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후에 오히려 더 특급 존재감 보이는 연예인들 아내는 누구?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 후에 오히려 더 특급 존재감 보이는 연예인들 아내는 누구?

연애와 결혼(Celeb)

by 와이클릭 2019. 6. 22. 13:00

본문

 

연예인은 길을 가다가도 눈길을 사로잡는 외모를 가졌습니다. 하지만 연예인보다 더 빛나는 외모를 지닌 아내들이 있는데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방송인 이휘재 씨의 아내 문정원 씨가 대표적인 예라 할 수 있죠. 문정원 씨는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이지만 결혼 후 단아하면서도 우아한 외모로 화장품 브랜드 랑콤 등 여러 패션, 뷰티 브랜드의 각종 CF에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이처럼 연예인들 아내분들 중 미모로 남편인 연예인보다 유명해진 분들이 많은데 이런 분들중 특히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5명을 모아봤습니다.

 

 

 


▶탤런트 정겨운의 그녀


한 번의 아픔이 있는 정겨운 씨는 10 살 연하의 김우림 씨의 외모로 유명세를 치른바 있습니다. 정겨운 씨가 첫눈에 반했다는 김우림 씨는 현재 늦은 공부로 대학교를 다니고 있어 학교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며 본인이 아내의 매니저가 된 기분이라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최근 SBS 동상이몽에도  출연하여 다시 한번 화재를 얻기도 하였습니다.

▶ 방송인 박명수 씨의 아내 한수민 씨


지난 2008 년 피부과 전문의 한수민 씨와 결혼한 박명수 씨는 GET IT BEAUTY에도 출연하여 패널로도 활동하였습니다. 한수민 씨는 솔직한 입담으로 유명세를 얻기도 하였지만 그보다 돋보이는 미모 때문에 네티즌들로부터 칭찬을 듣기도 했었죠. 

 


외모 뿐만 아니라 투자에서도 상당한 능력을 보여주었는데 2011년 서울 성북구 동선동의 건물을 29억에 매입해 스타 벅스를 세입자로 들이고 낡은 건물을 리모델링하여 46억에 매각하는 등 약 17억 원의 시세차익을 얻을 만큼 똑소리 나는 재테크로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 래퍼 개코의 그녀


래퍼 개코의 부인으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 김수미 씨는 개코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내의 사진을 올리면서 주목 받기 시작되었습니다. 아이 둘의 엄마로는 도저히 믿기지 않는 몸매와 외모,  패션 센스로 그 유명세가 날이 갈수록 더해졌죠. 

현재 김수미 씨는 자신의 뷰티 노하우를 살린 뷰티 브랜드를 론칭하고 뷰티 관련 사업을 하고 있으며 뷰티 방송에도 패널로 활동하는 등 다양한 능력을 선보이면서 남편 못지 않은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가수 장범준 씨의 아내 송승아 씨


최근 벚꽃엔딩으로 유명한 장범준 씨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두 자녀와 함께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는데 이때 아내인 송승아 씨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졌습니다. MBC 그대 없인 못 살아로 데뷔해 배우로 얼굴을 알렸으나 현재는 두 자녀의 육아에만 전념하고 있지만 특별한 미모 덕분에 남편 못지 않은 유명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 젝스키스 멤버 고지용의 그녀


미모의 전문의로 방송 매체에도 다수 출연한 적이 있는 허양임 씨는 전 젝스키스 멤버인 고지용 씨의 아내로 유명합니다.  연예인에 뒤지지 않는 미모와 함께 가정의학 전문의로서의 의학 지식으로 다양한 의학전문 정보 프로그램의 패널로도 활약한 바 있죠.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아들 승재 군과 고지용 씨가 출연하며 허양임 씨 또한 다시 주목을 받고 있지만 최근 슈퍼맨이 돌아와다의 하차를 선택하여 당분간 브라운관에서는 세 가족의 모습을 보기는 어려울 듯 보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