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전 개그우먼 오나미 질투한 현 회사원, 전 청순 여배우 결혼 근황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전 개그우먼 오나미 질투한 현 회사원, 전 청순 여배우 결혼 근황

연애와 결혼(Celeb)

by 스마트 1분 2020. 4. 27. 19:41

본문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에서 활약하며 종횡무진하는 개그맨 박성광. 작년에는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송이 매니저와의 꿀케미를 보여주며 인기몰이를 하기도 했는데요. 소문난 애견인으로도 알려져 반려견 '광복이'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가 하면 유기견 보호소 봉사를 다니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죠.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얼마전 박성광은 모두의 축복을 받을 소식을 전했는데요. 바로 언제 들어도 행복한 결혼소식! 입니다. 예상보다 일찍 알려졌다는 결혼 소식에 박성광의 동료들은 "회의를 하고 있는데 팀 몰래 웨딩화보를 찍고 왔더라"며 비하인드를 폭로했는데요. 박성광이 동료에게도 꼭꼭 숨길 정도로 소중하게 여기는 그의 여자친구이자 예비신부는 과연 누구일까요?

 

5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박성광, 그가 그토록 꽁꽁 숨기던 예비신부는 바로 배우출신 이솔이 씨인 것으로 밝혀졌는데요. 배우 경력이 있는 만큼 빛나는 그녀의 외모는 정말 박성광이 주머니속에 꼭 넣어두고 싶을 만 하네요.

 

 

1981년 생으로 올해 40살인 박성광과 88년생 올해 33살인 이솔이의 나이차는 7살입니다. 두 사람은 사귀기 전부터 원래 알던 사이였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그렇게 친한 사이는 아니었고, 얼굴정도 알고 지내는 서먹한 사이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날, 한 지인이 소개팅을 시켜주겠다며 박성광에게 소개팅녀의 사진을 보여줬는데요, 지인이 꺼낸 사진에는 바로 그 얼굴만 알고 지내던 이솔이의 모습이 담겨있었던 것이죠. 사진을 본 후 박성광은 '이게 운명인가' 싶은 생각이 들었다고 하며 소개팅을 흔쾌히 수락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웃의 수정씨 페이스북

소개팅에서 자신의 개인적인 이야기와 좋은 점을 어필하려고 했다는 그의 노력때문인지, 아니면 정말 운명같은 만남인지, 두 사람은 연인관계로 발전하며 작년 가을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고 하죠. 

 

만남이 시작되며 누가 먼저 고백했는지에 대한 두사람의 사연도 재미있는데요. 박성광이 마음을 고백하기 위해 여자친구를 한강으로 데려갔고, 차 안에서 무언가 말을 꺼내려는 순간, 이솔이는 "오빠 하지마! 무슨 말 하려는지 알 것 같은데 그거 하지마!"라며 입을 막아 버렸다고 하죠.

 

박성광이 고백도 못하는건가 하는 찰나 이솔이는 뽀뽀로 대답했다고 하네요. 결국 두 사람은 올해 5월, 드디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된다는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되었고요.

 

 

원래는 3월 중순 쯤 결혼을 발표할 계획이었다는 박성광은 기사가 먼저 나가는 바람에 결혼을 숨긴것처럼 되어버렸다고 하는데요. 결혼에 실감이 안난다던 그는 예비신부가 "여보야"라고 부르는 순간 '나 정말 (장가)가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네요. 

 

JTBC 77억의 사랑

한편 평소 동료 개그우먼인 오나미와 친분이 두텁다는 박성광에게 이솔이는 질투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고 하죠. 박성광에게 연예인급 미모의 여자친구가 있다는 사실을 이미 알고있던 오나미는 박성광의 대표 여사친이라고 하는데요. "난 그런거 신경 안쓴다"고 하던 이솔이는 박성광과 친한 오나미에게 질투를 느끼기도 했다고 하죠.

 

 

이웃의 수정씨 페이스북

연예인급 미모에도 여사친에게 질투를 느낄 정도로 애정을 과시하는 이솔이는 한 작품에 주연으로 출연한 배우 출신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그녀가 출연했던 작품은 2016년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 입니다.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

이솔이가 출연한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는 한 편당 5분 내외의 짧은 웹드라마로 총 6부작으로 구성된 작품인데요. 20대의 연애를 담은 내용의 이 시리즈는 당시 첫 화 공개 후 1주일만에 120만뷰라는 엄청난 조회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기도 했죠.

 

 

웹드라마 이웃의 수정씨

단 한 번 출연한 작품에서 신선한 매력을 발산하며 자신의 캐릭터를 보여준 이솔이는 이 작품 이후로는 배우 활동을 전혀 하지 않았다며 비연예인임을 자처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겨준 것만은 확실해 보이네요.

 

한번이지만 인터넷에서 인기몰이를 한 작품의 주연배우라는 특이한 경력과 함께 때로는 예비신랑에게 뽀뽀로 고백하는 화끈한 모습을 보인 이설이. 그리고 그런 모습에 왠지 너무나도 잘 어울릴 것 같은 캐릭터의 박성광.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며 이제는 비연예인이 아닌 '연예계 대표 커플'로써 더 사랑스러운 모습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