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 미르 펜트하우스 급 집의 테라스는 이정도 수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은아 미르 펜트하우스 급 집의 테라스는 이정도 수준

핫이슈 검색!

by 와이클릭 2020. 8. 17. 16:24

본문

 

‘전참시’ 고은아x미르 남매의 집이 공개되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 여배우 고은아는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충격적인 실제미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녀는 방송내내 방송을 의식하지 않은 날것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실제로 물티슈로 발바닥을 닦거나 휴지 한 칸도 아껴쓰는 고은아의 짠순이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고은아의 하루가 시작되는 남양주에 위치한 고은아 집이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 이 집은 럭셔리한 ㄴ 느낌의 복층 펜트하우스급 집으로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특징이었습니다. 

이 집은 남양주의 호평 파라곤 테라스하우스 복층집으로 이름 답게 테라스가 아름다운 집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아파트에 있는 프라이빗한 넓은 정원. 실제로 꾸미고 나면 럭셔리함이 남다르다고 합니다. 
실제로 거주하는 사람들은 아파트와 전원주택 장점이 합쳐졌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현재 복층으로 되어있는 이집은 대략 85평 수준의 초대형 아파트로 현재 매매가는 최고 15억 정도, 전세는 7~8억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이날 현실남매 케미를 제대로 보여주기도 했는데 고은아와 그녀의 매니저이자 언니인 방효선은 미르에게 “방대표~방철용!!!!!”이라며 “기침하셔야죠~점심 때입니다”라고 말하며 미르를 깨우기도 했습니다. 이에 간신히 자리에서 일어난 미르에게 누나들은 90도 인사와 큰절을 하다못해 슬리퍼까지 갈아신겨주었는데 이에 미르는 “하지 마~하지 마!!!왜 이렇게 날 힘들게 해~”라고 질색하는 모습을 보여 큰 재미를 주기도 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