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란이 되고 있는 '아이린 몸매 및 비율'이 중요하게 느껴지지 않는 놀라운 사실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논란이 되고 있는 '아이린 몸매 및 비율'이 중요하게 느껴지지 않는 놀라운 사실

연예 뉴스/연예

by 와이클릭 2018. 2. 18. 16:29

본문

 

최근 한 언론사에서 언급한 아이린의 몸매 볼륨 사건으로 커뮤니티에서 아이린의 몸매 및 비율에 대해 상당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아이린은 언론사에서 언급한 자신의 몸매에 대해 자신의 Insta 계정에서 강하게 기사를 쓴 언론사를 비판해서 큰 이슈가 되었었습니다. 아이린은 해당 기사 관련 '아름다움이란 내면에서 우러나오는 것으로 사이즈나 생김새에 좌우되지 않는다라고 말하며' 본인이 받고 있는 고통을 우회적으로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사실 아이린의 몸매가 논란이 될 만한 사항은 그다지 많지는 않습니다. 특히 볼륨이 없다고 아이린이 가지고 있는 개성이나 미모가 사라지는건 아니니까 말입니다. 좀 더 현실적으로 아이린의 몸매에 대해서 알아보면 아이린의 키는 공식적으로 알려진바는 없지만 과거에 160초반이라는 얘기가 커뮤니티에서 알려지긴 했었습니다. 그러나 실물을 본 여러 팬들의 의견을 종합해보면 대략 150후반정도 일것이라는 의견이 좀 더 사실일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실제로 아이린의 실물을 본 여러 사람들은 너무 작은 얼굴 때문에 작은 키가 상대적으로 커보인다고 말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비율깡패', '비율여신'이라고 팬들 사이에서는 이미 소문이 자자합니다. 



뿐만 아니라, 여자 아이돌 그룹 외모순위에서도 최상위권에 속하는 미모역시 이미 정평이 나있는 아이린입니다. 물론 전반적으로 '짧다'라는 인식 그리고 커뮤니티에서도 '얼굴은 너무 예쁜데 키가 작고 빈약해 보이는 건 아쉽다'라는 의견들도 많이 있긴 한데 사실 150후반의 키에 좋은 비율을 갖기는 상당히 힘들 것입니다. 


 

위의 그림에서 보실 수 있듯이 전체적으로 작은 키에 아담한 몸매를 가진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이런 사진의 대부분은 악의적으로 찍히거나 보정된 사진이 대부분이며 비율은 위의 사진보다는 좋은 편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몸매와 비율이 어찌 되었든 모두가 인정하는 거 한가지 바로 '극강 미모'입니다. 아이린을 실제로 본 많은 팬들은 보기전에 아이린의 몸매와 비율에 대해 확인하고자 하는 마음이 있었지만 미모를 본 순간 그런 생각들이 사라져버리게 되었다라고 고백할 정도로 아이린의 미모는 예쁜 아이돌들이 많기로 유명한 SM에서도 탑 위치에 있습니다. 이런 아이린이 다른 부분에서 조금이나마 떨어진다고 논란이 될 이유는 없을 것 같습니다. 



오늘의 '여우들이 사랑하는 모든 것' 추천영상

<유부남 르브론 제임스의 5천억 재산이 비키니 모델과의 불륜에 미친 영향>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