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호 원정도박 폭로후 밝혀진 이종범과 강성범 특별한 관계 (+녹취록)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용호 원정도박 폭로후 밝혀진 이종범과 강성범 특별한 관계 (+녹취록)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9. 28. 11:46

본문

 

기자출신인 유튜버 김용호 씨가 개그맨 강성범에 이어 배우 이종원과 탁재훈의 도박을 폭로해 큰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파문이 일자마자 연예인들의 대응이 분주한 가운데 먼저 이들의 녹취록이 공개되었습니다.  

김용호 씨는 유튜브에 ‘도박 중독 연예인들, 실명 공개!!!’에 영상을 게재해 도박에 빠진 연예인들에 대해 언급하는 한편 이들과의 녹취록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그가 언급한 연예인은 이종원, 탁재훈, 변수미. 이종원은 김용호씨와의 전화통화에서 “3년 전에 사진 찍힌 것은 마닐라 쪽에 호텔 지나가다가 제가 무심코 앉아 가지고 앞에 누가 카메라 들고 있는 거 보고 아차 싶어서 일어났어요. 그리고 연예인이면 다 돈 많다고 생각하는데 물론 크게 했던 분들 계시고 재미로 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저는 그렇게 크게 할 정도로 배포도 안되고. 경제적인 능력도 솔직히 3년 전만 해도 제가 대출 갚고 있었거든요”라고 말하며 하긴 했지만 크게 하진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또 이종원은 강성범과의 인연에 대해서도 언급했는데 “성범이 같은 경우도 그날 제가 만났어요. 그때 호텔에서 행사할 때 성범이하고는 제가 유대관계가 있어 가지고 왔다고 해서 찾아가서 잠깐 이야기하고 재밌게 놀다 가라 했어요”라고 설명했습니다. 

 

 

사실 이들은 아주 오래전부터 알던 사이로 과거 연예인 야구단에서 함께 활동한 적도 있었습니다. 김승우를 단장으로 해서 장동건·현빈·조인성·주진모·강동원 등 내로라하는 톱스타들이 포진하고 있는 플레이보이스 야구단과 함께 연예인 야구단의 명문이라고 여겨지는 박상원·이문세·이종원·유준상·심현섭·강성범 등이 회원으로 있는 '조마조마'팀에서 이둘은 함께 친목을 도모했었던 것입니다. 

한편 현재까지 언급된 연예인들은 도박활동에 대해 극구 부인하고 있으며 관련 사실에 대해서 구체적인 언급은 피하고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