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크러쉬로는 헐리우드 최강으로 알려진 '미셸 로드리게즈'의 양성애자로서의 삶과 배우로서 좋아하는 영화 Top 5

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걸크러쉬로는 헐리우드 최강으로 알려진 '미셸 로드리게즈'의 양성애자로서의 삶과 배우로서 좋아하는 영화 Top 5

연예인들의 Fun 일상/연예 HOT!

by 비회원 2018. 3. 28. 20:06

본문

 

# 헐리우드 최강 걸크러쉬 미셸 로드리게즈


걸크러쉬 캐릭터를 주로 연기하는 미셸 로드리게즈(Michelle Rodriguez)는 걸크러쉬로는 헐리우드 최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헐리우드 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모두가 아는 톱스타인 그녀는 다른 여배우들과는 차원이 다른 강인한 그녀만의 개성으로 여전사의 매력을 뽐내며 최근 큰 흥행을 불러일으킨 분노의 질주를 비롯한 레지던트 이블시리즈, ‘아바타’, ‘월드 인베이젼’, ‘마셰티’, ‘S.W.A.T 특수기동대등의 여러 액션 영화에서 남자들 못지않은 파워풀한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추천글 - 아리아나 그란데 도넛 및 여러 이슈로 알아보는 인성논란과 그럼에도 불구한 화려한 연애사


 

십대까지 평범하게 살아온 그녀는 독립영화 걸파이트에 출현하게 되면서 복싱을 배우게 되었고 이를 연기하게 되면서 선댄스영화제를 비롯한 각종 영화제에서 큰 찬사를 받았으며 떠오르는 배우로 자리잡게 됩니다. 이후 미셸 로드리게즈의 인생작이라는 영화 분노의 질주에 출현해 그녀만의 걸크러쉬한 면모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이어 레지던트 이블‘S.W.A.T 특수기동대’, ‘아바타’, ‘월드 인베이젼등에서 센 캐릭터들만 연기하면서 많은 팬들을 얻게 됩니다. 걸크러쉬 최강이라는 명칭이 붙기도 한 그녀지만 웃을 때 살짝 쳐지는 눈매가 강인함 속에 순수함을 더해주어 더욱 큰 매력을 느끼게 합니다.



# 불 같은 성격의 소유자

 

미셸 로드리게즈는 강한 이미지만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제로도 강한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미지를 갖게 된 것도 그녀의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한 인터뷰에서 남자로 인해 가슴앓이 하는 비련의 여주인공은 원치 않는 캐릭터이며 섹시함만 고집하는 역할 또한 원치 않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녀의 취미 역시 인라인 스케이트나 다이빙과 같은 터프한 운동으로 페이스북에 스카이 다이빙을 하는 모습 등의 영상이 올라오기도 합니다. 또한 걸크러쉬 최강으로 이름을 날린 만큼 털털하고 화끈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아주는 싸움꾼이라는 미셸 로드리게즈는 2007년에 교도소 생활을 했으며 폭행, 무면허운전, 음주운전, 뺑소니 등의 화려한 전과를 지니고 있습니다. 


 


# 양성애자로서 그녀의 삶

 

미셸 로드리게즈는 양성애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2006년 한 인터뷰에서 동성과 이성 모두와 잠자리 경험이 있다고 밝혔으며 당시 유부녀였던 크리스타나 로켄과의 관계가 밝혀지기도 했습니다. 또한 자신의 성적 정체성에 대한 질문을 받은 미셸 로드리게즈는 그러한 질문에 대해서는 대답하지 않겠습니다. 나 자신을 위한 것이며 이것은 그 누구도 간섭할 문제가 아닙니다. 내가 여자와 관계를 갖던 남자와 관계를 갖던 개와 관계를 갖던 그것은 내 문제입니다라고 자신의 뜻을 밝혔습니다.

 

201314살 연하인 모델 카라 델레바인과 열애사실을 당당하게 공식 인정했으며 당시 미셸 로드리게즈는 우리 둘은 잘 만나고 있으며 함께 최고의 시간은 보내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후  배우 잭 에프론과 이탈리아 여행중 진한 스킵십을 나눈 모습이 파파라치에게 포착되면서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드러나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 카라 델레바인 / 잭 에프론 )


한가지 흥미로운 사실로 게이나 레즈와 같은 동성애자일수록 외모를 더욱 중요시한다는 것이 밝혀졌는데 실제로 게이들이 많은 지역에서는 훈훈한 외모의 남성들을 많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에 한 사이트에서 조사한 게이들이 선정한 국내 아이돌들의 외모 순위로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으며 아래 영상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 게이(gay)들에게 어필된다는 아이돌들의 외모 순위 Top10(영상) >

 

추천글 - 크리스 헴스워스가 토르의 주인공이 되기까지의 성장과정과 그가 말하는 테사 톰슨과의 놀라운 케미


# 좋아하는 영화 Top5

 

평소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미셸 로드리게즈 또한 평소 즐겨보는 영화가 있으며 특히나 그녀가 좋아하는 영화 Top5 소개된 있습니다.

 

Top5 시계태엽 오렌지

시계태엽 오렌지는 잔인할 수 있는 폭력물이지만 기존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이라는 매력이 있으며 스탠리 큐브릭 감독의 가장 영화이자 그의 독보적인 걸작입니다. 미셸 로드리게즈는 이 영화에서 스탠리 큐브릭 감독의 뭐든 감각을 은유적인 구상으로 옮길 수 있는 능력을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Top4 인터스텔라

크리스퍼 놀란의 작품은 한국에서 또한 인기가 많은데 그의 영화 인터스텔라 역시 긴 러닝타임에도 불구하고 천만 관객을 돌파했습니다. 미셸 로드리게즈는 인터스텔라를 볼 때 방안을 빙글빙글 돌며 춤을 췄다고 합니다.

 


Top3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셰익스피어의 작품 로미오와 줄리엣을 현대적으로 각색한 뮤지컬인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는 아카데미 시상식 10개 부문에서 수상했으며 현재까지 그 기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환상적인 춤과 음악은 미셸 로드리게즈에게 또한 깊은 감명을 주었다고 합니다.

 


Top2 펄프 픽션

펄프 픽션은 액션 감독상을 수상한 쿠엔틴 타란티노의 코미디 범죄 영화로 칸과 아카데미에서 인정받은 작품입니다. 미셸은 쿠엔틴 타란티노의 작업이 놀랍고 인상깊었다고 합니다.

 

 

 


Top1 말레피센트

디즈니 최초로 악녀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영화 말레피센트는 안젤리나 졸리가 등장한 영화로도 유명합니다. 평소 강인한 여전사 이미지를 연기해왔던 미셀 로드리게즈에게 악녀를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이 영화는 신선하게 느껴졌으며 그녀가 좋아하는 영화 1위를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추천글 - 리암니슨이 선정한 자신이 나온 영화중 관객이 가장 감명받았을 것 같은 영화 Top 5



이 글이 재미있거나 유익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을 한 번 눌러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