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랄 만큼 차이가 나는 나라별 현재 핫한 메이크업 트렌드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놀랄 만큼 차이가 나는 나라별 현재 핫한 메이크업 트렌드

by 비회원 2018. 2. 13. 10:57

본문

 

각 나라마다 언어와 문화 등 서로 다른 차이점이 있습니다세계 여러 문화의 다양성을 존중하고 이해하는 자세가 필요하지만 간혹 그 차이를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우리가 그들을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이 있는 것처럼 외국인들 또한 절대 이해하지 못하는 한국인들의 모습이 있어 흥미를 줍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외국인이 절대로 이해 못하는 한국인의 행동들 Top7(영상) >


언어와 문화가 다른 것과 같이 각 나라의 미의 기준과 메이크업 트렌드 또한 차이점이 있어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가까운 나라인 중국과 일본 역시도 우리나라와 비슷한 듯 하면서 다른 메이크업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추천글 - 도널드 트럼트 딸에 대한 숨겨진 사실과 일본 아베가 570억을 기부한 놀라운 사연


중국

 

중국은 화려한 메이크업을 좋아하기 때문에 우리나라 메이크업과 비슷한 듯 하면서도 좀 더 화려하고 또렷하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일본

 

일본 메이크업에는 갸루 메이크업이나 아게죠 메이크업 등 독특한 것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그 중 하나인 이가리 메이크업은 볼터치를 이용해 포인트를 주는 것으로 립 컬러로 생기를 주는 우리나라와 달리 일본 메이크업은 볼을 발그레하게 연출해 생기를 살려줍니다또한 피부표현은 매트하고 보송보송하게 하는 편입니다.



미국

 

까만 얼굴을 선호하지 않아 피부톤을 한톤 밝게 하는 우리나라 메이크업과 달리 미국에서는 태닝한 피부를 선호하기 때문에 본인 피부톤에 비해 한톤 어둡게 피부표현을 하는 편이며 과감한 컨투어링으로 얼굴의 입체감을 극대화하는 것이 미국 여성들의 메이크업 특징입니다또한 매트한 립과 진하고 눈썹산이 분명한 눈썹을 선호하며 속눈썹을 강조해 대체적으로 섹시하면서도 화려함이 느껴지는 메이크업이 트렌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추천글 - 미국여행시 한번은 가야 되는 '각 주별 특별한 여행지 TOP 10'


프랑스

 

프랑스는 기초제품을 최소한으로 사용해 피부표현을 자연스럽게 하는 편입니다대신 마스카라와 립 등을 사용해 포인트를 줍니다.



브라질

 

브라질은 열대야 기후를 가지고 있는 나라인만큼 건강미 넘치는 구릿빛 피부를 선호합니다화장법에 있어서는 피부표현을 공들이는 우리나라와 달리 피부화장 보다는 색조화장을 강조하는 편입니다긴 속눈썹과 화려한 눈화장짙고 매트한 립으로 세련되면서도 섹시하고 관능적인 메이크업을 선호합니다. 



태국

 

태국은 뽀얀 피부가 미의 기준이기 때문에 깨끗하고 하얀 피부표현과 밝고 진한 립 컬러의 메이크업이 트렌드 입니다또한 넓고 예쁜 이마를 선호합니다.

 


인도

 

인도 여성의 경우 눈매를 선명하고 또렷하게 보이게 하기 위해 스모키 메이크업을 시작했습니다현재에도 인도 여성들은 눈을 크고 화려하게 강조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과감한 섀도우 색상과 풍성한 속눈썹으로 눈을 강조하는 메이크업이 트렌드입니다.

 


러시아

 

 

 

러시아 여성은 대부분 매력적인 풀 메이크업을 즐겨합니다매끈한 피부표현에 우리나라와 달리광대를 도드라지게 하는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선호하며 길고 풍성한 눈썹으로 눈을 강조합니다.



우크라이나

 

우크라이나는 미녀가 많은 나라로 유명한 나라입니다대부분의 여성이 하얀 피부와 높은 콧대 그리고 큰 눈으로 세련된 외모를 선보입니다메이크업은 자연스럽고 깔끔한 피부표현과 짙은 눈썹 그리고 매력적인 눈 화장 메이크업이 트렌드 입니다



추천글 - 최고 미녀들이 많이 사는 나라 Top 10


한국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메이크업은 촉촉한 피부와 또렷한 눈 그리고 립 컬러에 포인트를 준 메이크업입니다전체적으로 네추럴 하면서도 깨끗해 보이지만 생기 있어 보이는 메이크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