이요법? 등을 고민하지만 여기 아이돌겸 배우는 유럽여행을 꼽는다고 합니다. 유럽여행을 가면 많이 걷고 버스를 타고 여행을 다니고 그러면서 의외로 적게 먹기 때문이라는데요! 더군다나 여행하며 살도 빼니 인생사진도 건질 수 있어 더욱 좋다고 합니다. 살빼고 여행 즐기고 인생샷도 건진 2명의 전직 아이돌겸 현배우! 바로 황정음과 한선화입니다. 

<좌: 한선화, 우: 황정음, 인스타그램>

▶둘은 의외로 비슷한 점이 많은데요. 황정음은 지난 2002년 걸그룹 슈가로 연예계에 데뷔했으나 2년 뒤 2004년 연기자로 전향하기 위해 슈가를 탈퇴했죠. 표면적인 이유는 연기를 하기 위해서였지만 사실 '아유미와 아이들'이란 타이틀이 듣기 싫어서 그 외에도 아이돌 생활에 대한 고단함 때문에 탈퇴를 했다고 밝혔었는데요.  

걸그룹 시크릿 멤버 한선화 역시 비슷한 경우라 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과거 시크릿의 또다른 멤버인 정하나와 불화설이 있었는데 서로간의 감정적인 문제가 정리가 되지 않아 결국 그룹에서 탈퇴후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되었죠. 

 

 

연기력에 있어서도 둘다 처음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건 아니었습니다. 황정음은 2005년 드라마 '루루공주'로 연기를 시작해 그 후 '사랑하는 사람아' 등에 꾸준히 출연했지만 연기력 논란으로 크게 홍역을 치뤘지만 이후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 출연해 반전의 계기를 마련한 뒤 자신만의 연기 커리어를 쌓아가고 있죠. 

<연기력의 달인!>

한선화도 2013년 KBS 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을 시작으로 그 후 '신의 선물-14일'을 거쳐 '연애 말고 결혼'에서 주연을 맡으며 처음보다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더불어 여행에 대한 선호도도 비슷해 보이는데요. 한선화는 지난 1여년간을 세계여행 특히 유럽여행을 하며 시간여행을 보냈으며 황정음 역시 시간이 될 때마다 유럽여행 사진을 SNS에 올리며 유럽여행에 대한 사랑을 여지없이 표현했죠. 

 

▶실제로 한선화는 한 미디어와의 인터뷰에서 "20대의 마지막을 어떻게 보내고 있냐"는 질문에

“저는 사실 20대가 가기 전에 유럽여행을 혼자 가보는데 꿈이었다. 꿈만 그리고 실행하기가 어렵지 않나. 작품이 있으면 너무 좋은데 없으면 가볼까 머릿속에 그런 생각이 있다” 

라고 언급했죠. 그리고 시간이 생기자 그녀는 꿈에도 그려왔던 여행을 실천했습니다. 

 

 

 

사진 속 한선화는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에펠탑 아래 앉아 청순한 매력을 발하고 있죠. 한선화의 군살 하나 없는 늘씬한 몸매가 사진속에서도 확실히 드러나는데요.

바로 유럽의 크로아티아로가 또다른 청순미를 보여주었죠! 그녀가 간 곳은 한국인 관광객이 다소 적다고 알려진 크로아티아 스플리트로 크로아티아에서는 제2의 도시로 잘 알려져 있는데 이 한적한 곳에서 느긋하게 즐기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여기에서 멈추지 않고 이번에는 이탈리아 로마! 이번 사진의 멋진 배경은 로마에 가면 꼭 방문해야 한다는 밀라노 성당입니다. 이탈리아를 방문하는 관광객들로 늘 붐비는 곳인데요. 여기서도 청바지에 비니를 쓴 한선화의 모습이 꼭 여신 같네요.

<행운아 나에게로!>

▶황정음, 그녀의 유럽여행 사랑도 이에 못지않는데요! 임신전 헝가리의 수도 부다페스트를 여행한 그녀. 

그녀의 태교여행이라고 알려진 부다페스트 여행세어 사진 속 황정음은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야외를 즐기거나 실내에서 페도라를 쓰고 미모를 마음껏 뽐내기도 했죠.

올해들어 폭풍 먹방과 함께 2KG이 붙어 우울한 마음을 SNS에서 표출한 그녀. 

 

 

다이어트에는 유럽이라며 훌쩍 유럽여행을 떠났습니다. 

역시 개인 SNS 계정에 여행 사진을 올리며 날씬해진 근황을 전했는데요. 그녀가 여행한 이곳은 바로 이탈리아 나폴리! 길거리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가녀린 자태를 뽐내고 있네요. 

서로 다른 듯 하지만 비슷한 길을 걷고 있는 그녀들. 유럽여행에서 뽐낸 아름다운 외모만큼 앞으로도 여배우로서 혹은 기회가 되면 노래로도 예쁜 모습 보여주길 기대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