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혼하나로 완판녀+한강뷰 아파트' 현재 인생바꾸고 있는 그녀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결혼하나로 완판녀+한강뷰 아파트' 현재 인생바꾸고 있는 그녀

연애와 결혼(Celeb)

by 스마트 1분 2020. 3. 19. 13:44

본문

 

 

보통 여자 연예인들이 결혼을 하게 되면 은퇴를 당연하게 생각하고 더이상 티비에서 볼 수 없는 시절이 있었습니다. 여배우 뿐만아니라 여자 개그우먼들도 결혼 후 앞에 품절녀, 유부녀라는 수식어가 붙으면서 프로그램에서 활동할 수 있는 역할이 제한되기도 했는데요.

 

출처: 홍현희 인스타그램

 

 

하지만 이런 구시대적인 발상과 이야기를 가뿐하게 뒤집어 버린 여자 연예인이 있습니다. 그녀는 오히려 결혼 후 눈이 휘둥그레질 정도로 엄청나게 승승장구 하고 있는데요. 특이하게 결혼한 후에 전성기가 와서 하루하루 쉴 틈없이 바쁘게 움직이고 있는 그녀는 바로 홍현희입니다.

' 처음 결혼발표를 하자 모두가 믿지 않았던 그녀의 결혼 '

 

 

출처: SBS

152cm라는 작은 키에 약간은 통통한 체형을 가진 홍현희는 개그우먼이라는 직업으로 사람들 앞에서 망가지는 모습도 거리낌없이 보여주어 큰 웃음을 주었는데요. 홍현희의 개그를 좋아했던 사람들은 얄밉게도 홍현희의 결혼소식을 전혀 믿지 않았다고 합니다. 심지어 남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에도 놀랐다고 하는데요.

 

출처: 제이쓴 인스타그램

 

 

2018년 홍현희는 인테리어 전문가이자 교수인 제이쓴과 결혼발표를 했습니다. 결혼전 제이쓴은 훈훈한 외모와 싱글라이프에 맞는 인테리어 블로그를 운영하기도 하여 이미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었는데요. 사람들은 이 제이쓴과 홍현희의 결혼소식에 한 번, 그리고 홍현희에 비해 4살 연하인 제이쓴의 나이 차이에 두 번 놀랐다고 합니다. 

 


사실 아무도 상상할 수 없었던 두 사람의 연애 시절에 홍현희는 어머니한테 먼저 결혼 소식을 털어놓았는데요. 하지만 그녀의 어머니조차 웃으면서 할 수 있으면 해보라며 믿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 후 홍현희의 결혼 소식이 언론에 퍼지자 사람들에게 화제가 되며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 이제는 홍현희가 아깝다는 말까지 '

 

 

출처: MBC

처음 결혼할때만 해도 사람들은 입을모아 모두 제이쓴이 아깝다는 말을 했는데요. 제이쓴이 홍현희한테 약점을 잡힌건 아니냐, 돈을 빌린건 아니냐 등의 우스갯소리까지 퍼지며 약간의 색안경을 끼고 두 사람을 보았습니다. 하지만 홍현희는 이런 대중의 반응에 대해 본때라도 보여주는 듯 결혼 후 각종 예능을 섭렵하며 안나오는 곳이 없을 정도로 활발한 활동을 하여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출처: 페이스팩토리

제이쓴도 홍현희의 행보에 더 힘을 보태어 함께 부부가 예능에 동반출연하면서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냈습니다. 또한 홍현히는 한 예능에서 개인적으로 턱살을 관리하는 밴드를 착용하고 나왔다가 그 밴드까지 화제가 되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이런 사람들이 관심으로 인해 홍현희는 이 밴드의 뷰티모델로까지 섭외되었고 결국 이 제품을 완판시키는 대성공을 거뒀습니다. 

 

 

 

뷰티제품 외에도 홍현희가 예능에 나와서 먹는 빵, 치아 도구, 입고 있는 자켓정보까지 모두 주목을 받아 홍보효과도 쏠쏠하다고 하는데요. 작년 홍현희는 성공의 상징인 한강을 전망으로 지니고 있는 한강뷰 아파트로 이사한다는 소식이 또 한번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사람들이 제이쓴보다 홍현희가 진국이였다, 홍현희가 아깝다라는 말도 한다고 하네요. 


유쾌한 모습으로 사람들도 웃음짓게 하는 홍현희. 인생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은데요. 최근엔 홍현희와 제이쓴 부부가 코로나 극복을 위해 재해구호협회에 천만원을 기부하면서 개념부부로서의 입지를 다지기도 했습니다. 인생의 최고 행운인 서로를 만난 홍현희와 제이쓴.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기대해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