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색녀 최정문이 엄친딸일 수 밖에 없는 감춰진 이유와 현재 근황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뇌색녀 최정문이 엄친딸일 수 밖에 없는 감춰진 이유와 현재 근황

연예 뉴스/연예

by 비회원 2018. 5. 2. 18:35

본문

 

다양한 매력을 과시하는 서울대 공대 출신의 최정문은 현재 근황을 알리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뇌색녀 최정문이 엄친딸일 수 밖에 없는 감춰진 이유와 현재 근황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천글 - 최고의 치어리더로 알려진 박기량이 말하는 치어리더들의 소름돋는 고충들


 

# 남다른 어린시절

 

최정문은 7살 때 당시 지금은 카이스트 생인 오빠를 따라 영재어린이선발대회에 참가해 IQ 156 라는 결과를 얻었고 최연소 멘사 회원이 되어 5개의 영재교육원을 섭렵한 화려한 스펙을 자랑합니다. 2007년에는 1을 가르치는 중3 최연소 과외 선생님이 있다로 출연했으며 서울대학교 영재원과 남부교육청 영재원을 다니던 당시 EBS 60분 부모에 영재원 학생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2008년 진실게임 진짜 부자를 찾아라에서 16세 과외재벌소녀로 출연해 검색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으며 SBS 대한민국 영재 대격돌에서 세종과고생으로 출연했는데, 고교시절때는 공부에 전념해 계속해서 전교권 안에 들어갔다는 얘기가 있으며 수시전형으로 서울대 공학계열에 입학하게 되는 남다른 어린시절을 보냈고 연예인이 꿈이었던 최정문은 대학교에 입학한 이후 연예계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공학에 대한 열정


최정문은 대학 졸업이후에도 공학을 더 공부하고 싶다는 의향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당시 서울대 공대에서는 남학생과 여학생 비율이 61정도로 반 배정을 할 때 자신을 두고 두 반이 가위바위보를 하기도 했다고 대학생활을 소개한 바 있습니다.


추천글 - 1박 2일에서 안보여진 '윤시윤'의 진정한 성격과 그가 말하는 연기 인생

 

대학생 3학년일 당시 tvN 예능 프로그램 더 지니어스: 게임의 법칙에 최연소 참가자로 출연해 팬층이 더욱 두터워졌으며 과학동아의 이동계 진로탐방 프로그램 최정문의 공대가 좋아진행을 맡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예측하지 못하는 일이 벌어지는 것이 방송의 매력이라면 정해진 답을 찾는 것이 공학의 매력이고 그것이 재밋다고 밝혔으며 서울대 공대는 연극영화과와 같은 정공이 아니기 때문에 무조건 시험을 봐야 한다. 그래서 출석도 잘하고 학교도 열심히 다녔다며 공학에 대한 열정을 보였습니다.



 

# 우월한 몸매의 소유자


최정문은 똑똑한 머리 만큼이나 우월한 몸매를 자랑하며 2011년부터 모델활동을 해왔습니다. 2011년에는 초 매거진 MoDu의 표지모델로 활동했고 2013년에는 글랜스 TV의 캠페인광고모델로 발탁되기도 했으며 특히 2014년에는 남성지 맥심의 모델로 아찔한 몸매를 자랑하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평소 수수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갖고 있던 최정문은 맥심화보속에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섹시미를 발산하며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했고 화보 촬영 후 이런 노출이 있는 옷을 입을 기회가 거의 없어 촬영내내 어색했지만 화보를 보니 내게도 이런 모습이 있구나 싶어 더 다양한 모습으로 도전해보고 싶다며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문제적 남자에 출연 한 최정문은 몸매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다며 키가 작은 것 치고는 비율이 좋지만 골반이 넓어서 슬림한 옷은 사이즈도 잘 안 맞고 옷 태가 나지않는다. 골격이 좀더 말랐으면 좋겠다고 고백했습니다



한편 이렇게 뛰어난 외모와 몸매 그리고 노래실력 뿐만 아니라 화려한 스펙으로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또 한 명의 스타가 있습니다. 바로 최근 각종 예능에 출현해 넘치는 에너지와 끼를 발산해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주고 있는 홍진영으로 그녀의 엄청난 이력과 재산규모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을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하루 수입 1억을 벌며 재벌 3세의 구애도 거절할만한 홍진영 이력과 재산규모(영상) >

 

 

 

# 여전히 완벽한 몸매

 

똑똑한 두뇌와 서울대생이라는 타이틀, 우월한 외모와 몸매까지 소유해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최정문은 모든 것을 완벽하게 갖춘 여성이라며 엄친딸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가 공개한 현재 근황을 살펴보면 여전히 완벽한 몸매를 자랑해 네티즌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사진 속 그녀는 짧은 크롭티와 핫팬츠 패션으로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고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예쁜데 몸매까지 완벽하네’, ‘진짜 사기캐릭터다’, ‘진짜 섹시하다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추천글 - 섬세한 여배우로 알려진 '천우희'가 연예인들의 이상형이 된 의외의 이유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